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숙박할인

클럽메리어트 회원 멤버십 아시아 태평양 호텔 이용방법


클럽메리어트 회원 멤버십 활성화

 

 

 

 

클럽매리어트 회원 멤버쉽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체리보이 블로그를 통해서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이용시 할인 받으실 수 있는 클럽메리어트 회원으로 가입하신 분들이 많아서 A/S 차원에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말고도 세계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자매 호텔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차근 차근히 따라오세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먼저 위와 같은 이메일이 날라옵니다. 클럽메리어트 회원 멤버십 가입을 환영하는 이메일인데 위에 나와 있듯이 세계적으로 60개가 넘는 Marriott 호텔들이 제휴되어 있어서 클럽매리어트 회원제 멤버쉽 하나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라서 우리가 자주 찾는 동남아 지역의 호텔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에 나와 있듯이 식사는 최대 50%까지 할인되고, 호텔 숙박은 Best Available Rate에서 다시 20%를 할인받은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터에서 click here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클럽메리어트 회원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빨간색으로 체리보이가 표시한 곳에 카드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신 후 활성화(activate) 버튼을 클릭하시면 활성화를 위한 이메일이 다시 날라옵니다.

 

 

 

 

위에서 보실 수 있듯이 클럽메리어트 활성화 메일은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 멤버십 카드번호, 비밀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다시 이동하여 클럽메리어트 회원번호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로그인이 이루어집니다. 위의 이메일 안내에도 나와 있듯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클럽메리어트 회원 사이트에서 각종 이벤트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호텔들 관련 사항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호주,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한민국, 태국, 아랍에미리트(UAE), 베트남 등의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JW Marriott Dongdaemun Square Seoul Hotel의 이벤트 정보가 맨위에 나와 있습니다. 2014년 4월 11일부터 2014년 5월 31일까지 Spring Dessert 행사가 한창 진행중이군요.

 

 

 

 

이상과 같이 해외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는 클럽메리어트 멤버십에 대해 간단하게 안내드렸습니다. 활성화 이후 로그인하셔서 직접 둘러보시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대문 호텔 뷔페 식당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두 명이 한 명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클럽메리어트 멤버십 제도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양식에 성함, 이메일, 전화번호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사항란에 동리엇 또는 동대문 메리어트라고 기재해주세요. 아니면 비밀덧글로 이름, 휴대폰번호 알려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