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뽀로로파크] 신도림 디큐브시티 디큐브백화점 뽀로로 테마파크 디큐브시티점


[뽀로로파크] 신도림 디큐브시티 디큐브백화점 뽀로로 테마파크 디큐브시티점

지하철 유동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신도림에 디큐브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신도림 디큐브시티 디큐브백화점 4층에서 뽀로로파크를 만날 수 있지요.

뽀로로 테마파크는 쉽게 이야기해서 영유아 아이들을 위한 복합 놀이문화공간입니다.
통통이 소극장, 에디의집, 바다놀이터, 공놀이장, 뽀로로의집, 블록놀이장,
빙산미로, 루피의집, 뽀롱뽀롱 꼬마기차, 해리노래방, 뽀로로카페, 로디의 장난감나라
등 다양한 놀이교육을 뽀로로파크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뽀로로파크 입장료는 2시간을 기준으로 어른 입장료는 6,000원, 어린이 입장료는 16,000원입니다.
시간이 초과될 경우 10분당 어른은 500원, 어린이는 1,000원의 초과 요금을 내야 합니다.
뽀로로파크는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8시반까지의 이용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루피의집과 통통이 소극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습니다.
뽀롱뽀롱 기차역에서 출발 시간표에 맞춰 뽀롱뽀롱 기차가 출발하여 한 바퀴 돌기도 합니다.



뽀로로파크에서 뽀로로의 친구들인 다양한 캐릭터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기공룡 크롱, 명랑소녀 펭귄 패티, 꼬마 백곰 포비, 소녀 비버 루피, 꼬마 여우 에디,
음치 벌새 해리, 로봇 친구 로디, 꼬마 용 통통이, 외계에서 온 삐삐와 뽀뽀가 기다리고 있지요.

두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시간 정말 금방 갑니다.
맨발로 입장하게 되어 있는데 곳곳에 재미있는 볼거리와 놀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뽀로로파크 디큐브시티점 이외에도 뽀로로파크 동탄점, 뽀로로파크 파주점이 있습니다.

뽀로로가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다시피 하여 뽀통령이라고도 부르듯 뽀로로파크의 인기가 정말 높습니다.
엄마 아빠 부모 말을 전혀 안 듣는 아이들도 뽀로로 말은 듣는다고 하니 영향력이 장난이 아닌거죠.

그래서 요즘에는 뽀로로의 힘을 빌려 아래와 같이 아이들 영어교육 등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