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번역알바] 초벌번역가 전문번역가 번역 아르바이트


[번역알바] 초벌번역가 전문번역가 번역 아르바이트

 

번역알바에 대해 요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져 갑니다.

아무래도 시절이 갈수록 어려워지다 보니까 주머니 사정이 안 좋아서인 듯합니다.

 

그래서 요즘 취업, 프리랜서, 재택근무, 창업, 고소득 같은 단어들을 접하면 가슴이 뛰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단어들에 딱 들어맞는 것이 바로 초벌번역가 번역알바가 아닌가 싶습니다.

 

 

초벌번역 알바를 통해 꽤 짭짤한 소득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고소득 취업에 해당합니다.

딱딱하고 틀에 박힌 직장생활과 달리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일을 조절할 수 있는 프리랜서입니다.

개인사업자와 비슷한 측면이 있기 때문에 1인 점포 창업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대한번역개발원의 소개글에 따르면 초벌번역가는 번역 공정에 있어 1차적인 번역을 담당합니다.

재벌 번역 등이 전문번역가에 의해 이루어지기 전에 틀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죠.

미국, 일본 등 번역선진국에서는 이미 대중화된 전문직종이라고 합니다.

 

 

번역물을 수주하거나 번역 결과물을 납품하는 것이 모두 인터넷으로 이루어져 편리합니다.

영어나 일어와 같은 어학능력이 약간 요구되지만 시험을 보는 것이 아니므로 큰 부담은 없습니다.

어학사전이나 구글번역기 등을 참조해가면서 자신만의 속도대로 성심성의껏 번역을 하면 됩니다.

 

A4 1장당 8천원 내지 1만원 선에서 시작하고 번역 난이도에 따라 단가가 오른다고 합니다.

전문번역가로 활동할 경우 견적서 3장에 8만원, 제안서 한권에 350만원을 받는다고 해요.

 

 

초벌번역 아르바이트는 여유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분들에게 특히 유용할 수 있겠습니다.

자유롭게 업무량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 주부 등이 부업 아르바이트로 활용 가능하니까요.

 

초벌번역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대한번역개발원 모집공고문[바로가기]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