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5/03

(4)
블랙스톤 신촌점 신촌스테이크 신촌데이트 블랙스톤 신촌점 신촌스테이크 신촌데이트 돌판에 직접 익혀먹는 돌판 스테이크로 유명한블랙스톤 신촌점을 방문했습니다. 블랙스톤 신촌점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개업 축하 꽃도 많이 보이고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스테이크 종류가 여러 가지이고그 외에도 샐러드, 리조또, 라이스, 파스타등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네요. 기본적인 음료와 맥주 이외에와인 리스트도 상당하기 때문에신촌데이트 코스로 아주 괜찮을 것 같습니다. 블랙스톤 신촌점의 특별한 이벤트로음식사진과 함께 좋아요와 태그를 해주실 경우시원한 생맥조 또는 음료 서비스가 나간다고 해요. 블랙스톤 신촌점 주문을 마친 후완벽한 스테이크를 먹는 법을열심히 익혀 봅니다. 와인처럼 보이는 이 물병이블랙스톤의 식사 품격을 한 층 높여주는 ..
보습크림 아이디비 수분크림추천 보습크림 아이디비 수분크림추천 보습크림 수분크림은 항상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다다익선이라는 말이 이처럼 맞아떨어지는 곳이또 있을까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랍니다. 그런데 수분크림이라고 해서다 같은 수분크림이 아닌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좋은 수분크림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디비 수분크림의 경우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두루 갖춘종합 영양 이중기능성 수분크림입니다. 아이디비 수분크림 보습크림은올인원 만능 크림으로부드럽고 가볍게 스며들어 줍니다. 아이디비 수분크림을 통해피부를 촉촉하게 윤기있게가꾸어 나갈 수 있는 것이죠. 아이디비 수분크림에는 갈조류 성분이 함유되어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으로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오랫동안 지켜줍니다. 갈조추출물을 먼저 이야기하였지만그외에도 쌀겨오일, 올리브오일, 글리세린,스..
아기입욕제 신생아오일 리노아 밀크오일 아기입욕제 신생아오일 리노아 밀크오일 리노아 3 in 1 밀크오일은그 이름 그대로 하나의 제품에3가지 기능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바오밥나무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였기 때문에자극이 별로 없어서신생아 아기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신생아 아기화장품의 경우피부가 민감한 성인이 사용하기에도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노아 밀크오일에 들어 있는3가지 기능은 오일, 입욕제, 워시입니다. 많이들 주지하고 계시다시피화장품 중에는 우리 몸에 유해한화학성분들을 담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데 리노아 밀크오일은아기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서10가지 유해성분을 담지 않고 있습니다. 바오밥나무는 실제로 싱가포르가든 바이 더 베이에서 원없이 봤는데수분저장고 또는 생명의 나무라는 별..
웰더마 마스크팩 펫톡스 펫톡플러스 건강팩 웰더마 마스크팩 펫톡스 펫톡플러스 건강팩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매일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면얼마나 좋으려나요. 먼저 아쿠아 수딩 위클리팩은보습, 윤기, 청정 기능을 갖고유, 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C 위클리팩의 경우비타민C로 영양공급, 보습효과를 주어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워터풀 모이스터 앰플은이름 그대로 모이스쳐즉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에그 화이트 타이트닝팩의 경우계란 흰자에서 추출한 성분이피부 고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티트리 수딩 앰플은티트리 나뭇잎과 허브 추출물로피지를 컨트롤하여 피부를 진정시키는효과를 누리게 해줍니다. 진생 브라이트닝 성분도이름 그 자체가 말해주듯이인삼추출물이 푸석해진 피부를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레드 스네일 스무드 팩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