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9

(6)
이태원술집주점 아가리코 이태원술집주점 아가리코 친구들과 술한잔 할 때 어디를 주로 찾으세요? 저는 강남에서는 가로수길을 선호하고 강북 지역에서 고르라고 한다면 단언컨대 이태원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이태원술집주점 아가리코 다녀온 이야기를 간단하게 적어보고자 합니다. 일단 제가 먹은 메뉴를 간단히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한정메뉴인 립스테이크를 먹었는데 굽기 조절을 따로 할 필요 없이 미디엄 레어로 아주 부드럽게 잘 익혀주세요. 타파스 5종 플레이트를 애피타이저 겸해서 주문했는데요, 레인보우피클, 바게트빵과 함께 나오는 허니치즈홀릭, 아가리코 후라이드치킨, 갈릭 슈림프 튀김, 메가 포테이토 샐러드 이렇게 해서 총 5가지 음식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갈릭 슈림프 튀김은 요즘 레알 새우깡이라고 해서 많이 나오듯이 새우를 맛..
손세정제 추천 퐁당 손소독제 손세정제 추천 퐁당 손소독제 메르스가 우리에게 남긴 것들이라는 주제로 생각을 해보면 여러 가지 변화들이 있는 듯해요. 그 중에서 긍정적인 변화의 하나로 손세정제 손소독제가 보편화된 점도 꼽을 수 있겠죠. 퐁당 수 핸드크린 겔 손 소독제가 아주 유용합니다. 끈적임 없는 상쾌한 살균작용을 하기 때문이죠. 손세정제를 쓰고 나서 오히려 끈적임 또는 이물감으로 불쾌한 느낌을 한두번씩 경험해보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퐁당 손소독제 수 겔 핸드크린 제품은 전혀 그렇지가 않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겠지만 세정제 중의 일부는 세정 작용에 충실하기보다 화학성분을 통해서 깨끗한 향을 내는 것에 더 집중해요. 그렇게 할 경우 진짜 그야말로 눈 가리고 아웅 상황이죠. 퐁당 손세정제 제품은 화학적 향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부천역 맛집 브이 떡볶이 부천 떡볶이 맛집 부천역 맛집 브이 떡볶이 부천 떡볶이 맛집 부천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부천역 맛집 브이 떡볶이 부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합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다양한 떡볶이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것과 고르곤졸라피자, 오징어튀김, 숙주 같은 사이드메뉴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안에 인테리어가 굉장히 재밌게 되어 있어서 태권브이스러운 느낌이 물씬 묻어나온답니다.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더니 음료수 콜라가 먼저 나왔어요. 사이다, 환타 포도맛 같은 다른 청량음료를 고르실 수도 있죠.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의 설렘이 너무나 좋은데 부천 떡볶이 맛집 브이 떡볶이에서도 마찬가지였어요. 떡볶이 떡뽀끼는 정말 먹어도 먹어도 안 질려요. 이따금씩 떡볶이를 먹어주지 않으면 금단 증세도 생기는 듯해요. 주문 계산하는 카운터에도 간단한 피..
홍익 궁중전통육개장 역삼점 돌아온 황금복 전미선 출연 맛집 홍익 궁중전통육개장 역삼점 돌아온 황금복 전미선 출연 맛집 9호선 언주역 근처에 위치한 24시 육개장집 홍익 궁중전통육개장 역삼점을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추천메뉴로 닭개장도 있고 육칼 육개장칼국수도 있지만 일단 가장 기본적인 메뉴부터 접해보기 위해 궁중전통육개장을 주문했습니다. 대파, 부추, 매실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보쌈에 특이하게 매실장아찌가 같이 나오는데 몸에 아주 좋다고 해요. 육개장 기본반찬으로는 역시 깍두기가 나오죠. 평소에는 깍두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육개장이나 설렁탕 먹으면 땡기더라구요. 이상하게도 어묵조림을 반찬으로 먹으면 기분이 좋아요. 그건 아마도 어릴 적에 즐겨먹던 도시락 반찬이기 때문이겠죠. 앞서 부추의 효능도 나와 있는데 부추가 몸에 참 좋죠. 제가 즐겨 찾는..
이태리 베라슬림 압박스타킹 보정속옷 넓은밴드 이태리 베라슬림 압박스타킹 보정속옷 넓은밴드 메이드 인 이태리라고 큼지막하게 쓰여 있죠? 패션의 본고장에서 날라온 질좋은 압박스타킹 베라슬림입니다. 늘씬한 다리라인을 연출하고픈 이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무다리과에 속하셔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은 이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베라슬림 압박스타킹을 만드는 이태리 회사 CABIFI는 1950년대에 설립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해요. 원래는 의료용 스타킹을 제조하는 회사로 기술력이 뛰어나죠. 보정속옷 기능을 하는 베라슬림 압박스타킹 블랙과 그레이를 이용해 봤습니다. 65년 전통의 노하우와 기술력은 역시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발목부터 종아리를 거쳐 허벅지, 엉덩이와 배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체형이 보정됩니다. 넓은밴드를 특징으로 하고 있어서 배와 엉덩..
태양의 그늘 한국소설 재미있는 소설책 태양의 그늘 한국소설 재미있는 소설책 박종휘 작가님의 태양의 그늘이라는 한국소설을 소개합니다. 시대적 배경은 일제강점기 말을 시작으로 광복과 한국전쟁을 거칩니다. 정치적, 사회적 아픔 속에서 생존과 사랑을 위해 고통을 감내한 가족 이야기입니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한 금년 발표되었다는 점도 참 뜻깊죠. 실제 역사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생동감 넘치는 속도감과 몰입감이 있어요. 소설적인 재미와 더불어 가슴 깊숙한 곳에서부터 진한 감동을 끄집어냅니다. 영화 국제시장을 보면서도 우리 역사에 굴곡이 참 많다고 느꼈어요. 그런데 그러한 서사적인 흐름 속에서 더욱 의미있는 것은 이를 감내하는 개인들이겠죠. 결국 사랑만큼 위대한 것은 없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는 듯해요. 태양의 그늘저자박종휘 지음출판사은행나무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