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기타할인

트립닷컴 여행 액티비티 프로모션 할인코드


트립닷컴 원래 부킹닷컴 그룹, 호텔스닷컴 그룹과 더불어 숙박예약 OTA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데 호텔 항공권 기차표 렌터카 공항픽업 서비스에 이어 액티비티 관련 여행상품 기획을 늘리고 있는 듯하다. 여행이 영어로 뭐지? 트립닷컴 문구가 너무 인상적이듯 요즘 공격적으로 마케팅하고 있으니 스마트컨슈머 입장에서는 결단코 놓칠 수 없는 황금 같은 기회이다.

그 일환으로 트립닷컴은 감사표시로 트립닷컴 액티비티 여행상품을 12월 31일까지 예약하는 예약객이 5%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액티비티라고 해서 스노클링 번지점프 그런 것들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 디즈니랜드 입장권, 유니버설스튜디오 입장권처럼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 미리 예약하는 것이라서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다.

트립닷컴 아래 링크를 통해 액티비티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예약하면서 결제 페이지 내 할인코드 입력창에 할인코드 THANKYOU 입력하면 된다. 한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은 모바일 앱으로 예약시에는 적용받을 수 없고, 피씨 또는 모바일 웹주소로 예약할 때만 적용 가능하다. 지역 제한도 없이 전 세계 어느 지역 여행 액티비티 상품이건 적용 가능하다. 다만 일부 상품은 적용이 안될 수 있으니 잘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

https://app.ac/REiauBS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