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숙박할인

아고다 AGODA 베트남 여행 호텔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숙소 12월 할인코드


처음으로 해외출장 다니기 시작하던 시절에는 뭣도 모르는 시절이라 아고다 agoda 예약하면서 할인코드 존재 자체를 몰랐다. 그 바람에 날라간 돈을 생각하면 지금도 눈물이 앞을 가린다. 하지만 전화위복이라고 그 바람에 호텔예약 관련 공부를 많이 해서 이제는 악착같이 할인받을 수 있는 것들은 다 받아내는 편이다.

아고다 agoda 같은 경우 가격차별 정책을 통해 어떤 경로로 어떻게 판매되느냐에 따라 할인률이 전혀 달라진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모션코드가 있을 때 꼭 기입해서 혜택을 볼 수 있는 것이 스마트컨슈머의 길이다. 프로모션코드 기입 안해서 혜택을 못 보면 결국 본인만 손해다.

이번 12월 프로모션은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베트남여행 관련으로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예약시 사용가능한데 다들 알고 있는 것처럼 베트남은 워낙 더운 나라라서 지금 겨울시즌이 성수기다. 딱 베트남 여행 가기 좋은 시기이고 하노이 하롱베이 사파 다낭 호이안 지역으로 여행가면 특히 좋다.

베트남여행 몇 번 갔었는데 첨에는 12월에 갔었고 그 담번에는 4월에 갔었는데 4월에는 진짜 정말이지 쪄죽는줄 알았다. 무조건 겨울방학 시즌에 가는걸 추천한다.

동남여행 갈 때는 숙소가 정말 중요한데 우리가 평소 가기 힘든 5성급호텔 특급호텔 풀빌라를 아주 경제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룸서비스 이용해도 우리나라에서 그냥 사먹는 것보다 쌀 때도 많다. 1년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고 오는 것이 여행의 매력 아니겠는가

호텔 숙박업소 예약업체 OTA 중에서 예전에는 호텔닷컴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많이 이용했는데 요즘에는 아고다가 주로 애용되는 이유가 아고다의 경우 원화결제가 가능하다. DCC 이중수수료 붙는 그 사기성 원화결제가 아니라 정말 순수한 원화결제로 국내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해외사용수수료 자체가 붙질 않는다.

아래 링크로 접속한 후 할인코드 AGD1912M38 입력하면 베트남 숙소 예약시 5% 할인받을 수 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지 않을 경우 할인코드 입력란이 보이지 않거나 입력이 불가능할 수도 있음에 유의할 것

https://app.ac/oAIj9s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