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다이어트 계산기 그리고 유기농 수면발효 다이어트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 무엇일까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힘든 이유가 무엇일까요? 여러 가지 답이 가능하겠지만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걸림돌의 하나로 야식을 꼽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잠을 자고 있는 동안에는 기초대사량이 낮아져서 칼로리 열량의 소모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식을 먹고 바로 잠자리에 들면 살이 찌게 되는 것이죠. 밤 늦게 라면 끓여먹었다가 다음날 아침에 불은 라면처럼 퉁퉁 부어버린 자신의 얼굴을 보고 놀란 경험 한번쯤은 다 있으실 거에요.


다이어트 계산기 한번씩들 이용해 보셨나요? 다이어트 계산기는 자신의 현상태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어요. 자신의 키와 몸무게를 통해 어떤 상태인지 그리고 앞으로 다이어트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할 것인지에 대한 그림을 그려나가는데 도움이 많이 되죠.

 다이어트 계산기 

다이어트 계산기 - 성별, 나이, 키, 체중, 직업을 입력하면 다이어트 성공 지수와 예상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수면발효 다이어트 사이트 제공이에요~ [바로가기]


위의 사진은 다이어트 계산기를 통해 확인한 결과입니다. BMI 과체중 지수가 23.67 이네요. 중증비만 진입 단계이거나 일반 다이어트의 감량 한계치이며, 관리적으로 가장 중요한 시점이라고 합니다. 내상태와 평균적인 경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위험지수는 14% 초과 상태이고, 초과체중은 18% 초과 상태네요.


그렇다면 체질전환을 통한 다이어트 방법은 어떠할까요? 15일 완성을 목표로 축적형 체질에서 분해형 체질로 전환할 경우 6.5kg을 감량할 수 있겠군요. 역시나 야간의 음주 또는 과식으로 인한 지방축적을 방어하는 것이 급선무로군요. 주간에는 기초활동을 통해 지방을 공격 및 분해하고, 야간 수면시간에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해독함으로써 날씬한 몸매와 웰빙라이프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겠어요.


식약청 개발인정형 허가를 받은 라피노스와 L-카르틴을 통해 유기농 수면발효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단계에서 키토그루세이프HCA가 지방을 분리해내고, 2단계에서 판토텐이샨이 지방을 이동시키고, 3단계에서 L-카르틴 위주로 지방을 모으고, 4단계에서 미토콘드리아와 결합하여 지방을 분해하는 시스템입니다.


아줌마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몸매의 소유자 오윤아氏가 유기농 수면발효 다이어트 전속모델이로군요. 정말 부러운 몸매의 소유자이고, 개인적으로는 팬이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뭐든지 옛날식 방법만으로는 잘 안 통하는 것 같아요. 이젠 다이어트에도 과학의 힘을 살짝 빌려야 할 시점이겠죠. 잠시 잠깐동안 괴로울지언정 다이어트 계산기를 통해 자신의 현 상황을 제대로 직시하는 것이 그 출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이어트 계산기 

다이어트 계산기 - 성별, 나이, 키, 체중, 직업을 입력하면 다이어트 성공 지수와 예상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수면발효 다이어트 사이트 제공이에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