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수영복 쇼핑몰 래쉬가드 비키니 광고 위드블로그


수영복 쇼핑몰 래쉬가드 비키니 광고 위드블로그



블로그를 하면서 얻는 즐거움 중의 하나는 체험단 활동이라고 생각해요. 블로그 체험단 관련 사이트가 여럿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중의 하나는 위드블로그입니다. 올라오는 체험단을 기한 내에 신청하기조차 쉽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양의 체험단이 진행되거든요. 모르긴 몰라도 블로거 회원이 가장 많은 체험단 사이트 중의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체험단은 윈-윈-윈 컨셉에 따르는 것으로 광고주와 블로거 그리고 매개하는 업체의 이해관계가 절묘하게 맞아떨어집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적은 비용을 들여 자신의 아이템을 알릴 수가 있습니다. 블로거 입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얻고 이를 소개하게 됩니다. 매개하는 업체는 중간에서 이들을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렇듯 3 당사자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위드블로그를 이용하는 블로거들 면면을 보면 정말 성실하게 블로그 관리 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소위 말하는 파블 파워블로거들이 죄다 모여있는 듯해요. 이렇듯 신뢰감을 주는 분들이 수영복 쇼핑몰, 래쉬가드 쇼핑몰, 비키니 쇼핑몰 광고를 한다면 광고 효과가 엄청나겠죠. 몇 년 전부터 바이럴 마케팅 혹은 바이러스 마케팅이라는 말이 유행을 했었는데 요즘처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사람들은 바이럴 마케팅은 더 의존하는 경향을 보이는 듯합니다.


위드블로그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들을 보면 정말 참신한 아이템인데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영복, 래쉬가드, 비키니 같은 경우처럼 유행을 타는 경우에도 블로그를 통한 광고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돼요. 특히 몸매에 자신있는 S라인 블로거들이 황금 비율로 수영복, 비키니 등을 입은 모습을 보여주고 모델의 작위적인 모습이 아닌 일상에서의 자연스런 모습을 연출한다면 훨씬 더 친근한 광고 효과가 되지 않을런지요?


체리보이는 현재 위드블로그에서 골드 등급으로 있어요. 얼마전까지는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올라갔었죠. 그만큼 위드블로그를 통해 열심히 활동했기 때문에 위드블로그를 통한 광고 효과가 정말 뛰어나다고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답니다. 많은 광고주가 위드블로그를 통해 여러 차례에 걸쳐 반복하여 체험단 이벤트를 열고 있는 것은 그만큼 광고효과가 검증되었다는 이야기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광고문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