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8

(7)
홍대 카레맛집 카레오 홍대 일본카레 홍대 카레맛집 카레오 홍대 일본카레 홍대 카레맛집 카레오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홍대 일본카레로 유명한 곳이니 땡기시는 분들 한번 들러보세요. 홍대 정문에서 산울림 소극장 신촌 방향으로 가다보면 나온답니다. 카레오 메뉴판이 왠지 친근하게 느껴지지 않으세요? 우리가 즐겨 사용하는 카카오톡이랑 비슷한 느낌을 줘요. 그런데 카레의 노란색하고 컨셉이 너무나 잘 맞아떨어지는거 있죠. 카레오에서 맛있게 주문하는 방법 살짝 알려드릴게요. 먼저 기본메뉴가 있는데 여기서 한가지 고르시면 돼요. 마루가메제면인가에서랑 살짝 비슷한 컨셉 같기도 하군요. 이제 토핑을 하나 선택하시면 될 차례랍니다. 일본분이 주문을 받으셔서 토핑구라고 발음하시는 것이 살짝 귀여웠어요. 토핑을 통해 나만의 맞춤형 식사를 완성할 수가 있는 것이죠. ..
선스틱 스킨젠 에코글램 사용후기 선스틱 스킨젠 에코글램 사용후기 선크림이나 선오일은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 썬크림, 썬오일이 아닌 선스틱이라는 말은 낯선 분들도 충분히 있으실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가 보통 립밤, 찹스틱, 립스틱 같은거 바르듯이 바를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선크림처럼 하얗게 백탁현상이 일어나지 않고 선오일처럼 금방 증발해버리지도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썬크림이랑 썬오일 같은거는 갖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주기가 쉽지 않은 부분이 있어요. 그런데 썬스틱 스킨젠 에코글램의 경우 마치 딱풀처럼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이라서 휴대가 간편하여 필요할 때마다 이용할 수 있죠.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자외선차단제 중에서는 최대등급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 SPF50+, PA+++ 에요. 보..
푸른들판 곤드레나물 고사리나물 밥상 푸른들판 곤드레나물 고사리나물 밥상 푸른들판 곤드레와 건고사리를 배송받았어요. 푸른들판 도토리가루도 유명하다고 하니까 담번에는 도토리가루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푸른들판은 100% 정확한 원산지표기로 365일 일년 내내 건강한 밥상을 추구합니다. 저도 사실 그 원리를 정확히는 모르지만 나물이 그냥 먹는 것보다도 건나물 형태가 더 좋다고 해요.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가고 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멋지게 잘 말린 것이라서 반찬으로 먹기에 딱 좋을 듯해요. 건고사리는 원산지가 국내 강원도산이라고 해요. 개봉 후 냉장보관, 장기간 보관시에는 냉동보관입니다. 제조년월일이 2015년 6월 30일인데 유통기한은 그로부터 1년이죠. 곤드레는 사실 곤드레 만드레로 유명하죠. 곤드레밥이 웰빙 식단의 대명사로 손꼽..
리얼 파라과이 스테비아 후기 리뷰 리얼 파라과이 스테비아 후기 리뷰 잇님들 방문자님들 스테비아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스테비아는 천연 감미료라고 보시면 되는데 장안의 화제랍니다. 파라과이 지역 허브로 만들어진 스테비아 오리지날입니다. 끈적한 단 맛이 아닌 청량한 단 맛으로 설탕 대용물이 될 수 있죠. 오리지널 말고도 바닐라, 모카, 패션프루츠 맛이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40개가 들어있고 총 40g 입니다. 가장 큰 매력은 제로 칼로리라는 부분이에요. 물론 옥수수수염차 논란에서도 나왔듯이 완전히 영은 아닐 수 있지만 반올림해서 0이더라도 그렇더라도 칼로리 열량이 무척 낮다는 이야기니까요. 이 매력적인 달콤한 입술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 리얼 파라과이 스테비아는 차, 커피 등과 잘 어울립니다. 요즘 백선생님 요리 방송을 보고..
짬뽕9단 봉천점 서울대입구역맛집 추천 짬뽕9단 봉천점 서울대입구역맛집 추천 맛있고 저렴한 짬뽕 맛집 짬뽕9단 봉천점을 소개합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짜장면도 3,500원으로 저렴해요. 짬뽕9단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신데 원래 노량진에서 짜장면집을 오랫동안 하셨다고 해요. 역시 내공이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닌 듯합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민을 위한 실속형 메뉴도 있고 매니아 내지 덕후들을 위한 다양한 레벨의 메뉴들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중국집임을 느끼게 해주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입니다. 원래 식사 나오기 전에 양파부터 싹 비우고 시작하는데 맛있는 짬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초인적인 자제력을 발휘했습니다. 벽면의 장식도 뭔가 편안한 느낌을 줘서 좋습니다. 어두컴컴한 짜장면집은 이제 옛말에 불과해요. 화사하고..
허브나래 백년초열매식초 건강식초 허브나래 백년초열매식초 건강식초 여성을 위한 건강아이템 백년초열매식초를 소개합니다. 허브나래에서 나온 건강식초로 여성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백년초열매식초만 오는줄 알았는데 진쌍화차가 같이 왔어요. 쌍화차 하면 뭔가 다방스러운 이미지가 있지만 건강에 진짜 좋기 때문에 편견을 거둘 필요가 있어요. 허브나래는 한방건강식품 전문회사로 알려져 있어요. 백년초열매식초에는 단 한방울의 물도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백년초에는 멸치의 2배가 넘는 칼슘이 있고, 비타민C의 함량 또한 매우 높습니다. 3주간 발효시키고 또 3주이상 숙성시킨 백년초열매식초는 건강식초로서 그 맛 또한 깊고 부드럽습니다.
물광메이크업 스킨온 로나스 CC Color change Cream 물광메이크업 스킨온 로나스 CC Color change Cream 물광메이크업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씨씨크림을 소개합니다. 여기서 CC는 Color Change의 약자라고 해요. 크림까지 넣으면 약자가 CCC가 되겠군요. 촉촉하게 발리면서 뽀송뽀송하게 마무리되는 스킨 피니시 효과가 있다고 해요. 사람들한테 확연히 달라진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죠. 하얀피부, 까망피부, 홍당무피부 기타 등등 그 어떤 피부이든 상관없이 빛나는 피부로 바뀝니다. 매직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합니다. 쫀쫀한 피부 밀착력으로 오랜시간 맑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하죠. 피부 컨디션에 맞추어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줍니다. 스킨온 로나스 씨씨크림은 그 사용방법 또한 아주 간단합니다.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