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5

(14)
부천참치 신중동맛집 지중해참치 부천참치 신중동맛집 지중해참치 부천 신중동에 먹거리삼거리가 있을 정도로맛집이 엄청나게 많은데 그중에서 부천참치집으로 유명한신중동맛집 지중해참치를 다녀온 후기 올립니다. 특3인 이상 오시면 통머리를 잡아주신답니다.어두일미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라서참치 통머리 참 맛있더라구요. 부천참치 맛집 지중해참치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참치 해체식을 갖기 때문에 평소에 맛보기 힘든특수부위들을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지중해참치 어플리케이션 앱 있는거 아시나요?깔아놓으면 각종 행사 소식 같은 것도 받아볼 수 있고지중해참치 예약도 간편해지고 아주 좋습니다. 참치에는 특수부위에 따라 가격이 천정부지로 솟는데이번에는 중간정도 레벨에 해당하는 특스페셜로 달렸습니다. 시간여유가 있으면 참치집에서 느긋하게참치를 맛보고 리필도 하..
봉천동 카페 빙수 맛집 엘가 봉천본점 봉천동 카페 빙수 맛집 엘가 봉천본점 봉천동 카페이자 빙수 맛집엘가 봉천본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돌하르방이 우리를 반겨주는 엘가 봉천본점이생각보다 장소가 엄청 넓어서 깜짝 놀랬어요. 엘가는 영어로 lga 라고 표기해요.메론빙수로 유명한 곳이지만다른 빙수를 맛보려고 방문했지요. 밖에 요거트빙빙이 등 여러 메뉴에 대해간단히 소개가 되어 있었어요. 망고치빙이랑 초코치빙이도 소개가 되어 있는데둘 중에 어느 것을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결국에는 망고치빙이를 골랐어요.참고로 생망고빙수도 있어요. 보통 쓰레기버리는 곳이차마 사진을 올리기 민망할 정도로지저분한 경우가 많은데엘가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엘가에는 더치 보리차가 있기 때문에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도기분 좋게 기다릴 수가 있답니다. 젤라..
YG는 다르다 - 양군 양현석 사장님의 연예기획사 성공기 YG는 다르다 - 양군 양현석 사장님의 연예기획사 성공기 양현석 사장님을 처음 접하게 된 것은대개 비슷하시겠지만 서태지와 아이들을 통해서였습니다. 서태지만큼의 비중은 아니었을지 몰라도아이들 양현석 그리고 이주노 모두 인지도가 상당했죠. 그랬던 양현석 사장님이 제작자로 변신했다는 소식이참 많이 들려왔고 이제는 엄청난 기업의 오너가 되셨지요. 사실 YG 엔터테인먼트는 이제 더 이상 단순한 연예기획사가 아닙니다.사업다각화를 시도하여 정말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있거든요. 이 책 YG는 다르다를 읽으면서특히 흥미로웠던 대목은 바로양현석 사장님 동생 양민석씨 이야기였습니다. 언론에는 거의 노출되지 않았지만YG의 내부살림을 꾸려나가는 중책을떠맡고 계실 뿐만 아니라무난히 잘 수행하고 계시다고 해요. 사람에게나 누구나 ..
거시기장터 회원가입 거시기장터 이벤트 아침참햇쌀 후기 거시기장터 회원가입 거시기장터 이벤트 아침참햇쌀 후기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거시기장터에서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아침참햇쌀 10kg를 주문했습니다. 명가만경미곡처리장이라고 쓰여 있고도정일자가 찍혀 있습니다. 아침참햇쌀에는 맛있게 먹는 법까지 나와 있습니다. 쌀을 씻을 때는 수용성 비타민이 보존되도록 가볍게 흔들어주고,물은 쌀 양의 1.2배 정도가 적당하고,기호에 따라 밥을 30분 내지 1시간 정도 불려서 하면 더욱 맛있고,밥솥의 취사버튼 누른 후 10여분 후면 먹을 수 있습니다. 습기는 피하는 것이 좋고,햇빛 또한 피하는 것이 좋으며,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합니다. 깨끗한 환경에서 맑은 물과 양질의 토양에서 재배하며,농부의 정성과 믿음으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거시기장터에서..
신림쭈꾸미 쭈꾸미홀릭 신림역쭈꾸미 맛집 후기 신림쭈꾸미 쭈꾸미홀릭 신림역쭈꾸미 맛집 후기 신림역쭈꾸미 맛집 쭈꾸미홀릭이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쭈꾸미홀릭은 신림역 3번출구에서 서울대 가는 방향으로 쭉 가다 보면 2층에 있습니다. 2층 쭈꾸미홀릭으로 가는 층계에 귀여운 쭈꾸미와 핑크색 배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신림쭈꾸미 맛집 쭈꾸미홀릭 사장님께서 핑크를 좋아하시는지 메뉴판도 핑크색입니다. 쭈꾸미 맛집이기 때문에 메인 요리로 쭈꾸미 요리들이 있는데 매운 강도 조절 가능합니다. 쭈꾸미볶음 먹을 때 사리도 추가할 수가 있는데 떡, 라면, 당면, 치즈 사리 등이 있습니다. 쭈꾸미와 콩나물, 소면, 김치전, 치즈 떡볶이, 돼지 김치찌개 등을 같이 먹는 것도 가능합니다. 술안주로 먹기 좋은 제육볶음, 골뱅이 무침, 메밀전병, 계란말이 등도 주문할 수 있..
노량진 버블티 카페 빈스버블 노량진 버블티 카페 빈스버블 노량진 버블티 노량진 카페 빈스버블이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빈스버블의 버블티는 차갑게 혹은 뜨겁게 가능하고 여러 종류가 있답니다. 빈스버블의 앞 글자인 빈스를 따라서 커피 종류도 아주 많으면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입니다. 리얼 쥬스 레알 쥬스인 생과일쥬스의 경우 키위, 블루베리 등이 있고 차 종류도 있습니다. 노량진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는데 빈스버블 역시 맛도 좋고 싸기까지 해서 너무나 좋습니다. 공연 보러 가서 많이 먹는 츄러스 메뉴도 있는데 음료랑 함께 구매시 할인도 된다는 것 차 종류를 잘 구분하지 못했었는데 빈스버블에서 열심히 공부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쪽에 여러 가지 피규어가 있는데 조카 데려 왔다가는 매장을 뜨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길 ..
비어프라이드 가산동 치킨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비어프라이드 가산동 치킨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대륭포스트타워 6차 건물 안에다양한 먹거리들이 포진해 있는데 그중에서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비어프라이드를 소개합니다. 마통닭, 통볶이 등 옛날통닭이 맛있는비어프라이드 가산동 치킨집의 경우외관도 톡톡 튀는 발랄한 감각이 맘에 듭니다. 메인메뉴를 보니까 옛날통닭 관련 메뉴인마통닭과 통볶이가 특히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기본안주 뻥과자가 나왔는데요이 메뉴의 경우 셀프로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기본안주가 셀프라서 맘껏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물과 피클도 셀프여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비어프라이드 인테리어 중에서통통 튀는 치킨닭 통닭이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워요. 오픈주방 형태라서 주방이 훤히 들여다보이고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일명 ..
치즈맛집 디저트카페 모노치즈 시청역점 치즈맛집 디저트카페 모노치즈 시청역점 개인적으로 치즈홀릭 치즈매니아라서치즈 들어간 요리들을 정말 많이 좋아합니다. 치즈퐁듀처럼 치즈를 녹인 요리도 좋아하고초코치즈케잌이나 딸기치즈케잌 같은 류혹은 마카로니 위드 치즈처럼 느끼한 것도 잘 먹죠. 저처럼 치즈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치즈맛집 모노치즈 시청역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디저트카페라고 할 수 있지만치즈가 워낙 영양이 풍부한 편이라서식사 한 끼 맛집으로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노치즈의 대표적인 메뉴는크림치즈홀이라고 해서 가운데에 구멍이 뚫린 빵에크림치즈를 골라서 먹는 형태에요. 크림치즈홀 이외에도그릴드치즈라고 하여 토스트빵에 치즈가 들어간 것도 있고카페 마마스 때문에 유명해진 파니니 종류도 있죠. 모노치즈 시청역점에서일반적인 샌드위치 메..
종로족발 종각족발 인사동 족발마심 종로족발 종각족발 인사동 족발마심 종로족발 맛집으로 종각에서 가까운인사동 족발맛집 족발마심이란 곳을 소개합니다. 족발마심 메뉴판에 족발에 관한 설명이 나왔는데돼지족에 간장과 생강, 마늘, 양파를 넣고 조리한다고 해요. 어쩐지 돼지 족발에서 냄새가 안 나서 신기하다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다 지난한 과정이 있는 것이더라구요. 족발마심 족발메뉴로 기본 족발 외에불족발, 반반, 파족, 냉채족발이 있습니다. 재료를 보니 돼지고기는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하고김치, 쌀, 해파리까지 모두 국내산입니다. 쟁반국수, 옥돔구이, 빈대떡, 연잎밥 같은 메뉴들도 있고주류로는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외에전통막걸리가 있습니다. 상추, 깻잎, 고추 등 쌈채소도 있기 때문에족발을 맛있게 싸먹을 수가 있죠. 껍질을 살짝 벗겨놓은 오이가 ..
블랙스톤 신촌점 신촌스테이크 신촌데이트 블랙스톤 신촌점 신촌스테이크 신촌데이트 돌판에 직접 익혀먹는 돌판 스테이크로 유명한블랙스톤 신촌점을 방문했습니다. 블랙스톤 신촌점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개업 축하 꽃도 많이 보이고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스테이크 종류가 여러 가지이고그 외에도 샐러드, 리조또, 라이스, 파스타등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네요. 기본적인 음료와 맥주 이외에와인 리스트도 상당하기 때문에신촌데이트 코스로 아주 괜찮을 것 같습니다. 블랙스톤 신촌점의 특별한 이벤트로음식사진과 함께 좋아요와 태그를 해주실 경우시원한 생맥조 또는 음료 서비스가 나간다고 해요. 블랙스톤 신촌점 주문을 마친 후완벽한 스테이크를 먹는 법을열심히 익혀 봅니다. 와인처럼 보이는 이 물병이블랙스톤의 식사 품격을 한 층 높여주는 ..
보습크림 아이디비 수분크림추천 보습크림 아이디비 수분크림추천 보습크림 수분크림은 항상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다다익선이라는 말이 이처럼 맞아떨어지는 곳이또 있을까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랍니다. 그런데 수분크림이라고 해서다 같은 수분크림이 아닌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좋은 수분크림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디비 수분크림의 경우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두루 갖춘종합 영양 이중기능성 수분크림입니다. 아이디비 수분크림 보습크림은올인원 만능 크림으로부드럽고 가볍게 스며들어 줍니다. 아이디비 수분크림을 통해피부를 촉촉하게 윤기있게가꾸어 나갈 수 있는 것이죠. 아이디비 수분크림에는 갈조류 성분이 함유되어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으로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오랫동안 지켜줍니다. 갈조추출물을 먼저 이야기하였지만그외에도 쌀겨오일, 올리브오일, 글리세린,스..
아기입욕제 신생아오일 리노아 밀크오일 아기입욕제 신생아오일 리노아 밀크오일 리노아 3 in 1 밀크오일은그 이름 그대로 하나의 제품에3가지 기능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바오밥나무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였기 때문에자극이 별로 없어서신생아 아기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신생아 아기화장품의 경우피부가 민감한 성인이 사용하기에도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노아 밀크오일에 들어 있는3가지 기능은 오일, 입욕제, 워시입니다. 많이들 주지하고 계시다시피화장품 중에는 우리 몸에 유해한화학성분들을 담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데 리노아 밀크오일은아기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서10가지 유해성분을 담지 않고 있습니다. 바오밥나무는 실제로 싱가포르가든 바이 더 베이에서 원없이 봤는데수분저장고 또는 생명의 나무라는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