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기타할인

클룩 klook 여행 액티비티 전세계 15% 할인코드 선착순 3천명 더블할인찬스


클룩 klook 여행 액티비티 전세계 15% 할인코드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새해 첫여행도 우주최저가 더블할인찬스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개인적으로 여행의 꽃은 액티비티라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용해서 혜택 많이 봤으면 좋겠다. 클룩 현지유심 선구매,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하게 이용해 봤는데 매번 무척이나 만족스러웠다. 일단 가격적인 메리트가 확실하게 있고 여행 액티비티 상품 등이 다양하다. 이런 여행상품도 과연 있을까 싶은 것도 검색해보면 다 나온다.

클룩 할인코드 두 가지이다. 일단 첫구매 15% 즉시 추가 할인코드는 신규회원 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최대 7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1인 1회니까 사용전에 가장 피킹률 좋은 여행상품 찾아놓고 이용하면 좋다. 쿠폰 코드는 2020첫여행첫쿨룩 이렇게 한글로 입력하면 된다. 신규회원이 아니더라도 아직 실망하기엔 이르다. 기존회원 전용 15% 할인코드가 있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5만원이상 구매시 이용 가능하다. 쿠폰 코드는 2020우주초특가클룩 입력하면 된다.

클룩 klook 여행상품 아직까지 이용해본 적이 없다면 제일 좋은 방법은 일단 왼쪽에 있는 신규회원 할인 이용해서 여행상품 액티비티 상품 구매한다. 그러고 나면 이제 기존회원이 되니까 다른 여행 액티비티 상품 찾아서 오른쪽 기존회원 할인 이용하면 된다. 기존회원 할인의 경우 5만원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하고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까 머리를 조금 더 쓴다면 두 묶음의 여행상품을 정해놓고 신규회원 할인 이용해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받은 다음에 두번째 여행 액티비티 상품 묶음으로 기존회원 할인 이용해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으면 된다.

역시 여행이건 뭐건 스마트컨슈머의 길은 험난하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후 할인코드 입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