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오가닉 에센스 립밤


오가닉 에센스 립밤



오가닉 에센스 립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겨울철에 입술이 트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립밤이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얼마전에 케이팝스타 오디션 특집 방송이 나왔는데 박지민 양의 증언에 따르면 JYP 박진영 대표도 립밤을 엄청 애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립밤은 입술에 곧바로 닿는 제품이고, 입술은 우리가 식사할 때 음식물에 직접 접촉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립밤이야말로 독성이 없고 우리 몸에 친화적인 성분을 담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유기농 오가닉 에센스 립밤이 크게 도움이 되는 듯합니다.



오가닉 에센스 립밤은 4가지 종류가 있어서 내추럴, 민트, 라즈베리, 그레이프후릇 중에서 고르실 수가 있답니다. 저는 내추럴과 자몽 그레이프후릇을 사용해 볼 수 있었어요. 공통적으로 천연 원료와 쉐어버터로 구성되어 있어서 안전함과 동시에 보습력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죠.


카피 문구인 아기가 먹어도 안전한 유기농 립밤이 너무나도 마음에 듭니다. 주된 사용 성분인 쉐어버터 혹은 시어버터는 피부 및 모세혈관의 순환을 개선함으로써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작용을 합니다. 오가닉 에센스 립밤으로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입술을 꼭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 위 오가닉 에센스 립밤은 솔직한 체험 후기를 위해 천년넷 쇼핑몰 웰피아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