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

(8)
이든한과 수제한과 종합선물세트 실속세트 이든한과 수제한과 종합선물세트 실속세트 이든한과 종합선물세트 실속세트 택배로 집에서 배달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뜯어보니까 구성이 너무 알차게 되어 있어요. 꿀약과, 유과, 강정, 정과 이렇게 골고루 들었거든요. 유과는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찹쌀, 단호박, 백년초, 뽕잎 이렇게 네가지에요. 이든한과는 수제한과라서 미리 만들어놓지 않고 선주문 후 생산을 원칙으로 한다고 해요. 유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카놀라유를 제외하고 다 국산이 들어가요. 찹쌀, 조청, 유과옷이 모두 국산일 뿐 아니라 다이어트 웰빙에 좋은 카놀라유를 사용해서 더욱 맘에 들어요. 강정 종류는 더욱 다양한 구성을 하고 있어요. 먼저 참깨강정, 검은깨강정, 들깨강정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유자쌀강정, 백년초쌀강정, 흑임자쌀강정..
아시아나항공 입점 브랜드 천연화장품 트리앤씨 데저트 로즈세럼 아시아나항공 입점 브랜드 천연화장품 트리앤씨 데저트 로즈세럼 트리앤씨 데저트 로즈세럼을 소개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입점 브랜드입니다. 여기서 데저트는 사막이니 사막세럼이라고도 해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천연화장품이고 캐나다 빙하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유수분밸런스 최적화를 이루었습니다. 피부 속 건조함과 번들거림을 동시에 관리하고 그와 더불어 모공까지 관리해주는 천연식물성 스킨케어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 가능해요. 사막장미 아데늄오베숨잎추출물 성분이 포인트에요. 천연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장시간 유지하도록 해줍니다. 사막에서 수분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짐작하실 듯합니다. 실크같은 사용감으로 피부에 밀착감있게 발립니다. 세안 후 사용 시 은은한 물광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완두콩 ..
교대주점 새벽주막 교대점 교대주점 새벽주막 교대점 새벽주막 교대점을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새벽주막 교대점은 오피스 밀집지역에 있어요. 부어라! 마셔라! 먼동이 트는 새벽까지 구호가 인상적입니다. 저녁 6시에 오픈해서 새벽 아침 6시까지 영업하는 곳이에요. 그야말로 새벽주막이라는 이름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식사까지 겸하기 위해서 약간 이른 시간에 새벽주막 교대점을 찾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새벽주막의 아늑한 내부를 잘 소개드릴 수 있는 것이죠. 새벽주막 교대점에서 새벽이 올 때까지 마시면 참 좋겠어요. 맥주 마시다 보면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는데 잘 준비되어 있네요. 새벽주막 교대점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모습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새벽주막 교대점에서 다양한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겠지요. 대학시절 엄청나게 마시고 이야..
티스토리 초대장 크리스마스선물 티스토리 초대장 크리스마스선물 크리스마스선물을 돌리고 싶은데 마땅한 선물이 떠오르지 않는 관계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올 한해 다들 즐거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야말로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방법은 간단합니다. 비밀덧글로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공개덧글로 남기실 경우 로봇이 수집할지 모르니 주의하시고요. 메리 크리스마스 앤 해피 뉴이어입니다. 즐거운 성탄절 그래고 행복한 새해 되시기 바랍니다.
가산디지털단지 회덮밥 마루 maru 가산디지털단지 회덮밥 마루 maru 가산디지털단지에서 회덮밥을 비롯한 여러 덮밥류를 맛볼 수 있는 마루 maru 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요즘 들어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이 많아진 듯해요. 아무래도 오피스 밀집 지역이다 보니 수요가 많아져서 더 그렇겠죠. 퍼즈카페랑 제휴가 되어 할인 혜택이 있네요. 이런 이벤트 알아두면 쏠쏠한 것 같더라구요. 밖에도 메뉴판과 가격이 소개되어 있어요. 미리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죠. 가산디지털단지 회덮밥 전문점 마루 역시나 메뉴판 표지부터 벌써 임팩트 있네요. 역시 회덮밥류가 첫 페이지를 장식합니다. 시그니쳐 메뉴로 마루회덮밥을 드셔봐도 괜찮겠죠. 덮밥이 안 땡기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탕이나 밥 혹은 면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던덮밥류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
논현역 맛집 도면당 우동이 맛있는 집 논현 맛집 논현역 맛집 도면당 우동이 맛있는 집 논현 맛집 논현역 5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그야말로 우동이 맛있는 집 도면당을 소개합니다. 도면당에서 요즘 뜨고 있는 토푸고로케 즉 두부고로케가 소개되어 있는데 아쉽게도 다 떨어져서 맛볼 수가 없었어요. 도면당 메뉴판 표지 색깔이 너무 예쁩니다. 어릴 적부터 초록색을 정말 좋아했는데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신메뉴 세트로 토마토크림 우동과 토푸고로케를 단돈 1만원에 맛볼 수가 있는 찰떡궁합 실속 세트가 있답니다. 퓨전우동, 볶음우동, 기본우동, 국물우동 종류별로 우동이 2가지씩 준비가 되어 있어요. 사이드메뉴로 11조각 나오는 닭튀김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음료 라인업도 상당히 괜찮은 구성입니다. 요즘 유행하듯이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동치미 물김치와 단무지를 맘껏 ..
스퀴즈 과일아이스크림 현대백화점맛집 스퀴즈 과일아이스크림 현대백화점맛집 스퀴즈라는 아이스크림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하고 있는 곳이에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온갖 맛있는 집들 다 들어와 있더라구요. 뉴욕에서 바나나푸딩이랑 레드벨벳 컵케이크 즐겨먹던 매그놀리아, 대구의 명물 통옥수수빵 맛집 삼송빵집, 프리미엄 가렛팝콘 기타 등등 정말 다음 기회에 한번 찬찬히 둘러봐야겠다는 생각 들었습니다. 각설하고 스퀴즈는 맛있고 상큼한 정말 훌륭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스크림을 여름에만 먹는다는건 편견이에요. 1년 내내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겨울에 오히려 더 땡기더라구요. 소프트서브는 바나나, 딸기, 망고, 배 이렇게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싱글컵과 라지컵이 있으며 와플콘으로 먹는 것도 가..
가렛팝콘 신세계본점 수제팝콘 아몬드코코카라멜크리스프 가렛팝콘 신세계본점 수제팝콘 아몬드코코카라멜크리스프 팝콘을 무조건 영화관에서만 먹는 것으로 그렇게 아시는 분들 간혹 있으시지요? 그러한 인식을 확 바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렛팝콘 신세계본점이 겨울맞이 단장을 했더군요. 홀리데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이었어요. 가렛팝콘 신세계본점을 찾은 것은 바로 신메뉴를 맛보기 위해서랍니다. 가렛팝콘은 1949년 시카고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그야말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수제팝콘 되겠습니다.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팝콘이라 매일 소량만 만듭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류가 참 여러가지에요. 아몬드 혹은 캐슈넛을 넣는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후덜덜 가격에 놀라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이건 그냥 팝콘이 아니랍니다. 틴 포장에 예쁘게 담겨나오는 것이 아주 예뻐요. 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