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아토라떼 로션 아기로션 신생아로션 민감성피부 베이비로션추천


아토라떼 로션 아기로션 신생아로션 민감성피부 베이비로션추천

 

 

 

 

아토라떼 로션은 시어버터, 카바, 마치현추출물, 베타인, 세라마이드3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토라떼 로션은 피부 보습, 진정, 보호에 탁월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아토라떼 로션은 알란토인, 트레할로스, 푸코겔1000, 메두오폼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마카다미아 초코렛 정말 좋아하는데 마카다미아씨오일도 좋은 성분을 가득 담고 있다고 해요.

 

 

 

 

아토라떼 로션은 가볍게 바르기 쉬운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안에 다시 박스가 있지만 혹여 깨질까봐 뽁뽁이로 잘 감싸져서 무사 배송되었습니다.

 

 

 

 

아토라떼 로션은 특허받은 다래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개선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토라떼 로션은 건조삼으로 인해 민감하고, 거칠고, 가려운 피부를 위한 로션입니다. 피부가 일어나는 것과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줌으로써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아토라떼 로션은 유해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스테로이드, 벤조페논-5, 타르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토라떼는 민감한 피부에 딱 알맞은 저자극, 고보습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토라떼 로션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세안이나 목욕 후에 아토라떼 로션 적당량을 취해서 얼굴이나 전신에 고르게 고루 펴 바르시면 됩니다.

 

 

 

 

아토라떼 로션과 동봉된 알렉스아이 한포에 알렉스 정제 두알만큼의 다래추출물 함량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루 2포만 마셔주면 다래추출물 1일 권장량 섭취가 가능합니다.

 

 

 

 

알렉스아이 플러스는 김치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치유산균 속에 우리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아토라떼 로션 배송 묶음에 아토라떼 썬크림 소개 전단도 들어 있습니다. 아토라떼 제조판매업자인 바이로메드 주소가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기초과학연구동 203동으로 되어 있네요.

 

 

 

 

아토라떼 로션, 크림, 썬크림 3형제를 모두 모아도 좋겠네요. 신생아나 영유아에게 적합할 뿐 아니라 민감성피부를 가진 성인에게도 유용하죠.

 

 

 

 

아토라떼 로션은 큐어몰이라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큐어몰은 2012년 보건복지부에서 혁신형제약기업으로 선정한 바이로메드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