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번역 알바 수입

영어 번역 알바 수입

 

영어나 일어처럼 많이 쓰이는 언어를 번역할 경우 수입이 상당합니다.

 

전업으로 번역하는 전업번역가의 수익은 말할 것도 없고

직역 위주로 1차번역을 담당하는 초벌번역가의 경우에도 수입이 괜찮습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니 10년차 프리랜서 번역가분이 수입을 공개하셨는데

2009년의 경우 7천만원, 2010년의 경우 다소 줄어들어 6천만원 가량의 연소득을 올리셨습니다.

 

전업으로 전문번역가를 하면 어지간한 직장인보다 남부럽지 않은 고액 연봉을 받을 수 있는 듯합니다.

부업으로 아르바이트 삼아 프리랜서 재택 번역 알바를 하는 경우에도 벌이가 상당히 좋습니다.

 

 

영어 초벌번역 아르바이트

 

 

영어 일어 외국어 번역 알바 수입 연소득 연봉은 본인 하기나름

 

영어 일어 기타 외국어 번역 알바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천차만별인 것 같습니다.

번역이란 것이 고정급을 받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실적제 인센티브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대한번역개발원이 제시한 기준에 따르면 A4 용지 한장 번역에 18,000원 정도라고 합니다.

하루 평균 2시간에 3~5장을 번역한다면 월수입 120만원에서 150만원까지 벌게 됩니다.

다른 일을 하면서 투잡으로 부업 삼아 번역을 하는 것만으로는 이 정도의 부수입이면 꽤 짭짤합니다.

 

매뉴얼 번역, 웹이나 IT 번역, 기술번역 같은 전문 영역의 경우 단가가 더 오른다고 합니다.

30페이지 가량 되는 두꺼운 매뉴얼, 사업제안서 번역으로 몇 백만원을 벌 수 있습니다.

 

 

영어 초벌번역 아르바이트

 

 

일어 영어 번역 알바 누가 할 수 있나요?

 

일어나 영어 번역 알바를 하고 싶음에도 불구하고 방법을 찾지 못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심지어 번역을 위해 통역대학원이나 번역대학원 통번역대학원을 나와야 하는지 걱정하시기도 합니다.

 

그런데 번역의 경우 특별히 학문적인 것을 요하기보다 지극히 실용적이면서 실무적인 분야입니다.

초벌번역부터 시작하여 번역 알바를 통해 번역 경험치 내공을 충분히 갈고 닦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구글 번역기, 전자사전 등이 너무나 잘되어 있어서 정말 기초적인 일어 영어 어학 실력만 갖춰진다면

누구나 별다른 어려움 없이 손쉽게 번역 아르바이트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번역을 하면 할수록 번역이 더 매끄러워지고 노하우가 점점 쌓여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 초벌번역 아르바이트

 

대한번역개발원 초벌번역가 모집공고

 

대한번역개발원에서 일어 영어 초벌번역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초벌번역가는 선진국에서는 대중화된 전문직종으로 프리랜서 재택 작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번역 알바의 또 다른 장점은 번역물 수주와 납품이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시간이 크게 절약될 수 있고 자투리 시간까지 버리지 않고 알차게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대한번역개발원의 초벌번역가 모집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댓글(2)
  1. BlogIcon 아유위 2012.08.23 14: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만에 비가 안내리는 날이네요.
    날씨가 제법 선선하기도 하구요.

    좋은날 보내세요.

  2. 서주현 2017.09.28 16: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문과를 나와 학원에서 저학년 주로 고학년 수업을 햇지만 아직도 영어 아쉬움이 남네요 나이가 육십을 넘 엇는데도 작품다운번역을 못햇으니 소속감 있는데서 활동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