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갤럭시s2 휴대폰케이스★갤럭시s2 휴대폰케이스 헬로키티 등 추천


갤럭시s2 휴대폰 케이스 갖고 계신 분들 계시죠? 설마 갤럭시s2 휴대폰을 누드로 갖고 댕기시는 것은 아니겠죠? 단돈 7천원이면 사랑스런 내 갤럭시s2 휴대폰 아이에게 이쁜 옷을 입힐 수 있답니다. 둘러보니까 갤럭시s2를 위한 명품옷 휴대폰 명품케이스도 정말 많더군요. 그런데 지나친 고가의 옷을 입힐 경우 유괴 kidnapping 위험도 따라서 올라갑니다. 저 아는 사람이 휴대폰줄로 24K 금줄을 달아놨다가 휴대폰을 누가 집어갔다는 슬픈 이야기도 있어요. 휴대폰보다도 휴대폰줄이 탐이 났던 것이겠지요.

갤럭시s2 휴대폰 케이스 베스트 아이템으로 gama non-slip 케이스, 헬로키티가죽다이어리케이스, 리락쿠나 젤리케이스가 올라와 있네요. 이들 베스트 아이템 이외에도 휴대폰 케이스는 개성의 자유로운 발현이라고 생각해요. 각자의 취향대로 다양한 휴대폰 케이스를 장착하는 것이 좋아요. 누가 나랑 같은 옷 입으면 굳이 같은 옷 다른 느낌 때문이 아니더라도 살짝 기분 나쁘잖아요. 휴대폰 케이스도 비슷해요.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찾으러 떠나BOA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휴대폰 케이스 종류는 헬로우키티에요. 일단 너무 귀엽잖아요. 헬로우키티가 지금쯤 나이를 엄청 먹었을텐데 여전히 그리고 갈수록 귀여워지는 것 같아요. hello kitty, 영원한 젊음입니다. 헬로우키티 천사, 헬로우키티 하트, 헬로우키티 페이스, 헬로우키티 병아리, 헬로우키티 꿈동산 등 갤럭시s2 헬로우키티 휴대폰 케이스 종류도 정말 다양한 거 있죠. 헬로우키티 휴대폰 케이스는 7천원 정도면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굳이 조금 더 쓰시겠다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에요. 내 갤럭시s2 휴대폰 아이에게는 좀 더 비싼 옷을 입히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수 있지요. 그런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권하고 싶은 휴대폰 케이스는 월넛케이스 시리즈에요. 월넛이 호두란 뜻이잖아요. 호두까기인형이 따로 있듯이 호두껍질이 여간 단단한 것이 아니지요. 그만큼 단단한 아주 딴딴한 탄탄한 휴대폰 케이스가 바로 월넛케이스랍니다.

오토바이 많이 타시는 분들 같은 경우 안전을 위해 가죽자켓 많이들 입으시잖아요. 그런 가죽자켓이나 가죽옷 같은 것에 해당하는 것이 월넛케이스에요. 그런데 가죽옷이 색깔이 그렇게 다양하지 않은 것과 달리 월넛케이스는 12가지 색깔로 되어 있고 심지어 파스텔톤의 화사한 색상도 있답니다. 월넛케이스는 디자인이나 색상도 괜찮으면서 휴대폰 보호라는 휴대폰 케이스의 본래적 기능에 가장 충실하죠. 제일 중요한 가격은, 월넛케이스의 경우 2만원이 넘는 고가라서 헬로우키티 시리즈보다는 다소 비쌉니다. 그래도 그 값어치는 충분히 있는 것 같아요.


일전에 다른 글을 통해서도 휴대폰케이스를 소개했던 적이 있는데 왜 사람도 옷이 날개라고 하잖아요. 휴대폰도 어떤 휴대폰 케이스를 입고 있느냐에 따라 그 느낌이 완전 달라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휴대폰에 이쁘장한 휴대폰 케이스를 장착하면 디지털의 삭막함을 아날로그적인 감수성으로 덮어버린다는 뿌듯함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갤럭시s2 휴대폰 케이스 이미 하나쯤 갖고 있는 분도 다른 휴대폰 케이스를 여분으로 더 마련해두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단벌신사는 너무 서럽고 없어보이니까요.

아래의 링크를 따라 갤럭시s2 휴대폰 케이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아이폰5 같은 다른 기종을 위한 휴대폰 케이스도 준비되어 있으니까 다른 기종의 휴대폰을 갖고 계신 분들도 실망하지 마시고 한번 쭉 둘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