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05

(3)
홍대족발 동교동족발 명순 족발 홍대족발 동교동족발 명순 족발 22년 경력의 명품 족발집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홍대입구역 8번출구에서 가까운 명순 족발입니다. 원래 예전에는 이름이 장충족발보쌈이었는데 지금은 이름이 명순 족발로 상호가 변경되었어요. 홍대 바닥 족발 인생이 22년이신데 은퇴하지 않으시고 딱 20년만 더 하신다고 하니 저희로서도 너무나 다행이죠. 족발집이라서 기본 족발, 불족발, 족발냉채, 마늘족발 등 어지간한 메뉴들은 다 갖추고 있으며 보쌈도 여러 종류에요. 불족발이랑 마늘족발도 너무나 좋아하지만 오리지날 족발도 좋아하는 관계로 그냥 족발을 주문했어요. 보쌈도 마찬가지로 불보쌈, 마늘보쌈이 있어요. 홍어는 흑산도 홍어와 아르헨티나 홍어가 있답니다. 김치찌개랑 홍어회무침도 별미일 것 같아요. 딱 제가 좋아하는 글씨 스타일인..
마포 회식장소 마포역 맛집 왕가밀 마포 회식장소 마포역 맛집 왕가밀 마포 회식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족발 명가 마포역 맛집 왕가밀이라는 곳을 소개드리고자 해요. 24시라는 문구가 보이시는 바와 같이 안창살, 사골순대국, 왕의 족발 등 메뉴를 하루 온종일 만나보실 수가 있어요. 족발이 일렬로 서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어찌나 통통하고 실한지 가슴을 설레게 해줍니다. 보통 접시나 컵이 부족한 경우도 많은데 왕가밀에서는 잔뜩 쌓여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답니다. 왕가밀의 여유가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영양 보충 실컷 하고 나서 마시는 한잔의 커피 그렇게 달콤할 수가 없지요. 왕가밀 족발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기분 좋은 기대감 속에 정말 흐뭇한 마음으로 충만했답니다. 족발에 콜라겐이 많이 들어 있어서 미용에 좋다고들 하..
새치염색 흰머리 염색약 비겐크림톤 새치염색 흰머리 염색약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염색약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아시는 분들은 익히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염색을 미용실 헤어샵에서 하면 돈이 엄청 깨져요. 그런데 네일샵에서 하다가 셀프네일로 전향하듯이 염색도 막상 직접 해보면 이렇게 간단했나 싶어져요. 비겐크림톤 컬러가 여러 가지 나와요. 제가 부모님에게 선물해드린 컬러는 진한 밤색이에요. 3G 밝은 갈색, 4G 자연 밤색, 5G 진한 밤색, 6G 자연 갈색, 7G 자연 흑갈색 이렇게 다섯 가지 컬러이니 5G 진한 밤색이 딱 중간 정도의 색상이라고 보시면 돼요. 저는 비겐크림톤으로 추석맞이 효자효녀 노릇 제대로 할 수 있었죠. 부모님께서 젊게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실 수 있다면 참 좋겠어요. 염색약 특유의 톡 쏘는 코를 찌르는 냄새가 있는데 비겐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