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설문조사 좌담회 알바 엠브레인 돈모으기 적립하기 부업


설문조사 좌담회에 응하기만 하면 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 곳이 엠브레인이란 곳이다. 요즘엔 이런 설문조사 좌담회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나 앱 어플리케이션이 너무나 많지만 이 곳은 그 1세대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는 곳이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고 인지도가 높다 보니 설문조사 건수도 많이 올라오는 편이다.

설문조사 같은 경우에는 재택부업 느낌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데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오프라인 좌담회에 참가하는 것이다. 맛 테스트, 제품 이용후기 등의 기회를 통해 솔직하게 의견을 전달하면 소정의 보상이 주어진다. 나의 피드백이 반영된 신제품 등이 나오고 기존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개선되어 사회가 더 좋아지는 곳으로 발전하는 것은 덤이다.

예를 들어 휴대폰 A/S 관련 좌담회의 경우 휴대폰 A/S 과정에서 느낀 불편함과 개선방안에 대해 진솔하게 의견을 교환하면 5만원을 벌 수 있다. 아동 의류 관련 조사에 응함으로써 더 멋진 스타일리쉬한 아동복 개발에 도움이 됨과 동시에 5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월에는 가입 이벤트 새해선물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여기 좋은 점이 3천원만 모으면 현금,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현금화할 수 있다. 이렇게 문상, 모상 등의 형태로 빨리 내지갑 속에 들어와야 하는 재미도 있고 보담도 있다.

한가지 팁을 더 나누자면 가입하자마자 2500원의 적립금이 쌓이기 때문에 500원만 더 모으면 곧바로 현금화할 수 있다. 프로필 조사, 1차 2차 가입감사조사, 패널 기초조사 등이다. 이런 조사를 하는 이유는 그래야 프로필을 통해 내가 참가하기 좋은 설문조사, 좌담회가 정해지고 타겟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곧바로 가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