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버진바스트 이쁜가슴만들기 가슴크림


버진바스트 이쁜가슴만들기 가슴크림

 

 

 

 

버진바스트 이쁜가슴만들기 프로젝트 가슴크림을 소개합니다. 가슴 커지는 크림 등이 한동안 인기를 끌고는 했는데요, 버진바스트는 가슴마사지크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버진어게인의 버진바스트 가슴크림이 올 때마다 살짝 가슴이 조마조마했어요. 택배 품목명에 가슴크림이라고 쓰여 있으면 나쁜 것은 아님에도 괜히 민망하잖아요.

 

 

 

 

그런데 센스 돋게도 택배에 엑세서리라고 쓰여 있고 안에도 까만 봉지에 담겨 있어서 누가 살짝 엿보거나 할 위험성을 최대한 줄여준 세심한 배려가 감동이더라구요.

 

 

 

 

버진어게인에서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윤활유 샘플을 많이 넣어주더라구요. 전번에 여성전용에센스가 올 때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샘플 풍년이네요.

 

 

 

 

이제 한여름이 성큼 다가왔는데 여자들의 로망은 바캉스 시즌에 비키니를 입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그 때 가슴에 볼륨감을 주고 싶어서 가슴 커지는 운동도 하고 가슴크림도 바르고 하는거죠.

 

 

 

 

가슴 큰 여자만 찾는 남자들이 좀 원망스럽지만 어쩌겠어요. 이성에게 어필하려면 또 거기에 맞춰주어야겠죠. 실제로 큰 가슴이 한층 여성스러워 보이고 옷태도 더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브래지어 컵사이즈 기준으로 A컵은 좀 작고 B컵도 그저 그렇고 C컵 이상 되어야 글래머 소리를 듣는 듯해요. D컵, E컵, F컵, G컵을 넘어서 요즘은 H컵녀까지 화제가 되는 세상이니까요.

 

 

 

 

버진바스트 가슴크림은 보르피린 성분을 15% 이상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보르피린은 세더마사의 특허 성분으로 지방세포를 활성화하고 탄력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슴크림에 대해 안전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많이들 갖는데 주 원료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입니다.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는 것은 아니고 꾸준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매일 20분씩만 투자하면 4주 후에 달라진 모습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잘 읽고 그대로 따라만 하면 됩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사용되는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노화방지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또한 함유하고 있습니다.

 

 

 

 

퓨에라리아 타이칡뿌리 추출물을 함유하여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콜라겐 엘라스틴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여성청결제 전문브랜드 버진코리아가 만들었습니다.

 

 

 

 

버진바스트 가슴크림은 볼륨업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싶은 분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인 듯합니다. 몸에 좋지 않은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등의 화학방부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내 몸에 바르는 크림이기 때문에 천연방부제만을 고집하였다고 합니다. 천연방부제는 일반 화학방부제에 비해 가격이 5배 이상 비싼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 몸은 소중하기 때문에 소중하게 다루어주어야 합니다.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칼을 대거나 실리콘 등 인공 보형물을 넣기도 하는데 미백치약처럼 가급적 덜 침습적인 방법을 쓰는 편이 나을 수도 있을 듯해요.

 

 

 

버진바스트 가슴크림과 함께 줄자가 왔어요. 직접 재봐서 늘어난 가슴 사이즈를 확인하는 그 순간의 희열을 과연 무엇과 바꿀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