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하유미팩] 하유미팩 시즌1 부터 하유미팩 시즌4 까지 추천


홈쇼핑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하유미팩 시즌1, 하유미팩 시즌2, 하유미팩 시즌3, 하유미팩 시즌4 정말 화제의 방송이 아닐 수 없죠.
하유미팩이 무슨 미드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벌써 하유미팩 시즌4 까지 나왔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예인 기획 마케팅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뭔가 속빈 강정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번 하유미팩은 속이 알찬 제대로된 겔마스크 화장품팩이더군요.



하유미팩 겔마스크가 유명한 이유


하유미 마스크팩의 경우 겔마스크가 특히 유명해요.
겔마스크, 겔아이패치, 에센스마스크와 같은 말들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에요.
예전에 우리가 알고 있던 마스크팩인 시트마스크는 휴지나 종이 같은 재질이죠.
그에 비해 하유미팩 겔마스크는 촉촉하게 달라붙는 느낌이어서 훨씬 잘 스며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끌미끌 촉촉하면서 끈적끈적한 갤마스크는 마스크팩의 혁명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요. ^^


하유미팩 겔마스크는 피부 안쪽까지 얼굴에 너무나도 잘 스며들어서 잔량이 거의 없어요.
하유미팩 겔마스크를 하고 나면 스킨과 에센스를 적당히 바른 느낌으로 외출 준비 끝이랍니다.
하유미팩 시즌3 셀더마 어쩌구 하는 정식 명칭 이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유미팩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당연하죠. 하유미팩이 부르기가 훨씬 쉽잖아요.



하유미팩 겔마스크 사용방법과 주된 사용자 및 하유미팩 겔마스크 이용효과


보통 하유미팩 사용시간은 40분 이상 사용할 것을 권장하는데 
체리보이는 인터넷을 한 시간 이상 사용하는 인터넷 중독 증세가 있어서 주로 인터넷할 때 팩을 많이 해요.
수면을 취하면서 하유미팩 겔마스크팩을 하고 자는 경우에도
하유미팩 겔마스크는 잘 빠져나가지 않아서 좋습니다.


예전만 해도 남자들은 피부관리 같은 것과는 거리가 멀었잖아요.
마스크팩을 하고 하면 괜히 기생오래비 내지 기생오라비 같다고 놀림만 받았지요.
그런데 이제는 남자도 피부관리가 필요한 시대랍니다.
저는 10년전부터 이 사실을 주창해왔는데 요즘 같은 비쥬얼시대에는 완전히 정설로 굳어졌죠.


하유미팩 주요성분중에 아데노신이 있는데 이것이 주름개선 효과가 아주 기가 막힌답니다.
나이들수록 주름이 늘어나서 고민인데 하유미팩 겔마스크에 안티에이징 효과도 있다는 것이지요.

하유미팩 겔마스크를 얼굴에 붙이는 방법은 파스 붙이듯이 붙이면 됩답니다.
다만, 사람마다 얼굴 모양이 달라서 조금 남거나 모자랄 수도 있어요.
저처럼 얼굴이 살짝 넓적하시면 어느 부위의 피부를 살릴 것인지 잠시 고민의 시간이 필요하죠.



하유미팩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법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하유미팩의 경우에도 온라인 구매가 훨씬 저렴하답니다.
그중에서도 제닉몰이란 곳에서 하유미팩 시즌1, 하유미팩 시즌2, 하유미팩 시즌3 각 8장씩 묶어서
42,500원(원래 가격은 160,000원)으로 판매하여 완전 저렴하죠.


제닉몰은 하유미팩으로만 1000억의 매출을 올리고 전세계로 수출을 하고 있는 등 하유미팩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랍니다.
하유미팩 말고 다른 상품도 제닉몰에서 팔고 있는데 대표상품이 하유미팩이에요.

제닉몰에서는 각종 이벤트 또한 많이 하고 있어요.
가끔 하유미팩 샘플이 올라오기도 하는데 경쟁이 완전 치열하답니다.

하유미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닉몰과 현대홈쇼핑을 찬찬히 둘러보세요.


하유미팩 시즌1, 시즌2, 시즌3 보러가기  http://www.genicmall.co.kr
4년을 기다린 하유미팩 시즌4 보러가기  http://www.h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