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숙박할인

아고다 9월 태국여행 숙박 할인코드


아고다 9월 태국여행 할인코드 소개합니다. 아고다 9월 태국여행 할인코드 AGD1909M106 입력하는 경우 숙박비 5%가 할인됩니다. 9월까지 예약시에만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이며, 체크아웃 기간 제한 없습니다. 다만,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는 경우에만 할인코드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https://app.ac/UqP8IR253

 

Agoda: Cheap Hotel Booking - Discount Accommodations

Best price guarantee ➤➤➤ Huge discounts on +2,000,000 accommodations, worldwide ✓ +20,000,000 reviews ✓ Last minute deals ✓ Safe & secure

www.agoda.com

제가 여러번 실험을 해봤는데 다른 주소로 접속하는 경우에는 할인코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제로 저도 최근에 태국 다녀왔는데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기 때문에 태국 여행 팁에 대해서도 하나 둘씩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덧글 등으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여행 숙박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여럿 있지만 아고다가 특히 좋은 이유 중의 하나는 트립닷컴과 더불어 DCC 아닌 원화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원화 금액 그대로 결제가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도 다른 포스팅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