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옥동자몰] 정종철 옥동자 쇼핑몰 훈제 닭가슴살 매진, 책 개그맨즈 헬스 발간


옥동자몰 훈제 닭가슴살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서 옥동자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옥동자 훈제 닭가슴살의 경우 훈제 닭가슴살이 현재 원육수급 문제로 인해 주문 및 배송이 일시적으로 불가능하게 되었다는 안내 공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 일주일 정도 전부터 그런 안내 팝업이 나오고 있습니다. 게다가 갑작스러운 장마 집중호우까지 겹쳐서 출고가 더욱 지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이 인기를 얻기 시작한지 벌써 몇 년이 지난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에 닭가슴살을 이용하여 몸짱되기에 성공한 사례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지요. 닭가슴살이 저칼로리식이면서 영양이 풍부하여 근육 특히 복근 식스팩 왕짜를 새기고자 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최근에는 남성들 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닭가슴살을 다이어트식으로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여자들의 경우에도 닭가슴살을 통해 탄력 있는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는 소문이 있거든요.


 다이어트 계산기 

다이어트 계산기 - 성별, 나이, 키, 체중, 직업을 입력하면 다이어트 성공 지수와 예상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현재 상태를 잘 알고 현실성 있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죠. 체질다이어트로 유명한 경희감비원 연구실에서 제공합니다. [바로가기]

문제는 맛으로만 따진다면 닭가슴살이 퍽퍽해서 닭날개, 닭다리 등 다른 부위만큼 맛있지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그냥 생닭가슴살도 있지만 그외에 여러 가지 몸에 좋은 성분들을 가미하여 건강식 형태로 닭가슴살을 이용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예컨대 꼬꼬빌에서 나오는 청솔헬스업의 경우 여성들을 주된 타겟으로 한 상품입니다. 청솔헬스업은 닭가슴살 외에도 구기자, 우슬, 두충, 오가피, 함초, 고추, 양파, 고구나, 당근, 다시마 등 몸에 좋다는 성분은 다 들어있는 영양식입니다.


 닭가슴살 식품 

청솔헬스업 - 꼬꼬빌의 청솔헬스업은 국내산 닭가슴살에 몸에 좋은 함초와 야채, 구기자, 두충, 오가피, 우슬 등의 혼합추출액과 다시마, 두부, 생난백 등을 첨가하여 완자형태로 만든 저칼로리 자연식품으로 단백질 섭취와 식이섬유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가기]

헬스보충제로 꼭 닭가슴살만을 애용하라는 법도 없습니다. 식스팩닷컴의 경우 몸짱되기 프로젝트 기간을 단축해줄 수 있는 여러 가지 헬스보충제 상품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예컨대 식스팩닷컴과 함께하는 4주완성 몸짱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순수근육강화 하드폼웨이 2통, 취침전 단백질공급 런카제인 1통, 근손실방지 글루타민400 식스팩닷컴기획세트로 한달만에 근육남에 도전해볼 수 있겠습니다.


초코맛 혹은 딸기맛으로 먹기에도 별다른 부담이 없다고 하는데 꾸준히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4주완성 몸짱만들기 프로젝트 

식스팩닷컴기획세트 - 식스팩닷컴에서 4주몸짱 한정패키지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순수근육강화제 2통, 취침중 단백질공급제 1통, 근손실방지제 1통으로 구성 [바로가기]

박준형, 오지헌, 윤석주 세 명이 얼마전에 방송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선보인 적이 있는데 정말 놀랍고 부럽더군요. 완전 사람이 달라졌거든요. 특히 오지헌의 경우 42kg 감량에 성공하고 이제는 운동의 즐거움을 알게 됐다고 소감을 밝히는데 완전 부러웠습니다. 박준형, 오지헌, 윤석주 세 분이 개그맨즈 헬스라는 제목의 책을 냈습니다. 웃긴 것들의 본격 다이어트 운동법이라는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책 표지만 봐도 느낌이 팍팍 오시지 않습니까? 부러우면 지는건데 당장 헬스장으로 달려가야겠습니다. 어떤 내용의 책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개그맨즈 헬스 - 10점
오지헌.박준형.윤석주 지음/도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