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뷔페 타볼로24 후기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뷔페 타볼로24 후기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은 신상

 

엥겔지수가 하늘을 찌르는 체리보이는 지난 주말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뷔페 타볼로24에 다녀왔습니다. 학력 진위 논란이 있었던 타블로 24가 아니라 타볼로 24 되겠습니다. 아래에도 올리겠지만 별 다섯 개 짜리 오성급 호텔을 이용한다고 해서 체리보이가 재벌 2세나 된장남은 아니랍니다. 발빠르게 아니 손빠르게 정보를 긁어 모아 있는 혜택 없는 혜택 찾아가며 최대한 스마트한 소비를 할 따름이죠.

 

매리어트 동대문 호텔은 금년 2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입니다. 그런만큼 인테리어도 깔끔할 뿐 아니라 호텔 직원들도 너무나 친절합니다. 메리어트 호텔에 다양한 먹을거리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타볼로 24, BLT 스테이크하우스, 그리핀 바, 더 라운지, 서울 베이킹 컴퍼니가 있죠. 비엘티 스테이크도 우아하게 고기를 썰어먹기 좋은데 이번에는 타볼로24(Tavolo24)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타볼로24 뷔페 체험기

 

타볼로24가 뷔페 레스토랑이지만 JW메리어트 서울 강남에서처럼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침, 점심, 저녁 뷔페가 있고, 디저트 뷔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명드릴 클럽메리어트 회원 가입을 잘만 활용하면 둘이서 25,000원이라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가격으로 디저트 부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이 굉장히 여유가 있는 편이라서 조식 이용시간은 6시반부터 10시반까지, 점심 이용시간은 열시반부터 오후 두시반까지, 저녁 이용시간은 다섯시반부터 오후 열시까지랍니다.

 

저는 일단 저녁 시간대에 이용하였는데 스테이크와 LA갈비가 아침 뷔페에도 제공되기 때문에 아침 시간에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다고 합니다. 조식 뷔페 가격은 점심이나 저녁 뷔페 가격의 절반도 채 안되므로 매우 경제적입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뷔페 메뉴는 랍스터, 애저, 돌솥비빔밥, 전복, 메로구이, 와플, 에클레어, 용과입니다. 동대문 매리어트 호텔 뷔페 타볼로24의 또 다른 장점은 자몽 생과일쥬스 또는 오렌지 생과일쥬스가 점심, 저녁에도 무한으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중간에 다양한 건강쥬스를 시음할 기회도 주어지고, 콜라나 사이다와 같은 탄산음료도 제공됩니다. 레몬까지 띄워주는 완벽 서비스에 완전 감동 먹었습니다.

 

 

 

 

타볼로24 싸게 이용하기

 

타볼로24를 값싸게 저렴하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의 클럽메리어트 카드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특전이 있는데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둘이서 이용할 때 타볼로24를 반값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횟수 제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그렇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십이랑 스탠다드 멤버쉽이랑 두 가지로 나뉘어지는데 확실히 프리미엄이 뭔가 있어 보이더군요. 클럽메리어트 카드 멤버쉽 관련해서는 간단하게 소개글 올린 적도 있어서 아래에 링크 남깁니다.

 

클럽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멤버쉽

 

클럽메리어트 회원가입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비밀덧글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친절한 메리어트 동대문 마케팅 담당자에게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폼 양식에 직접 작성을 하셔도 되는데 이 경우 추가사항 란에 "동대문 메리어트"라고 꼭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