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

(14)
샤브애 샤브샤브 샐러드바 뷔페 이수역 맛집 추천 샤브애 샤브샤브 샐러드바 뷔페 이수역 맛집 추천 으슬으슬한 것이 샤브샤브가 땡기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샤브샤브 샐러드바 웰빙 레스토랑이라고 쓰여 있네요. 샤브애 메인메뉴를 고르시면 샐러드바까지 이용 가능하세요. 스페셜 샤브 메뉴를 주문하시면 고기까지 무한 리필이네요. 이수역 샤브애 런치메뉴는 실속형으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무한리필이 아니더라도 추가메뉴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샐러드바에 없는 메뉴인 음료는 별도로 주문할 수 있죠.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잘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샐러드바 과일은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로 녹차, 메실차, 그리고 믹스커피까지 있습니다. 주전부리로 쌀강정, 포테이토가 준비되어 있죠. 셀프빙수 코너에서 팥빙수를..
홍대쭈꾸미맛집 쭈꾸미손사장 홍대쭈꾸미맛집 쭈꾸미손사장 건강식으로 요즘 즐겨찾는 쭈꾸미 맛집 소개합니다. 반지하에 위치한 홍대쭈꾸미맛집 쭈꾸미손사장입니다. 밖에서 찍은 모습인데 정말 아기자기한 모습이죠? 쭈꾸미 관련 메인 메뉴판인데 매운 강도도 조절 가능해요. 이번에는 간단 버젼으로 쭈꾸미 기본에 옵션들이 붙죠. 이번에는 각종 사리, 사이드, 주류, 음료입니다. 들깨드레싱 기본 샐러드가 아주 깔끔합니다. 깻잎과 날치알에 쭈꾸미를 싸먹으면 참 맛있죠. 콩나물로 매운 강도를 수동 조절할 수 있는 것 아시죠? 김에 싸먹는 것도 매운 맛을 중화시킬 수 있는 비법이죠. 홍합탕까지도 무한리필 가능한 것이 매력포인트에요. 방부제를 넣지 않은 무쌈이라고 하는데 맛이 아주 좋아요. 옥수수 콘치즈는 호프집 같은 곳에서도 즐겨 찾는 메뉴죠. 실내를 둘..
홍대 고기집 금화로불고기 홍대 고기집 금화로불고기 숙성돼지구이 숯불불고기 전문점 금화로불고기를 소개합니다. 홍대 고기집 금화로불고기는 아이스에이징 숙성 돼지고기를 파는 곳이에요. 점심 특선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니 직장이나 학교가 근처시면 애용하셔도 좋을 듯해요. 정원이 딸린 레스토랑이 운치 있던데 입구부터 걸어가는 길이 너무나 고즈넉해요. 삼겹살 목살 숙성 돼지고기 외에 실하게 나오는 보리굴비도 먹으려고 금화로불고기를 찾았죠. 메뉴판이 한눈에 들어와야 좋던데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되어 있죠? 이른 시간에 방문하여 여유가 있었는데 식사하고 나올 때쯤에는 거의 꽉 차더라구요. 고기집을 찾는 즐거움 중의 하나는 밑반찬 퍼레이드를 보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밑반찬과 함께 오늘의 주메뉴라 할 수 있는 삼겹살과 목살 아이스에이징 돼지고기가 ..
헬로에그스킨 BHA 슬립잼 사용후기 헬로에그스킨 BHA 슬립잼 사용후기 내 피부가 좋은 쪽으로 갑자기 변한다면 참으로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죠. 그런 의미에서 자기 전 바르기만 해도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헬로에그스킨 BHA 슬립잼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각질 제거할 때 문지르면 오히려 덧나죠. 헬로에그스킨 BHA 슬립잼을 바르기만 해도 다음날이면 매끈한 피부를 만나실 수 있어요. 베타인살리실레이트, 글라이콜릭산, 알로에베라잎수, 다마스크장미꽃수 등 피부에 좋은 여러 성분들이 들어가 좋은 영향을 미치는거죠. 헬로에그스킨 바하 슬립잼은 약산성이라서 일시적으로 따끔따끔할 수 있지만 각질이 제거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심 돼요. 예민한 피부 진정 작용을 하는 병풀추출물, 건조한 피부를 개선시키는 D-판테놀, 그리고 바코파몬니에라추출물이 긍정적인..
미네카 오이마사지팩 사용후기 미네카 오이마사지팩 사용후기 요즘에는 오이팩 말고도 다양한 천연팩이 등장했지만 예전에는 팩 하면 으레 오이팩을 떠올릴 정도로 오이마사지팩이 거의 팩계의 대표주자급이었습니다. 미네카 오이마사지팩은 피부 진정,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 제품이에요. 얼굴 뿐 아니라 모든 신체부위에 적용 가능하죠. 미네랄의 보고라 할 수 있는 함초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이 그림으로 잘 설명되어 있어요. 오이팩 등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금방 배우셔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얼굴, 팔, 다리 등 자외선 노출부위에 사용하시면 좋은 효과를 거두실 수 있다고 해요. 오이를 직접 썰어서 붙이는 부담을 확 덜어주죠. 오이에는 비타민C 그리고 비타민A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오이의 이소엘시트린 성분이 ..
명동카페추천 해피레몬 명동지점 명동카페추천 해피레몬 명동지점 공차 이후 우리 나라에 버블티 열풍이 불고 있죠. 공차가 약간 점잖은 분위기라면 해피레몬은 더 발랄해요. 레몬색에 해당하는 노란색이 많으 쓰여서 그런지 밝은 느낌이죠. 윙크하는 캐릭터가 너무나 귀여워서 어쩔 줄을 모르겠더라구요. 단팥에 비타민 B1 성분이 많이 들었고 부기를 빼는데 효과적이래요. 바나나가 면역력 향상, 뇌졸중 예방에 도움을 준다네요. 쫄깃쫄깃한 타피오카는 칼슘과 비타민C가 풍부한 다이어트 식품이래요. 해피레몬 명동지점 3층까지 있는데 저희는 2층 창가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다행히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서 편하게 시간을 보냈죠. 요즘에는 커피 마시는 것보다 이런 건강 차 종류가 더 땡겨요. 해피레몬 명동지점 진동벨도 다른 곳보다 훨씬 귀엽더라구요. 제가 시킨 메..
마포물냉면 추천 아소정 마포물냉면 추천 아소정 마포 냉면 맛집 아소정이란 곳을 소개드리고자 해요. 아소정은 갈비찜으로도 유명한 맛집입니다. 한옥 스타일로 되어 있는 아소정 육수부터 들이킵니다. 차림표를 보시면 물냉면이 1번으로 나오는데 그만큼 맛이 참 좋더라구요. 섞음냉면은 회냉면과 비빔냉면을 섞은 것이겠죠? 매운청양고추냉면, 여린무 냉면 등 프리미엄 냉면도 있어요. 싸인과 폴라로이드의 흔적도 정겹습니다. 앞접시까지 나와서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 태세를 갖춥니다. 좌석 번호는 럭키 세븐이었는데 맛이 좋았으니 정말 행운의 번호가 틀림없는 듯해요. 김치가 반찬으로 나온 것은 아마도 왕만두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냉면집에서는 무채 반찬만 있어도 행복해요. 왕만두가 6개 나오니 개당 천원입니다. 속이 아주 실하고 숙주가 많이 들어가서 ..
홍대족발 동교동족발 명순 족발 홍대족발 동교동족발 명순 족발 22년 경력의 명품 족발집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홍대입구역 8번출구에서 가까운 명순 족발입니다. 원래 예전에는 이름이 장충족발보쌈이었는데 지금은 이름이 명순 족발로 상호가 변경되었어요. 홍대 바닥 족발 인생이 22년이신데 은퇴하지 않으시고 딱 20년만 더 하신다고 하니 저희로서도 너무나 다행이죠. 족발집이라서 기본 족발, 불족발, 족발냉채, 마늘족발 등 어지간한 메뉴들은 다 갖추고 있으며 보쌈도 여러 종류에요. 불족발이랑 마늘족발도 너무나 좋아하지만 오리지날 족발도 좋아하는 관계로 그냥 족발을 주문했어요. 보쌈도 마찬가지로 불보쌈, 마늘보쌈이 있어요. 홍어는 흑산도 홍어와 아르헨티나 홍어가 있답니다. 김치찌개랑 홍어회무침도 별미일 것 같아요. 딱 제가 좋아하는 글씨 스타일인..
마포 회식장소 마포역 맛집 왕가밀 마포 회식장소 마포역 맛집 왕가밀 마포 회식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족발 명가 마포역 맛집 왕가밀이라는 곳을 소개드리고자 해요. 24시라는 문구가 보이시는 바와 같이 안창살, 사골순대국, 왕의 족발 등 메뉴를 하루 온종일 만나보실 수가 있어요. 족발이 일렬로 서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어찌나 통통하고 실한지 가슴을 설레게 해줍니다. 보통 접시나 컵이 부족한 경우도 많은데 왕가밀에서는 잔뜩 쌓여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답니다. 왕가밀의 여유가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영양 보충 실컷 하고 나서 마시는 한잔의 커피 그렇게 달콤할 수가 없지요. 왕가밀 족발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기분 좋은 기대감 속에 정말 흐뭇한 마음으로 충만했답니다. 족발에 콜라겐이 많이 들어 있어서 미용에 좋다고들 하..
새치염색 흰머리 염색약 비겐크림톤 새치염색 흰머리 염색약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염색약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아시는 분들은 익히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염색을 미용실 헤어샵에서 하면 돈이 엄청 깨져요. 그런데 네일샵에서 하다가 셀프네일로 전향하듯이 염색도 막상 직접 해보면 이렇게 간단했나 싶어져요. 비겐크림톤 컬러가 여러 가지 나와요. 제가 부모님에게 선물해드린 컬러는 진한 밤색이에요. 3G 밝은 갈색, 4G 자연 밤색, 5G 진한 밤색, 6G 자연 갈색, 7G 자연 흑갈색 이렇게 다섯 가지 컬러이니 5G 진한 밤색이 딱 중간 정도의 색상이라고 보시면 돼요. 저는 비겐크림톤으로 추석맞이 효자효녀 노릇 제대로 할 수 있었죠. 부모님께서 젊게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실 수 있다면 참 좋겠어요. 염색약 특유의 톡 쏘는 코를 찌르는 냄새가 있는데 비겐크..
영등포역카페 추천 클라우드나인 영등포역카페 추천 클라우드나인 흔히 영등포역에는 앞길과 뒷길이 있다고들 해요. 앞길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먹자골목이 많은 곳이죠. 번화하고 시끌벅적한 영등포역 앞길보다 상대적으로 한적한 뒷길이 땡기는 날이 있어요. 그럴 때면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클라우드나인을 찾아보세요. 클라우드나인에서 가볍게 차나 커피를 마시며 담소 나누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식사를 겸해서 갔기 때문에 달콤 짭쪼름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버니니리타는 스트로베리 딸기맛과 청포도맛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딸기맛을 골랐어요. 코로나리타 많이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버니니를 거꾸로 해서 뽀글뽀글 나와요. 버니니리타를 주문하면 위와 같이 초코시럽을 장식..
생생정보통 영등포맛집 베스트10 브라더매운갈비찜 통갈비찜 생생정보통 영등포맛집 베스트10 브라더매운갈비찜 통갈비찜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영등포맛집 브라더매운갈비찜 소개합니다. 진짜로 형제분들이 하시는 듯했는데 광장시장 형제육회가 생각났어요. 통갈비찜, 등갈비찜, 닭볶음탕 일명 닭도리탕 등을 맵게 즐기실 수가 있어요. 생생정보통 영등포맛집으로 소개된 것은 한방 닭백숙, 칼국수, 닭죽이에요. 산토리니인가요? 아름다운 광경이 벽면을 장식하고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기본 4단계로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맵기 정도는 신라면 개수로 환산되었어요. 그런데 스테이크집에서 고기 굽기 정도 조절하듯이 미디움웰던처럼 1.5단계 같은 것도 가능해요. 매운 통갈비찜이 등장하기에 앞서 밑반찬부터 쫙 깔려줍니다. 제가 어릴적부터 연두부를 엄청 좋아했는데 이번에는 고기배 남겨두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