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향수] 오센스 향수 봄맞이 초특가 할인 이벤트


생동하는 봄이 다가오고 뭔가 생활에 활력을 넣기 위함일까요? 체리보이는 요즘 향수에 완전히 버닝하고 있답니다. 향수와 관련된 정보를 찾다 보니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체리보이 블로그에 소개글을 올리고자 합니다.


국내 최대 방문자수를 기록하고 있는 전문 향수쇼핑몰 오센스에서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소식을 접한 것이지요. 위에 여성 향수 최저가! 라고 나와 있는데 아래에서 다시 자세히 다루겠지만 남성 향수 또한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더군요.


가장 할인폭이 큰 향수입니다. 달착지근하기보다는 상큼하다고 하네요. 뭔가 모델의 도전적인 눈빛이 상당히 도발적인 느낌을 줍니다. 모스키노 아이 러브러브, 오센스에서 밀고 있는 향수인 것 같습니다.


할인율이 50%가 넘는 상품이 두 가지가 더 있네요. 둘 다 봄을 닮은 향기를 담은 계절향수 내지 시즌향수의 느낌이 강합니다. 사실 체리보이는 향수보다도 모델에 더 관심이 가네요(퍽 ;;). 평소 살바토레 페라가모 인칸토 블룸이나 불가리 옴니아 그린제이드 많이 애용하시거나 이번 기회에 이용해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조하세요. 


다양한 향수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센스의 소개에 따르면 어메이징한 가격이라고 하네요. 여자향수들은 어쩌면 그렇게 담고 있는 향수용기도 하나같이 엘레강스한 것일까요? 남자인 체리보이도 하나쯤 소장하고 싶어지네요.


앞서 잠시 언급했듯이 남자향수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고 있어요. 향수 소개 사진이 조금 과한(?) 것 같기도 하지만(부끄 ;;) 사진을 보는 순간 강렬한 충동구매의 유혹을 느끼고 있습니다. 옆에 소개되어 있는 베르사체 향수가 할인 폭이 가장 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가리 향수를 굉장히 좋아해요. 위의 불가리 뿌르 옴므에 대한 소개글에 "남친 선물로 샀는데 정말 좋아해요! 향도 너무 좋습니다!"라고 되어 있죠. 제가 볼 때는 남친보다도 여친분이 더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불가리 향수를 뿌렸을 때 여자들로부터 반응이 제일 좋더군요.


그 밖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소년에서 남자로"라는 카피문구도 마음에 쏙 들고 불가리 맨 좋아합니다. 그런데 인기상품이다 보니 할인폭이 크지가 않군요. 오센스 향수쇼핑몰 둘러보면 불가리 맨 향수 중에서 용량이 더 작은 것들도 소개되어 있으므로 잘 한번 비교해보세요.


오센스가 듣보잡인 줄 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무래도 향수의 특성상 배송에서의 취급주의 등 특수성이 많이 있어요. 또한 문의 상담 관련해서도 전문 향수 쇼핑몰이 아무래도 조금 더 답변이 충실하더라구요. 대형 종합 쇼핑몰을 애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향수쇼핑몰 추천합니다. 랭키닷컴이란 곳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웹사이트들 랭킹을 매겨요. 그런데 보시다시피 오센스가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면
오센스 봄맞이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