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여자향수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


봄이 오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향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자향수가격이 꽤 비싸더군요. 그래도 여자향수가격이 덜 부담되는 것은 여자친구, 연인, 혹은 와이프와 함께 손잡고 다니면서 여자향수의 향기를 같이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여자향수를 고를 때면 여자향수추천 내용을 참조하거나 여자향수순위를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여자향수는 남자향수보다도 종류가 훨씬 다양해서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변사람들은 어떤 여자향수를 좋아하는지 선호도를 조사해 봤습니다. 그 결과 개개인에 따라 여자향수에 대한 취향 차이는 엄연히 존재하지만 그래도 남자들에게 공통적으로 인기있는 여자향수는 따로 있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곳에 제 주변인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추천 베스트 3를 공개합니다.



 D&G 로즈 더 원  

먼저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ana)의 로즈 더 원입니다. 이름 그대로 장미향을 테마로 한 향수이죠. 모델 스칼렛 요한슨의 관능적인 느낌이 이 향수를 잘 표현해주고 있어요. 장미 향기로 막 목욕한 듯한 상쾌한 꽃향기 플로럴부케를 느낄 수 있죠. 흔히 여자를 장미에 비유하는데 D&G 로즈 더 원은 여자를 한 송이 장미로 변신할 수 있게 해주는 향수입니다.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남자들의 불가리(bvlgari)에 대한 충성도는 여자향수로도 그대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남자들 사이에서는 여자향수에 있어서도 불가리 제품 선호도가 높습니다. 불가리 옴미아 아메시스트(bvlgari omnia amethyste)는 자수정의 느낌을 담고 있는데 이러한 자수정의 느낌이 많은 남자들을 매료시키는 것 같습니다. 불가리라는 브랜드 밸류까지 더해져서 남자들이 선호하는 향수 순위권에 늘 당당하게 포진해 있는 향수입니다.



 플로라 바이 구찌  

플로라 바이 구찌는 여자친구에게 구찌(gucci) 핸드백은 선물하지 못할지언정 구찌 향수만큼은 선물하고 싶은 남자들의 마음이 남긴 향수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플로라 바이 구찌(flora by gucci)는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 매력을 담은 향수입니다. 이 제품은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많이 애용되는 여자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개된 여자향수들 이외에도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 제이로, 사라 제시카 파커 NYC(sjp nyc), 끌로에 러브(chloe love), 안나수이 포비든 어페어, 플라워 바이 겐조, 페라가모 인칸토 참, 쁘띠 에 마망 등을 최고의 여자향수로 꼽은 이들도 있었습니다. 여자향수 종류가 워낙 많아서 그 외에도 아마 잘 찾아보면 숨은 보석 같은 여자향수들이 분명 존재할 것입니다. 잘 고르셔서 나만의 여자향수 혹은 내 짝지만의 여자향수를 꼭 득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