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문화탐방

프로야구 예매 - 잠실야구장 예매, 문학경기장 예매, 목동야구장 예매 등 야구장 예매


프로야구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즘 음식점도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거의 당연하듯이 야구장도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수도권에 있는 잠실야구장 예매, 문학야구장 예매, 목동야구장 예매의 경우 필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매진이 되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이죠.


프로야구 티켓 예매와 관련하여 해당 구단 홈페이지를 거쳐서 예매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주로 티켓링크 예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야구장표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링크 외에 인터파크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티켓링크를 기준으로 할 때 야구장표 예매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예매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합니다. 그 담에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예매하실 좌석의 수를 선택합니다. 1회 예매 진행 시 최대 9매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한 아이디당 최대 3회 예매가 가능합니다. 즉, 하나의 아이디로 같은 경기에 대해 최대 27장의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는 셈입니다.


예매하시고자 하는 프로야구 경기, 야구장 좌석, 티켓 매수를 선택하셨다면 이제 결제하는 일만 남으셨습니다.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sms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예약정보를 전송받으실 수 있으며, 별도의 수신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예매내역을 확인하고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결제 확인을 하시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프로야구경기를 예매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티켓링크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2011년 6월 21일부터 2011년 7월 20일까지 한달간 티켓링크 예매가 현장예매보다 더 좋은 이유를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예매권에 당첨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