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

(11)
부천보쌈맛집 부천중동회식 개성보쌈족발 부천보쌈맛집 부천중동회식 개성보쌈족발 부천 신중동역 근처 먹자골목에 위치한 부천보쌈맛집 부천중동회식 명소로 유명한 개성보쌈족발이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성 지방이 보쌈이랑 족발로 유명했나 봐요. 암튼 야들야들 부드러운 보쌈고기 맛에 반했습니다. 보쌈은 김치보쌈과 배추보쌈이 있는데 모듬보쌈으로 주문하면 김치, 배추, 그리고 속 이렇게 세 가지를 골고루 맛볼 수가 있습니다. 족발의 경우에도 두 가지 메뉴가 있어요. 왕족발, 직화불족발, 그리고 이 둘을 섞은 반반족발이에요. 사이드메뉴로 쟁반국수와 막국수가 있죠. 많이 찾는 주류와 음료도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황해도 개성식 보쌈김치는 국내산 고추가루만을 사용했다고 해요.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여 매장 내부를 찍어봤어요. 테이블 여러 개를 붙이면 회식 ..
이수역맛집 추천 김영희강남동태찜 이수점 이수역맛집 추천 김영희강남동태찜 이수점 이수역맛집 김영희강남동태찜 이수점을 소개합니다. 장소가 워낙 넓어서 각종 모임도 많이 하는 듯해요. 제가 방문한 날에도 칠판에 예약모임이 세 팀 있더군요. 해물찜, 동태찜, 아구찜 하나같이 인기 만점이랍니다. 코다리조림도 안주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지글지글 삼겹살을 많이 구워먹었는데 여전히 삼겹살도 없어서 못 먹긴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해물요리가 땡기는 날이 많아지곤 해요. 식사메뉴도 여러 가지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웰빙한상차림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제육볶음, 우렁쌈밥, 코다리조림, 메밀전병, 계란찜 등 여러 가지가 나오죠. 해물찜이나 해물전골 전문점이기도 해서 안주삼아 드시는 분들은 찜요리를 많이 찾으시는 듯해요...
남성화장품 치유화장품 낫츠 28 레미디 밸런싱 토너 포맨 남성화장품 치유화장품 28 레미디 밸런싱 토너 포맨 남성화장품 28 레미디 밸런싱 토너 포맨을 소개합니다. 일전에 낫츠 내지 노츠 화장품을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 그때는 여성화장품 소개였고 이번에는 남성화장품 소개입니다. 이전글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좌표 살짝 남깁니다. 렛미인화장품 낫츠 재생크림추천 화장품 이름이 28 레미디 밸런싱 토너 포맨인 이유는 28일 즉 4주만에 변화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지 컨트롤, 보습, 피부 진정 기능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남성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상쾌한 저자극 진정 남성 토너입니다. 과다 피지로 번들거리는 울긋불긋 민감한 남성 피부의 피지 및 유수분을 조절해주어 끈적임 없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그냥 일반적인 피부..
다이어트식단 힐링메뉴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식단 힐링메뉴 다이어트도시락 자연식단으로 널리 알려진 힐링메뉴는 고혈압, 당뇨 환자들 환우식으로도 유명하지만 저염식단을 통해 다이어트식단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죠. 신선한 상태 그대로 배송될 수 있도록 힐링메뉴 반찬이 아이스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각각의 효능에 대해서도 잘 기입되어 있는 부분도 인상적입니다. 최근에 체지방 감량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풀무원 잇슬림 다이어트 도시락을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확실하게 깨달은 것은 식단조절이 중요하다는 부분입니다. 식단조절이 병행되지 않고서 운동만으로는 살을 빼기가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은 칼로리 계산을 조금만 해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어요. 저염식단을 해주는 것도 중요한 이유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음식을 워낙 짜게 먹어서 나트륨 섭취량이 기준치를 ..
신림동쭈꾸미 신림맛집 MR. 쭈꾸미보쌈 신림동쭈꾸미 신림맛집 MR. 쭈꾸미보쌈 신림동 신림역 신사리 신림사거리 근처의 숨은 맛집 신림동쭈꾸미 신림맛집 MR. 쭈꾸미보쌈을 소개합니다. 밤을 잊은 신림동에 어울리도록 밤 늦게 새벽 3시까지 불을 밝히며 우리의 야식을 책임져주는 훌륭한 곳입니다. 밑반찬 퍼레이드부터 시작되는데 먼저 쌈무입니다. 쌈무를 비롯해서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한 아이템들이 계속 나옵니다. 이번에는 김인데 양념안한 순수 그대로의 김입니다. 역시 쭈꾸미를 싸먹기에 아주 좋은 반찬이죠. 마늘이나 고추를 쌈장에 찍어먹어도 참 맛있죠. 마늘 몇 개 집어먹어봤는데 엄청 맵더라구요. 당근이나 마늘종 혹은 깻잎이랑 같이 먹으면 뭔가 건강식의 느낌도 살아나고 아주 좋더라구요. 쌈장에 찍어먹는 것은 아주 필수라고 할 수 있죠. 요즘 유행하는 스..
여름철 피부관리 모공축소 클레이스프레이 머드팩 추천 여름철 피부관리 모공축소 클레이스프레이 머드팩 추천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여름철 피부관리 그리고 모공축소를 위한 필수품 클레이스프레이입니다. 클레이스프레이는 유럽 남서부 이베리아반도의 백만년 이상 된 퇴적층에서 추출한 미네랄 가득한 진흙과 더불어 물을 주성분으로 하여 구성된 제품입니다. 스페인 Pharmaclay 회사의 특허와 숙성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에 맞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스페인 Pharmaclay 사는 45개국에 특허를 지닌 연구진을 가지고 있어서 진흙 베이스 제품들을 연구하고 생산합니다. 클레이스프레이 성분의 대략 62%가 순수 천연점토로서 각종 미네랄 등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갖고 있습니다. 물과의 접촉을 통해 흙의 여러 미네랄이 강한 상호작용을 일으킵니다. 그런 점에서 본다면 건조..
일본으로 떠나는 서양 미술 기행 일본으로 떠나는 서양 미술 기행 미술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해외여행을 떠나실 때 유럽으로들 가시죠. 저도 영국 런던에 잠시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대영박물관을 들른 후에 내셔널 갤러리에서 미술품 감상을 했었죠. 그동안 교과서에서만 봤던 작품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었고 런던 국립미술관은 무료 입장이라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런데 이와 달리 일본의 경우에는 온천 료칸 여행을 떠나는 것을 더 많이 봤습니다. 서양 미술품을 만나기 위해 일본으로 여행가는 모습은 사실 쉽게 상상이 가지는 않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저자에 따르면 일본에 고흐와 르누아르부터 마크 로스코, 키스 해링까지 어지간한 서양 미술품을 다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일본에서 유럽 거장들의 작품들을 모아놓은 것이 아시아에서는 가히 독보적이라고 ..
남부터미널 고기집 서초동 맛집 굴뚝집 남부터미널역점 방문후기 남부터미널 고기집 서초동 맛집 굴뚝집 남부터미널역점 방문후기 일전에 굴뚝집 사당본점을 소개드린 적이 있었죠. 사당 맛집 사당역 고기집 굴뚝집 본점 이번에는 굴뚝집 남부터미널역점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남부터미널 고기집이자 서초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죠. 테이블 옆의 버섯 장식을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옆에 테이블 벨도 있는데 숨은그림처럼 많이들 못 찾으시더라구요. 밑반찬을 가득 깔다 보면 테이블 위 공간이 부족할 수 있어서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벨이 테이블 측면에 달려 있기도 합니다. 굴뚝집 남부터미널역점은 3호선 남부터미널역 6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이 바글바글해서 메뉴판을 조심스레 찍었는데요, 접때 본점에서 소금구이랑 돼지껍데기를 먹었드랬죠. 그래서 이번 서초동 맛집..
순창 닭가슴살 치킨까스 순창 닭가슴살 치킨까스 본격적인 한여름 날씨가 시작되기에 앞서 몸만들기에 푹 빠져 하루 하루 비지땀을 흘리고 있어요. 체지방을 조금씩 제거하면서 근육만들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식스팩, 초콜릿 복근 같은 단어들을 꿈꾸고 있거든요. 그러던 저의 레이다망에 포착된 것은 바로 순창 닭가슴살 치킨까스입니다. 치킨까스라서 열량이 높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지만 닭가슴살 부위만을 발라낸 것이라서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순창은 원래 버섯떡갈비, 버섯동그랑땡으로도 유명한데 닭가슴살 치킨까스의 경우도 완전 히트 예감이에요. 다이어트식이라고 해서 영양소가 부족하면 안되는데 순창 닭가슴살 치킨까스는 진정한 영양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저희집에서는 일반 식용유 대신에 카놀라유를 사용하고 있어서 웰빙 건강식에 한 걸음 ..
명동분식 명동김밥 고릴라김밥 명동점 명동분식 명동김밥 고릴라김밥 명동점 명동에 제가 좋아하는 분식집이 몇 곳 있는데 그 중의 한 곳인 고릴라김밥 명동점을 소개합니다. 명동분식 맛집으로 유명한 고릴라김밥 명동점은 우리가 아는 명동 번화가에서는 다소 벗어난 곳에 있어요. 명동김밥 맛집 고릴라김밥 명동점은 명동역 10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근처에 세종호텔도 있고 해서 그런지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명동 맛집입니다. 피크 시간대에는 사람이 엄청 몰리는데 잠시 자리가 났을 때 내부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최근 메르스 때문에 마련된 손소독제에요. 손세정제로 안심하시고 행운의 2달러가 내뿜는 포스도 느껴보세요. 시계도 되게 멋있어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식기도 아기자기하면서 너무 예뻐요. 스파이더맨 장식도 어..
렛미인화장품 낫츠 재생크림추천 렛미인화장품 낫츠 재생크림추천 렛미인화장품 낫츠 재생크림을 소개합니다. 28일 4주 동안의 시간만 투자하면 피부가 달라집니다. 28 레미디 페이스 그리고 28 레미디 아이 리페어 키트에요. 재생 크림과 아이세럼이 세트를 이루고 있다고 할 수 있죠. 낫츠는 기본적으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 성분을 이용해요. 그리고는 피부 특성에 맞는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죠. 렛미인 시즌5 공식 지정 화장품이랍니다. 고수빈의 피부관리법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죠. 울긋불긋 달아오른 민감성 피부로 고민이었다가 28 레미디 페이스&아이 리페어 키트로 다시 새롭게 태어났지요. 깨끗한 피부가 당신의 품격을 나타내 준다는 강렬한 문구가 무척 인상적입니다.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하고 있으면 달라보이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민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