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신도림 맛집 카페띠아모 블루베리 치즈빙수 와플 젤라또


 

신도림 맛집 카페띠아모 블루베리 치즈빙수 와플 젤라또

 

 

 

 

신도림 맛집 카페띠아모에서 블루베리 치즈빙수와 와플 젤라또를 먹었습니다. 맨날 카페 띠아모로만 불렀는데 알파벳 표기로는 Caffe Tiamo 입니다.

 

 

 

 

신도림 맛집 카페띠아모는 젤라또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듯이 여러 종류의 젤라또 중에서 고를 수가 있습니다. 젤라또가 쫀득쫀득하니 참 맛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스무디도 진하고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블루베리보다도 항산화 효과가 더 큰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사이베리 스무디도 한번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에서 BC카드로 결제시 7천원당 스탬프 1회가 적립되고 6회 적립시 5천원 모바일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8월말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2층에 젤라또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2층이 아늑하고 편한 분위기를 이루고 있어서 좋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고품질 젤라또는 카페띠아모 매장에서 매일 아침 만들어지고 있다는 점과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젤라또와 에스프레소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이 담겨 있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좌석이 편안해서 장시간 앉아서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 노트북 같은 것 갖고 와서 공부를 하고 있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벽면 사진도 살짝 찍어 보았습니다. 블루베리 치즈빙수 그리고 와플과 젤라또 메뉴를 주문하였는데 어떤 맛일까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었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2층에서 밖을 찍은 사진인데 카페띠아모는 신도림 푸르지오 상가 홈플러스 입구 바로 옆 초입에 위치해 있고 찰스숯불김밥 맞은 편입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보며 찍은 사진인데 1층에서 주문을 할 수 있고 좌석도 일부 있습니다. 2층이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트여 있는 느낌을 줍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2층을 찬찬히 둘러보았습니다. 좌석 사이의 간격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것도 아니라서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신도림 카페띠아모 와플 앤 젤라또 메뉴에서는 젤라또 두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데 초콜라또 그리고 티라미수 맛을 골랐습니다. 카페 띠아모 젤라또는 매일 매일 각 매장에서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이탈리아 현지 방식으로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맛이 좋습니다.

 

 

 

 

신도림 까페 띠아모 와플은 즉석에서 굽기 때문에 특히 맛이 좋고 수제 젤라또 또한 공장에서 대량 생산되는 것이 아닌 홈메이드 방식의 수제 아이스크림입니다. 와플 밑에 초코아트도 예쁘게 되어 있고 생크림, 젤라또, 과일이 어우러져 있으니까 푸짐하면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신도림 카페 띠아모 블루베리 치즈빙수에서 생 블루베리를 사용하고 치즈아이스크림을 듬뿍 얹어 놓아서 맛이 좋습니다. 카페 띠아모 빙수 및 음료에 수제 젤라또가 들어가는 것이 주요한 특징 중의 하나죠.

 

 

 

신도림 카페 띠아모 블루베리 치즈빙수 그리고 와플과 젤라또를 한꺼번에 모아 보니 엄청 푸짐해 보입니다. 실제로 배도 부르고 시원해지니까 기분 또한 덩달아 좋아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