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홍삼건빵다이어트] 홍삼건빵 다이어트로 건강과 살빼기를 동시에 챙기기


 홍삼건빵 다이어트란?  

홍삼건빵 다이어트에 대해서 잘 못 들어보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홍삼건빵 다이어트는 특별히 새로운 것이라기보다는 건빵 다이어트의 아류 쯤 되겠습니다. 건빵 다이어트와 관련하여 건빵을 먹을 경우 금방 배가 불러 포만감이 형성된다는 점에서 다이어트식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홍삼건빵은 홍삼이 함유된 건빵입니다. 미용실에서 미용실 언니들이 먹는걸 보고 역시나 미용정보는 미용실이 제일 빠르다는 생각을 다시금 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홍삼건빵을 파는 곳이 많지가 않았는데 이제는 인터넷 오픈마켓을 통해 쉽게 구할 수 있지요. 건빵 종류가 참 많잖아요. 흑콩건빵, 보리건빵, 옥수수건빵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홍삼건빵이 음식 간의 마리아쥬도 뛰어나고 아주 일품이에요.





 홍삼건빵 다이어트 방법  

아침 식사는 평소와 같게 하거나 조금 줄입니다. 점심 식사가 하이라이트죠, 홍삼건빵 작은 것 한 봉지나 그에 준하는 양을 물과 함께 먹습니다. 홍삼건빵이 떨어졌을 경우에는 대용으로 비스켓 3조각 내지 6조각 또는 야채죽, 호박죽, 잣죽을 먹습니다. 저녁은 가급적 간단하게 해결합니다. 무척 간단하죠? ^^


 다이어트 계산기 

다이어트 계산기 - 성별, 나이, 키, 체중, 직업을 입력하면 다이어트 성공 지수와 예상 기간을 확인할 수 있음, 체질다이어트로 유명한 경희감비원 연구실에서 제공 [바로가기]



 홍삼건빵 다이어트 주의사항  

건빵은 탄수화물이 주로 들어있는 식품이어서 자칫 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양을 잘 조절해야 합니다. 하루에 2식 이상을 홍삼건빵 만으로 떼우는 것은 영양소 공급 면에서 위험할 수 있으니 다른 식사를 통해 필수 영양소를 어느 정도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

다른 원푸드 다이어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홍삼)건빵 다이어트의 경우에도 장기간 실시하는 것에는 부작용이 따를 수 있습니다. 가급적 1주일 정도의 단기간만 홍삼건빵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