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6

(14)
시청 족발 광화문 족발 성혜왕족발 방문 후기 시청 족발 광화문 족발 성혜왕족발 방문 후기 광화문 세종빌딩 지하에 아케이드가 있습니다. 이하 세종아케이드에 있는 성혜왕족발 체험단 방문 후기입니다. 광화문 성혜왕족발은 그 이름처럼 족발을 파는 광화문 음식점입니다. 점심에는 족발과 칼국수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판 차림표를 보시면 족발 메뉴와 추가 메뉴 그리고 주류 메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쌈채소 상추가 있으니 족발을 싸드실 수 있습니다. 고추 또는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을 위해서는 고추와 마늘이 마련되어 있죠. 쌈채소를 싸먹거나 고추 또는 마늘 찍어드실 때 쌈장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예전에 유태종 박사님의 음식궁합이라는 책에서 봤는데 돼지고기와 새우젓 사이의 궁합이 좋다고 해요. 원래 제공메뉴가 앞발이고 전날 예약까지 했는데 사장님께서 ..
아이엠커피 파피용 오리지날 커피 콜드 브루 아이엠커피 파피용 오리지날 커피 콜드 브루 우아하게 커피를 마시는 모습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로망이자 삶의 조각같은 작은 여유라고 생각합니다. 콜드 브루는 찬물로 추출한 커피를 뜻합니다. 미국과 유럽의 서구 문화권으로부터 그 기원을 찾을 수 있죠. 콜드브루 커피에는 고온에서 추출되는 특정 쓴 기름성분 혹은 지방산 성분들이 적습니다. 콜드브루 커피가 부드러워서 마시면 속이 편안하죠. 파피용은 아이엠커피컴퍼니에서 침지식 콜드브루 방식으로 냉장상태에서 추출한 액상커피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상급 원두를 로스팅한 후 숙성시켜 사용한다고 해요. 또한 클라리스 필터로 여과한 물을 이용해 16시간 냉장 침지합니다. 냉장 침지로 인해 일반 커피보다 단맛이 좋고 농밀하며 독특한 풍미를 갖고 있습니다. 설명서에 따르면 온더..
대학로데이트코스 식샤를합시다 인도요리 깔리 대학로데이트코스 식샤를합시다 인도요리 깔리 인도, 네팔, 티벳의 이국적인 요리 많이들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커리, 탄두리, 라씨 요거트, 난 등 너무나도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그곳으로 떠나볼까요? 대학로 인도요리 맛집 깔리는 2층에 있는데 쥔장님이 2층 가는 길까지 엄청 야무지게 꾸며 놓으셨어요. 느낌이 팍팍 오는 사진들이 잔뜩 걸려 있어서 문득 인도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도여행 특히 인도 배낭여행 정보가 궁금하시면 사장님에게 여쭤보시면 친절 상담 해주신다고 해요. 대학로데이트코스이자 식샤를합시다 인도요리 맛집 깔리에 왔으니 일단 메뉴판부터 펼쳐봐야겠죠. 일반적인 음료도 준비되어 있지만 인도 대표 위스키 맥도웰 넘버원 또는 인도산 럼주 올드 몽크를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요? 깔리라는 ..
명동 맛집 베스트 10 겐로쿠우동 명동점 두곱빼기 명동 맛집 베스트 10 겐로쿠우동 명동점 두곱빼기 일본 스타일의 우동 많이들 좋아하시나요? 명동 맛집 베스트 10 중의 하나로 꼽고 싶은 맛있는 일본식 우동집 겐로쿠우동 명동점을 소개합니다. 겐로쿠 우동은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연인끼리 분위기 잡기에도 딱 좋습니다. 특히 제 취향으로는 나란히 앉는 창가석이 딱이에요. 겐로쿠우동 메뉴판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만 있고 건질 것이 없는 것보다 맛있고 자신있는 메뉴 위주의 구성이 훨씬 맘에 들더라구요. 따뜻한 면 시리즈 중에서 지도리우동의 경우 쫄깃한 닭을 베이스로 하고 니꾸우동은 일본 특제 양념된 소고기를 베이스로 합니다. 키즈네우동의 경우 유부를 베이스로 합니다. 차가운면으로 자루우동과 자루소바가 있는데 냉모밀을 워낙에 좋아해서 자루소바를..
힐링테이프 근육테이프 스포츠테이핑 상해예방 통증완화 힐링테이프 근육테이프 스포츠테이핑 상해예방 통증완화 프레쉬밴드 후레쉬밴드 힐링테이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마라톤 하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부상 방지를 위해 스포츠테이핑을 활용하면 상해예방 통증완화에 효과적입니다. 실제로 freshband 홈페이지에서는 근육보호, 통증완화 관련 다양한 테이핑요법을 사진 또는 동영상을 통해 제공합니다. 스포츠테이핑 근육테이프 하면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사용법이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동봉된 설명서에도 다양한 응용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결국 테이핑을 통해 우리들의 근육을 보호해줄 수 있는 것이죠. 설명도 설명이지만 모델분의 근육을 보고 부러운 마음이 한가득입니다. 뜬금없는 이야기지만 헬스 트레이닝을 꾸준히 지속해야겠다는 다짐을 다시금 해봅니다. 힐링테이프는 5..
천연비누추천 세안비누추천 자연의벗 다자연 천연비누 사용후기 천연비누추천 세안비누추천 자연의벗 다자연 천연비누 사용후기 택배 아저씨께서 딩동 하고 벨을 누르시더니 자연의벗에서 나오는 다자연 천연비누 2종을 주셨어요. 다자연 딥 클렌징 바와 프레쉬 모이스춰 바에요. 어려운 단어가 쓰이기는 했지만 결국 천연비누인거죠. 화장품 같은거 배송될 때 동봉되는 샘플 완전 좋아하는데요, 스킨토너랑 로션이 같이 와서 너무 기뻤답니다. 딥클렌징바 그리고 프레쉬 모이스춰 바입니다. 핸드메이드가 수제, 내츄럴이 천연이니까 수제비누이면서 백퍼센스 천연비누인거죠. 먼저 다자연 딥 클렌징 바 스펙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에 유의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프레쉬 모이스춰 바인데요, 각질관리용 코코넛오일과 보습관리용 선플라워오일이 들어갑니다. 피부보습과 영양 효과를 모두 갖는 동백나..
남산 왕돈까스 맛있는TV비빔밥 산채집 남산 왕돈까스 맛있는TV비빔밥 산채집 20년 전통의 산채비빔밥 왕돈까스 맛집을 소개합니다. 남산 순환도로에 위치한 산채집으로 근처에 촛불1978 등이 있어요. 비전왕돈까스를 먹으러 갔던 것인데요, 비는 산채비빔밥, 전은 부추전, 그리고 왕돈까스를 의미하죠. 자신만의 철학이 있는 레스토랑을 좋아하는데요, 산채집의 철학은 안심과 비전이라고 합니다. 비빔밥에는 체리보이가 먹은 가장 기본적인 산채비빔밥 외에도 다양한 비빔밥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돈까스에도 치즈 왕돈까스가 있습니다. 안주거리도 다양한데 부추전이 가장 기본이고 보쌈, 삼합 등 막걸리와 어울리는 팔도 주막안주가 준비되어 있지요. 남산골 산채집 쥔장님께서 열심히 운영중이신 듯해요. 안심과 비전이라는 모토로 더욱 정진하는 곳이 되길 기원합니다. 뚝배기김..
교대역 맛집 중식당 용봉 양장피 삼선짬뽕 삼선짜장면 물만두 교대 맛집 교대역 맛집 중식당 용봉 양장피 삼선짬뽕 삼선짜장면 물만두 교대 맛집 정통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국집 중식당 용봉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교대역 인근에 있습니다. 용봉은 중국요리를 제대로 하는 중식당이라고 평하고 싶으며 배달 가능 지역에 사시는 분들 정말 복받으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교대역 맛집 용봉 미리 전화 예약을 하고 갔더니 예쁘게 자리 세팅이 완료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더군요. 홀에 자리가 넓게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룸도 있어서 단체회식으로도 용봉이 좋을 듯해요. 용봉스페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전복짬뽕, 용봉특짬뽕, 삼선볶음짬뽕이 엄청 땡기네요. 직장인 입장에서는 요일별 할인메뉴가 엄청 매력적이죠. 월화수목금 요일별로 취향 따라 방문 스케쥴 잘 잡으시면 좋겠어요. 용봉 ..
신림 부대찌개 고시촌 맛집 킹콩부대찌개 대학동점 방문후기 신림 부대찌개 고시촌 맛집 킹콩부대찌개 대학동점 방문후기 신림동 녹두거리에서 가까운 고시촌 맛집킹콩부대찌개 대학동점 방문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킹콩부대찌개 대학동점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올라가는 방법은 외부계단 혹은 내부계단 두 가지가 있어요. 배부름의 즐거움을 표방하고 있는 이 곳은늘 배고픈 고시생들을 위한 밥, 사리 무한리필입니다. 킹콩부대찌개 대학동점의 또 다른 특징으로모든 메뉴가 포장 가능하여 집에서 간편히 드실 수 있지요. 킹콩부대찌개 대학동점을 찾은 것은 바로A, B, C 세 가지가 있는 풍덩세트를 먹기 위함입니다. 예전에는 신림동이 다 번호로 되어 있었는데이제는 각각 지명이 있어서 대학동이라고 불러줘야 맞습니다. 킹콩부대찌개 메뉴를 보시면 킹콩스페셜로햄치즈콘버터, 함박스테이크, 떠먹는치즈미..
수영복 쇼핑몰 래쉬가드 비키니 광고 위드블로그 수영복 쇼핑몰 래쉬가드 비키니 광고 위드블로그 블로그를 하면서 얻는 즐거움 중의 하나는 체험단 활동이라고 생각해요. 블로그 체험단 관련 사이트가 여럿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중의 하나는 위드블로그입니다. 올라오는 체험단을 기한 내에 신청하기조차 쉽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양의 체험단이 진행되거든요. 모르긴 몰라도 블로거 회원이 가장 많은 체험단 사이트 중의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체험단은 윈-윈-윈 컨셉에 따르는 것으로 광고주와 블로거 그리고 매개하는 업체의 이해관계가 절묘하게 맞아떨어집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적은 비용을 들여 자신의 아이템을 알릴 수가 있습니다. 블로거 입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얻고 이를 소개하게 됩니다. 매개하는 업체는 중간에서 이들을 연결해주는 ..
남성향수 아프리모 핫스터프 매혹의 향기 남성향수 아프리모 핫스터프 매혹의 향기 남성향수 아프리모 핫스터프를 소개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페로몬향수랑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핫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열적이고 섹시하네요. 아프리모 핫스터프의 광고카피를 보니 아프리모에 농도 짙은 유혹을 플러스 하다 라고 되어 있는 것이 섹슈얼 코스메틱 결정판이네요. 도발적이고 섹시한 향을 더욱 가미하여 한층 더 강렬하고 자극적이라고 할 수 있죠. 샘플 아이템도 있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보시면 그 효과를 실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을 매혹시키는 향기로 인해 본인이 원하고 꿈꾸던 많은 것들을 쉽게 이룰 수가 있습니다. 아프리모 향수를 예쁜 컨테이너에 담아 갖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려주면 효과 만점입니다. 후레시 시트러스, 스파이시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이..
러시아 여행자 클럽 - 매혹의 러시아로 출발 러시아 여행자 클럽 - 매혹의 러시아로 출발 직장인이 여행을 떠나기 위해얼마나 큰 결심을 요하는지 알기 때문에이 책이 더욱 특별하게 와닿는 듯합니다. 특히 이들 4명의 직장인은 사실2008년에 우연히 시베리아 횡단열차에서인연을 맺게 된 이후 5년만에 다시 떠나게 되고대학생이던 그들이 삼십 줄에 접어드는 변화가 있었죠. 러시아의 경우 어떻게 보면일반적으로 여행 많이 가는 곳은 아니죠. 영어가 잘 통하는 것도 아니고시베리아가 따뜻한 남쪽 나라도 아니니까요. 하지만 러시아야말로 정말 신비로운평생 잊혀지지 않을 것만 같은그런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책에서의 사진 한 장면을 찍어 봤는데이 사진을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꼭 러시아가 나를 부르는 듯합니다. * 위 도서 은 솔직한 체험 리뷰를 위해 출판사로부터 무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