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시청맛집 북창동 포차 시청역 술집 포차대통령


시청맛집 북창동 포차 시청역 술집 포차대통령

 

북창동이 예전에는 홀딱쇼로 유명했는데 요즘에는 많이 건전해져서 오히려 북창동 맛집으로 더 알려져 가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그 일환으로 시청맛집 북창동맛집 포차대통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북창동에서 하드하게 놀기보다 간단하게 소프트하게 술 한잔 즐기실 분들이라면 실내포차 포차대통령이 제격입니다.

 

 

 

 

포차대통령은 시청역에서 가깝고 남대문에서도 가까워서 남대문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지하도나 횡단보도를 통해 넘어가면 곧바로 남대문 시장이 나옵니다. 포차대통령은 점심에는 김치갈비찜, 비빔밥 같은 메뉴를 팔고 있어서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포차대통령 실내포차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술을 한잔 걸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꽤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좌석이 꽤 많이 차 있더군요. 북창동 맛집 시청역 맛집 남대문 맛집 포차대통령은 아이린 호텔 지하에 넓게 자리하고 있어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기에 좋습니다.

 

 

 

 

포차대통령은 아이린 호텔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내려가면서 메뉴판을 살짝 찍어 보았습니다. 만원대 가격의 다양한 안주 메뉴를 구비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운송아지갈비찜이 제일 위에 있는 대표메뉴이고 해물치즈떡볶이, 갈릭탕수육 등도 많이 찾는 안주들입니다.

 

 

 

 

포차대통령 메뉴판인데 특선일품요리에 대표 메뉴들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북창동 실내포차 포차대통령 실내 조명이 환해서 그림자도 생기네요. 까르보나라 떡볶이, 야채마늘모래집 같은 메뉴들이 눈길을 끄네요. 튀김요리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답니다.

 

 

 

 

포차대통령에 탕요리도 몇 가지 있습니다. 취향 따라 식사로 추가할 수 있는 공기밥, 주먹밥이 있는가 하면 사리로 추가할만한 소면, 우동, 라면, 치즈도 있답니다. 스피드 요리에는 우리가 많이 찾는 마른안주, 땅콩 등의 안주류가 있습니다. 수제오뎅탕이나 나가사끼 짬뽕탕도 아주 시원하겠죠.

 

 

 

 

포차대통령에서 안주를 가볍게 드시려면 샐러드요리나 과일안주를 고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또는 실속있는 세트메뉴를 시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개인적으로는 담번에 맥주 안주로는 골뱅이 소면과 수제 후라이드치킨 조합을, 소주 안주로는 매운낙지소면과 수제오뎅탕 조합을 시도해 보고자 합니다.

 

 

 

 

포차대통령에 있는 사케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흔들렸군요. 강력추천 민속주인 왕주도 괜찮다고 합니다. 명성황후 본가 술로 알려져 있다죠. 그밖에 칵테일 소주 메뉴의 레몬소주와 체리소주는 정말 추억 돋네요. 딸기나 바나나 생과일칵테일소주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북창동 포차 시청역 술집 포차대통령에서 일단 아사히 생맥주로 목을 축여봅니다. 아사히 생맥주의 부드러움 때문에 목넘김이 놓습니다. 아사히 병맥주도 있는데 기네스 생맥주와 아사히 생맥주를 정말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아사히 생맥주를 선택했습니다.

 

 

 

 

북창동 맛집 포차대통령 대표메뉴 매운송아지갈비찜을 시키지 않을 수 없죠. 1인분에 9천원이고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휴대용 가스버너와 함께 등장하기 때문에 따뜻하게 덥혀서 드실 수 있습니다. 순한맛과 매운맛 중에서 고르실 수 있는데 매운맛은 좀 많이 맵더군요.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송아지 갈비찜 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입안에 사르르 녹습니다.

 

 

 

 

북창동 맛집 시청맛집 포차대통령에서 치킨대판야끼소바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따뜻한 철판에 야끼소바 요리가 나와줍니다. 가쓰오부시가 많이 올라 있어서 흐늘흐늘 흥겹게 춤을 추며 신고식을 올립니다.

 

 

 

 

포차대통령 야끼소바 요리가 금방 팔리는 바람에 야끼소바 안주를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는 삼겹대판야끼소바입니다. 큼지막한 삼겹살이 군데군데 들어 있네요.

 

 

 

 

포차대통령의 다양한 안주 메뉴를 섭렵하고자 이번에는 해물누룽지탕 메뉴를 시켜 보았는데 팽이버섯도 수북히 얹혀 있고 게다리도 들어 있고 국물이 아주 시원합니다. 매운송아지갈비찜과 마찬가지로 휴대용 가스버너를 달고 나오기 때문에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죠.

 

 

 

 

포차대통령 수제 치킨 맛도 안볼 수가 없겠죠. 갈릭후라이드치킨을 주문했더니 즉석에서 튀기느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뜨끈뜨끈하고 바삭하게 마늘향 진한 후라이드치킨이 등장합니다. 옆에 있는 샐러드까지도 너무나 맛있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안주 메뉴입니다.

 

 

 

 

포차대통령 실내 곳곳에 대형 스크린이 많아서 야구나 축구 빅매치 큰 경기가 있을 때 응원하면서 시원한 생맥주 한잔 들이키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 피해서 얼른 찍느라 사진이 살짝 흔들렸네요.

 

 

 

 

포차대통령 커다란 대형 스크린이 있습니다. 북창동 맛집 시청 맛집 남대문 맛집 포차대통령에서 손님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응원한다면 정말 재밌겠죠.

 

포차대통령 02-771-9966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