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무료재테크상담 이용후기 추천


무료재테크상담 이용후기 추천

 

무료재테크상담을 해주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신문지를 통해 여러 곳에서 정보를 접하셨을텐데 무료로 재테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예전에만 해도 재테크라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부동산불패신화에 기대어 부동산만 계속 옮겨다니면 벼락부자의 반열에 오를 수 있었죠.

 

또 IMF 때에는 두자릿수를 기록할 정도로 워낙 고금리였기 때문에

은행이나 저축은행에 거치식 정기예금으로 묻어만 놔도 금방 돈이 불어났습니다.

돈불리는방법이 그렇게 어렵거나 복잡하지가 않았던 그야말로 좋은 시절이야기입니다. 

 

 

무료재테크상담 이용후기 추천

 

 

복잡해진 현대사회와 더 복잡해진 재테크

 

그런데 요즘에는 재테크가 정말 많이 복합해졌습니다.

예전에 보장성 보험만이 주류를 이루던 것과 달리 보험도 이젠 저축성 보험이 대세입니다.

각종 금융상품은 하루에도 여러 개 사라지고 또 하루에도 여러 개 새롭게 등장합니다.

정부의 각종 시책과 규제가 하루가 다르게 바뀌어서 따라가기가 참 버겁습니다.

 

결국 우리가 기댈 곳은 재테크 전문가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방법 밖에는 없는 듯합니다.

하지만 얼마전까지만 해도 재무설계 내지 재테크상담은 부자들의 전유물이었습니다.

재테크나 재무설계 정보가 절실한 것은 서민들임에도 서민들에게까지는 기회가 주어지질 않았습니다.

 

 

무료재테크상담 이용후기 추천

 

 

희망이 되어주는 무료재테크상담 기회들

 

다행히 요즘 조금씩 무료재테크상담 기회들이 생기고

신문지상에 소개되고 무료재테크상담 체험한 이를 잘 활용한 이들의 입소문도 타고 하면서

조금씩이나마 인구에 회자되어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정보를 많이 얻고 있는 곳이

한국경제닷컴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한국 재무설계 연구소입니다.

메리치금융지주사와의 제휴를 통해 전문적이면서 수준높은 상담을 해주는 곳입니다.

 

 

무료재테크상담 이용후기 추천

 

무료재테크상담 과연 효과가 있을까?

 

흔히 무료 혹은 공짜라는 이야기가 붙으면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부터 떠오르는 것이 솔직한 심정입니다.

그런 이유도 있고 해서 한국 재무설계 연구소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껏해야 형식적인 상담에 그치거나 금융상품 몇 가지 정도 대충 홍보하고 말겠지 싶었습니다.

 

그런데 엄격한 재무설계사 실명제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내실 있는 재무상담을 해줍니다.

한국 재무설계 연구소 홈페이지에 재무설계사별로 사진, 이름, 주요경력, 인터뷰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재무설계사를 만나 자신이 궁금해하는 재테크 분야에 대해 자세히 물어볼 수 있답니다.

 

일회성 상담으로 그치지 않고 재테크 관련 중대한 기로 갈림길에 설 때마다 문의를 하면

즉각적으로 도움을 주는 재테크 멘토 역할을 해주는 것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무료재무설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더 늦기 전에 기회를 잡아보시는 것이 괜찮을 듯합니다.

재무설계에는 스노우볼 눈덩이 효과가 중요하므로 하루라도 먼저 시작하는 것이 장땡이니까요.

 

[한국 재무설계연구소 무료재테크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