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

(4)
사당역카페 꿈꾸는다락방 수제카페 사당역카페 꿈꾸는다락방 수제카페 대한민국 우리나라에서 카페가 잘되는 이유과연 무엇일까 한번 곰곰히 생각해본 적이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외로운 사람들이 잠시나마다른 이들과 따스한 온기를 나누고 싶어서가 아닐까? 사당역 이수초등학교 옆에 위치한 꿈꾸는다락방사당역카페가 한둘이 아니겠지만 여긴 꼭 들르고픈 공간이다. 나만 알고픈 사당역 맛집으로 소문난 겁없는 토끼부엌에서도사당역 카페 꿈꾸는 다락방이 아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다. 스타벅스 별다방 커피빈 콩다방 카페베네 이디야 등우리는 소위 브랜드 커피의 홍수 속에 살고 있다. 그렇지만 우리가 안식처로 삼고 싶은 공간은어릴적 꿈꾸었던 잡동사니 가득한 꿈꾸는다락방 사당역카페 꿈꾸는다락방은 그런 편안한 공간이라서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듯하다. 꿈꾸는다락방은 ..
브레스킨 천연비누 해독비누 수제비누 남자용 유아용 브레스킨 천연비누 해독비누 수제비누 남자용 유아용 이런 저런 복잡한 화장품 사용할 것도 없이 사실 비누만 잘 써도 대부분의 피부 트러블은 말끔하게 해결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런 의미에서 브레스킨 천연수제비누를 소개하려고 한다. 남자용과 유아용이 있는데 lucid blur 그리고 master blur 두 가지 그리고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지만 브레스킨 여자용 천연비누도 있다. 브레스킨 유아용 비누는 부드러운 성분으로 구성되어 100%천연화장품이라 할 수 있는 천연비누쇼핑몰 추천 아이템 유아용 옷 세탁비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네이버에서 브레스킨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브레스킨 천연비누는 40일간의 발효와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다. 브레스킨 루시드 블러는 유아용 천연비누라 할 수 있다. 주성분으로..
가로수길맛집 추천 테이블나인 table9 브런치 수제돈까스 가로수길맛집 추천 테이블나인 table9 브런치 수제돈까스 편안하게 식사를 하거나 맥주 한잔 즐길 수 있는 공간 가로수길맛집 추천 후보 테이블9 브런치 수제돈까스 메뉴를 소개 밖에도 메뉴판이 있기 때문에 미리 살펴보고 들어가는 것도 좋다. 테이블나인처럼 이렇게 메뉴판이 한 페이지로 요약되어 있으면 편하게 볼 수 있다. 이번에는 브런치에서 먹고 따로 주문하진 않았지만 테이블나인 함박스테이크도 맛있다고 한다. 벽면에 이런 저런 그림들이 장식되어 있다. 첼로를 보니 갑자기 요요마의 키친이 떠오르기도 하고 생맥주 탭도 보인다. 운치있는 조명과 더불어 스푼 포크 나이프가 가지런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다. 주류와 청량음료 그리고 물까지도 질서 정연하게 정돈된 모습 옛날 경양식집 스타일 스프가 나오는데 애피타이저로 딱..
홍대꼭그닭 홍대치킨 빠네치킨 홍대꼭그닭 홍대치킨 빠네치킨 홍대 치킨집 꼭그닭 홍대점에서 치킨 먹은 이야기 꼭그닭 홍대점 메뉴가 정말 다양하지만 그중 메인은 바로 빠네치킨 사진에 나와 있는 것이 바로 꼭그닭 머스트 주문 아이템 빠네치킨 빠네치킨에는 최고급 프랑스산 생크림과 이탈리아산 홈 토마토로 만든 소스 사용 빠네치킨이 인기지만 꼭그닭 홍대점에 피코치킨과 돌판크림치킨도 있다. 크리스피 치킨 칠리 치킨 로스트 치킨 핫블랙 치킨 등 치킨 아이템 다양 치킨만 먹기 심심하면 매운해물짬뽕 진미채튀김 매운무뼈닭발 등 다른 안주거리도 있다. 생맥주 병맥주 소주 음료까지 있고 퀸즈에일은 2+1 행사중 빠네치킨을 개발하신 조리국가대표 노영승 쉐프님 프로필을 보니 정말 화려하다. 꼭그닭 빠네치킨은 식사로도 훌륭할 것 같아서 점심시간에 홍대꼭그닭을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