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

(4)
강남 브런치 카페 소담한블랑제리 소담한공방 강남 브런치 카페 소담한블랑제리 소담한공방 소담한블랑제리에서의 맛있는 브런치 식사 이야기 소담한공방 소담한블랑제리 소담한파티쉐리공방은 뭔가 만는다는 의미이고,블랑제리는 빵집이란 뜻이며,파티쉐리는 케이크집을 지칭하는듯 강남구청역 인근에서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며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강남 브런치 카페를 찾았다. 브런치 메뉴가 여러 가지 있지만파니니 중에서 크림치즈 감자 파니니샌드위치 중에서는 연어바게트 샌드위치를 맛봤다. 파니니 혹은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음료는뜨거운 핫 아메리카노라 생각되어 같이 주문 소담한블랑제리 1층에서 가볍게 빵과 음료를 마실 수 있고지하에도 공간이 있어 데이트나 소개팅을 할 수 있다. 소담한블랑제리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공간이 참 소박하고 아담하면서도 예쁘다.얼마전까지 즐겨찾던..
사당역술집 크래프트라인 사당역술집 크래프트라인 크래프트라인이 영어인줄 알고 첨에는Craft Line을 떠올렸는데 실제 상호는 Kraft Rein크라프트라인이라고 불러도 괜찮을 듯하다. 크래프트라인은 수제맥주 전문점이다.안주로는 크래프트라인 플래터가 유명하다.여러 명이 왔을 때 플래터를 맛보는 것도 괜찮을듯 탭하우스에서 탭은 수도꼭지 같은 것을 의미수제맥주 전문점을 가보면 맥주별로 탭이 있다.그 가짓수가 두 자리를 넘는 곳도 있으니 대단하다. 사진에도 나와있는 크래프트라인 플래터가 땡기지만인원이 많지 않고 단둘이서 먹는 관계로핫윙 그리고 칩스를 선택하였다. 크래프트라인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2차 장소로 가기에도 적합한 듯하다.2차 장소는 높지 않은 곳으로 정하는 것이 정석 은은한 조명이 적당히 분위기 있다.술 마실 때 조명이 ..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9기 모집 소식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9기 모집 소식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롯데리아트렌드리포터 9기 모집 소식이다. 롯데리아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자 대외 활동에 적극적 참여를 희망하는 자 콘텐츠제작 및 디자인활용 능력이 뛰어난 자 위의 3가지 중에서 하나에 해당하면 지원자격이 있다. 3월 4일 금요일에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9기 발대식이 있고약 4개월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각종 미션을 통해 롯데리아 6개 브랜드의 이모저모를 알리고이러한 활동 과정에서 각종 혜택 또한 주어진다. 일전에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유명한 글로시박스라는 곳을 통해매달 박스를 받아 제품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알렸던 적이 있고 인터파크 파워북피니언으로 선발되어 각종 책과 DVD, CD 등을소개했던 적이 있는데 정말 유익하고 즐거운 시..
면세점 선물 인천공항 모어댄초콜릿매장 면세점 선물 인천공항 모어댄초콜릿매장 해외여행이나 외국출장 나갈 때선물 준비하기가 참 쉽지 않다. 면세점 쇼핑으로도 마땅한 것찾기가 결코 쉽지만은 않던데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3층 11번게이트에서모어댄초콜릿매장을 발견할 수 있었다. 모어댄초콜릿은 벨기에산 리얼초콜릿정말 예쁜 디자인의 초콜릿이다. 다크초콜릿 위에 화이트초콜릿의명암비를 이용하여 디자인을 구현했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살짝 당혹스러울 수도 있지만 모어댄초콜릿은 분명 식용초콜릿이 맞다.카카오 함량도 높아서 개인 취향 저격 사실 초콜릿으로 유명한 브랜드 참 많다.고디바 초콜릿도 즐겨 먹는 편 그런데 모어댄초콜릿에는 말 그대로초콜릿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 오만원 초콜릿을 보니까 한편의 추억도 떠오른다.일본인 친구로부터 돈 무늬 센베과자를 선물받은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