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번역알바 영어번역 일어번역 아르바이트


번역알바 영어번역 일어번역 아르바이트

 

요즘 같은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번역알바 아르바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번역가도 일종의 전문직인데 번역 수요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어서 초심자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번역알바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번역 수요가 많은 영어번역과 일어번역을 중심으로 크게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번역 알바

 

번역알바의 장점이라면 재택근무가 가능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이거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에 출퇴근하려면 여간 고역이 아닙니다. 살을 에는 듯한 추위가 땀을 삐질삐질 흘리게 만드는 날씨를 경험할 때마다 당장이라도 때려치고 싶어지곤 하죠. 하지만 번역알바는 아늑한 실내에서 온열기 또는 에어컨과 함께 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뚜렷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번역 알바

 

 

번역알바는 프리랜서 형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근무가 자유롭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번역이 땡기는 날 번역일을 많이 하고 그렇지 않은 날은 다소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어차피 번역알바는 실적제이기 때문에 인센티브 방식으로 자신이 번역한 양과 질에 비례하여 번역료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남들보다 조금만 더 부지런히 노력한다면 정말 어마어마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번역 알바

 

번역알바는 오픈북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집에서 사전이란 사전 다 찾아보고 주변사람들에게 물어봐가면서 번역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구글번역기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 구글번역기로 한번 돌려주고 자구수정 정도만 해도 훌륭한 번역물이 탄생합니다. 이 정도 노력만으로 대기업 직원만큼 벌 수 있으니 번역알바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져만 가는 것 같습니다.

 

번역 알바

 

 

이렇듯 편하게 일하면서 돈도 많이 벌 수 있는 번역알바를 어떻게 하면 곧바로 시작할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다행히 대한번역개발원에서 번역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초벌번역가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초벌번역가는 번역 공정에서의 1차번역 또는 기초번역을 담당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번역개발원 초벌번역가 모집공고문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