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 사용후기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 사용후기

 

일본 발파스 제품 휴족휴면 사용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휴족휴면은 말 그대로 발을 편안하게 해서 편안한 잠을 이룬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을 붙이고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휴족휴면은 발파스이자 종아리파스 발관리용품입니다.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은 발에 쌓인 피로를 제거함과 동시에 각선미를 살리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갈라진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을 발에 붙이고 2-3분만 지나면 바로 효과를 볼 수가 있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천연성분을 사용하였다는 점입니다. 포도잎 엑기스, 자작나무 엑기스, 풍년화 엑기스, 자몽 등 감귤류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라카키 유이, 오사다 마사키 등 다수의 일본 연예인들도 사용한다고 해요.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은 하루종일 걸어다니는 영업직,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판매직,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 무리한 다리 운동을 하는 사람들, 하이힐을 즐겨신는 여성, 평소 다리가 붓고 저리는 임산부 등 다리에 힐링이 필요한 이들에게 아주 유용한 제품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8개씩 들어 있는 팩이 3개 들어 있어서 도합 24개의 낱개 파스가 있는 셈입니다. 휴족휴면은 일본 라쿠르 제약약품 그룹회사 제품으로서 생산공장은 일본 최북단 청정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훗카이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효과는 8시간 정도 지속되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붙여주면 좋습니다. 그림에 나와 있듯이 종아리, 발바닥, 발뒤꿈치 등 특별히 아픈 부위에 붙여주면 효과만점입니다. 휴족휴면으로 발의 피로를 풀어주세요.

 

* 본 포스팅은 블로슈머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