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영어 일어 번역 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영어 일어 번역 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영어번역 또는 일어번역을 통해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 번역 아르바이트를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번역알바 혹은 초벌번역 아르바이트라고도 불립니다. 전문번역가가 아닌 경우에도 약간의 어학 실력만 있으면 영어번역알바 그리고 일어번역알바를 곧바로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번역 아르바이트

 

 

번역 아르바이트의 매력을 여러가지 꼽을 수 있습니다. 우선 번역알바는 일종의 프리랜서라서 자유도가 높습니다. 시간이나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자투리시간을 활용할 수 있죠. 다음으로 은근히 고소득이 보장됩니다. 아무래도 번역가도 일종의 전문직이라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번역 아르바이트

 

 

대학생 입장에서는 학기중에 오며 가며 길에서 허비하면서 아르바이트하는 것과 달리 번역 아르바이트의 경우 노트북 들고다니면서 조금씩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가정주부의 경우에도 애기 재워놓고 잠깐씩 하거나 아이들 학교에 가있는 시간에 번역알바를 할 수 있습니다.

 

 

번역 아르바이트

 

그런데 문제는 영어번역 아르바이트 또는 일어번역 아르바이트의 구인, 구직글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는 번역에 대한 수요가 없어서가 아니라 번역일을 맡기는 것이 알음알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주변에서 번역 아르바이트 자리 좀 알아봐달라는 요청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번역 아르바이트

 

 

다행히 대한번역개발원에서 대대적으로 번역알바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대한번역개발원에서는 리쿠르팅 서비스, 창업멘토링 서비스 등을 통해 초벌번역가 프리랜서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한번역개발원의 초벌번역가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