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투잡] 인터넷 투잡 번역 아르바이트 소개


인터넷 투잡 번역 아르바이트 소개합니다.
먹고 사는 일이 만만치 않다 보니 투잡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투잡(two job)은 말 그대로 두 개의 직업을 갖는 것을 의미하죠.
낮에는 회사에서 샐러리맨으로 일하고 밤에는 대리운전을 뛰는 것을 투잡의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생활에 안정과 여유를 찾고 경제적으로 넉넉하고 풍족하고자 하는 마음에 투잡족이 되는 것인데
위에서 예를 든 것처럼 낮에는 회사에서 8시간 이상 꼬박 일하고 다시 새벽까지 대리운전을 뛰고 나면
몸이 축나서 오리가 역효과가 나는 수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괜찮은 투잡 자리가 있을까 싶어서 인터넷으로 스카우트, 커리어, 사람인 등을 검색하지만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부업 소개글을 보면 대개 퍼XX드림이라는 곳을 소개하면서
딜러니 뭐니 뭔가 복잡해 보이는 이야기들만 담겨 있어서 도통 무슨 소리인지 알아들을 수가 없죠.



학창 시절에 열심히 공부한 영어 혹은 일본어 어학 실력을 발휘하여 초벌번역가 활동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영한 사전 혹은 일한 사전을 바로 옆에 두고 또 인터넷까지 활용하면서 하는 번역이라 어렵지 않습니다.

번역물 수주 및 납품이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오며 가며 소요되는 불필요한 비용이 절약됩니다.
본인의 능력껏 번역을 하면 되기 때문에 시간 활용의 측면에서 이점이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초벌 번역가 활동을 통해 얼마나 벌 수 있는지 궁금할 수 있는데 수익은 천차만별이라고 해요.
다만, 대한번역개발원에서 제시하는 자료를 보면 초벌번역가의 페이가 꽤 괜찮은 수준입니다.

재택근무가 가능한 부업이라는 점에서도 상당한 메리트가 있는데
인센티브 방식이기 때문에 자신이 노력한 만큼 수입으로 돌아올 수 있는 부분도 장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 대한번역개발원 공고 내용을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