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역삼동 술집 강남포차 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


역삼동 술집 강남포차 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



요즘 8090 세대를 위한 테마 술집이 많이 생기면서

한편으로는 반기는 마음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살짝 서글퍼지고 있습니다.



강남역술집이자 역삼동 술집이기도 한

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젊은 친구들이 가득한 강남역에서 가깝고

역삼역에서도 지근거리에 위치한 강남술집입니다.



달이 빛나는 밤에 평일 이른 저녁에 찾았더니

처음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롱샷까지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조금만 지나니까

추억을 마시고 싶으신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시더군요.



안주가 단가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놀랬는데

나중에 안주 메뉴 나오는 거니까

양이 푸짐해서 오히려 경제적이더라구요.



사실 점심 및 저녁에는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1인당 6,000원이니까 요즘 기준으로는

가격이 아주 실속형 경제적입니다.



베스트 표시가 되어 있는 것 위주로 주문을 하기 위해

치즈해물떡볶이와 오징어채튀김을 골랐습니다.



그밖에도 눈길을 끄는 안주가 참 많더군요.

다음번에는 족뱅(족발과 골뱅이) 안주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기본 뻥과자 안주가 먼저 등장하여 입을 심심하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병맥주로 드라이 피니쉬를 주문했는데 곧바로 나오더군요.



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 벽면에는

한 시대를 풍미한 뮤지션들이 눈길을 끌더군요.



커다란 스크린도 있기 때문에

축구나 올림픽 응원할 때 와도 좋겠어요.



오징어채튀김을 멋지게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나 긴장한 나머지 사진이 흔들리고 말았어요.


오징어채튀김은 얇은 오징어채를 튀긴 것으로

옛날식이라서 엄청난 튀김옷 두께를 자랑합니다.



맛있게 가미가 된 간장에 오징어채튀김을 살포시 찍어 먹습니다.



해물치즈떡볶이도 양이 장난이 아니라서 신나게 먹방 찍었습니다.



이상으로 추억을 마실 수 있는 강남포차

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