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한국설란 친환경 1회용 그라프트지 테이크아웃 종이컵 추천


한국설란 친환경 1회용 그라프트지 테이크아웃 종이컵 추천



체리보이는 친환경 용품에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소중한 우리의 지구를 보호해야 한다는 거창한 명분까지는 아니더라도 우리 주변의 아름답고 소중한 자연경관을 우리의 아들 딸 그리고 손자 손녀에게 물려주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하니까요.



한국설란에서 각종 친환경 생활용품들을 구할 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친환경 종이컵, 1회용 종이컵, 그라프트지 종이컵, 테이크아웃 종이컵 등 종이컵에 대해 소개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하루에도 몇번씩 커피를 마실 때마다 사용하는 종이컵이 굉장히 유해하다는 것 혹시 알고들 계신가요? 한번쯤 품어보셨을 의문이 아마도 종이를 물에 적시면 쭈글쭈글해져야 하는데 왜 안 그런가 하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비밀은 바로 종이컵 안쪽에 화학약품 코팅을 하기 때문이라죠. 이 물질이 우리 몸에 무척 해롭다고 해요.



그런데 한국설란 친환경 종이컵의 경우 옥수수코팅 종이컵을 사용하여 우리의 건강까지 보다 더 챙겨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친환경 종이컵 하면 누렇고 못 생긴 종이컵을 떠올리기 십상인데 한국설란 종이컵에는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같은 곳에서 사용되는 것처럼 멋진 테이크아웃 종이컵이 있고,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전혀 허접해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다죠.



* 위 친환경 종이컵들은 체험을 위해 한국설란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