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4

(16)
혜화역회식장소 89번가 대학로술집추천 혜화역회식장소 89번가 대학로술집추천 대학로에 단체석 200석이 완비된 술집이 있는 것 혹시 아셨는지요? 생맥주전문점으로 혜화역회식장소로 유명한 대학로 89번가를 소개합니다. 요즘 트렌드가 그렇듯 점심시간에는 경제적인 가격에 식사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학로 술집 89번가는 지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사뿐사뿐 걸어서 내려갑니다. 단체석도 있고 4인석과 6인석도 있으며 심지어 온돌방 스타일도 있습니다. 옆자리도 찍어봤는데요, 대학로 89번가는 편안한 호프집 느낌 그대로입니다. 대학로 89번가 실속 커플 세트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술을 못 마시는 비주류들에게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녹차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89번가 실속 커플 메뉴가 아직 끝난게 아니었네요. 돈까스 안주 종류도 여러 가지로군요..
세발자전거 논현점 논현동맛집 추천 세발자전거 논현점 논현동맛집 추천 합정동 맛집으로 유명한 세발자전거가 드디어 논현동에서 2호점으로 상륙했습니다. 세발자전거에는 대표메뉴 3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허브보쌈, 카레닭볶음탕, 광어육수해물탕입니다. 저희가 맛본 메뉴는 허브보쌈으로 허브파보쌈으로도 불리는데요, 샐러드와 쌈무 때문에 웰빙 느낌이죠. 카레닭볶음탕은 닭볶음탕에 카레향을 더해 풍미가 한층 깊어져 술안주로 제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광어육수해물탕은 광어로 무려 4시간동안 맛을 냈기 때문에 깊고 시원하고 달큰한 맛이 난다고 해요. 세발자전거 논현점에는 3가지 대표메뉴 이외에 한우차돌박이샐러드를 비롯한 간단 메뉴들도 있습니다. 클래식이라고 하여 우리가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해물파전과 두부김치가 있고 독특하게 김치피자가 있다죠. 사실 세발자전거 ..
영등포술집 술선생 잭 영등포역술집 영등포술집 술선생 잭 영등포역술집 영등포에서 2층과 3층에 걸쳐 엄청난 규모로 운영되는 술집이 있습니다. 바로 영등포술집 맛집 술선생 잭인데요 소주, 양주, 칵테일, 다트 기타 등등 없는게 없습니다. 소주랑 민속주 그리고 맥주 색션인데요, 이중에서 호가든, 스텔라, 산토리 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도 핫식스나 토닉워터까지 구비되어 있는데요, 웰치스 포도맛이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양주 세트도 데낄라 세트, 보드카 세트 등 잘 구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거 세트, 위스키 세트, 진 세트 그리고 심지어 사케까지 준비가 되어 있는 것 놀랍습니다. 참이슬 세트, 드라이디 세트, 치맥세트도 있는데요, 정말 세트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커플세트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안주와 메로나주, 스크류카..
여자향수 아프리모 향수뿌리는방법 여자향수 아프리모 향수뿌리는방법 일전에 아프리모 남자향수는소개를 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아프리모 여자향수향수뿌리는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프리모 향수는아주 깔끔하면서뭔가 끌리는 향기를 내뿜습니다. 실제로 픽업 아티스트 등소위 연애 전문가들이즐겨 사용하기도 합니다. 서양에서는 향수를옷처럼 생각하기 때문에향수를 입는다(wear)라고표현합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고외출하면 벌거벗은 것처럼느끼게 되는 것이죠. 향수라는 소설 및 영화에서도향수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우리가 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 중에서소위 오감 중에서 후각의 위력을 경시하는우를 범하는 경우가 참 많은 듯합니다. 특히 아프리모 향수의 경우이성을 유혹하는 페로몬 성분이 들어 있어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향이랍니다. 블라인드 ..
합정술집 홍대술집추천 한송이꽃이 합정술집 홍대술집추천 한송이꽃이 비가 주적주적 내리던 날 한송이꽃이라는 아름다운 술집을 찾았습니다. 합정역 카페거리에 위치한 한송이꽃이 올라가는 길에 메모가 가득합니다. 꽃이와 꼬치가 발음이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된 한송이꽃이라서 꼬치가 주메뉴입니다. 한송이 꽃 샐러드 기본형이 꼬치요리에 같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합정술집 한송이꽃이 식사류로 꽃주먹밥과 타코즈케도 인기메뉴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류 중에서 달콤한 매력이 있을 것 같은 라임 칵테일비어와 망고 꽃사와를 주문했습니다. 도쿠리 형태로 마실 수 있는 술 종류가 여성추천과 남성추천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녁에는 주류가 판매되지만 낮에는 아름다운 카페이기도 해서 저녁 8시까지 차 주문 가능합니다. 벽면을 가득 채운 이야기들이 이 곳을..
강남돌잔치장소 파크루안 강남돌잔치 후기 강남돌잔치장소 파크루안 강남돌잔치 후기 요즘 돌잔치는 가족을 중심으로최소한의 인원으로 오붓하게 치뤄지는경우가 대부분인데 접근성 좋은강남에 위치한 돌잔치 명소 파크루안을 소개합니다. 파크루안은 기본적으로 중식 레스토랑 맛집인데다른 곳에서 맛보지 못한 다양한 요리가입맛에 잘 맞아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파크루안은 역삼역 1번출구에서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건물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이 곳이 과연 강남 한복판이 맞는지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게꾸며져 있는 정원입니다. 돌잔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다들 아시다시피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고웨딩사진처럼 사진이 잘 나와야 하는데돌상이 아주 예쁘게 차려져 있는 것 보이시죠? 돌잔치 기타 이런 저런 모임을파크루안에서 갖고자 하시는 분은예약실에 방문하셔서 상담받으..
센트럴시티 맛집 림벅와플 센트럴시티점 강남고속터미널 맛집 센트럴시티 맛집 림벅와플 센트럴시티점 강남고속터미널 맛집 벨기에 와플의 바삭한 고소함을너무나 사랑하는 관계로센트럴시티 맛집이자 강남고속터미널 맛집림벅와플을 찾게 되었습니다. 먼저 와플메뉴는 8가지인데요,블루베리잼과 크림치즈가 들어간와플 블루베리 크림치즈와와플 누텔라 이렇게 두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메뉴도 주분을 하려고 보니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등도 있지만쥬스 종류가 일단 땡겨서 자몽쥬스를 시키고달콤한 맛의 예쁜 음료 딸기스노우도 시켰습니다. 림벅와플 강남고속터미널 맛집에서는고향에 계신 부모님에게 선물할 수 있는선물용 와플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림벅와플로 선물하면 뭔가 있어 보이고정성도 느껴지고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먹는 자리는 다섯 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요,강남고속..
홍대 무제한 칵테일 B2 비투 홍대 칵테일바 홍대 무제한 칵테일 B2 비투 홍대 칵테일바 홍대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클럽데이, 외국인, 맛집 기타 등등 홍대 무제한 칵테일로 유명한 비투B2 홍대 칵테일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투 B2 도착 시간이 저녁 8시였는데아직 조금 자리에 여유가 있어서 막 구경다녔습니다. 홍대 칵테일바 B2 바 자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바텐더와 마주 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들도 있습니다. 홍대 B2 칵테일 메뉴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고일정액만 내면 무제한 칵테일로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 너무 조명이 밝으면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요,여기는 테이블마다 촛불하나로 조명빨 지대로입니다. 비투에서 틀어주는 음악은 흥이 넘치고서버분들이 살짝 춤을 추며 분위기를 띄워주셨다죠.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 뿐 아니라여럿이 인원..
신림술집 추천 신림맥주 숨불 신림술집 추천 신림맥주 숨불 신림술집 추천하고픈 맛집 터키 레스토랑 숨불을 찾았습니다. 신림맥주집 숨불의 경우 메뉴판이 한 페이지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터키 요리 중에서 케밥 요리와 피데 그리고 라흐마준이 있지요. 피자 종류도 3가지 종류가 있고 각종 사이드 디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칵테일 종류도 있고 콜라, 쥬스 등 음료도 준비되어 있군요. 숨불 생맥으로 맥스가 있고 기네스도 있으며, 크래프트웍스 수제 생맥주가 판매됩니다. 병맥주 종류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첨 듣는 이름들도 보이네요. 흑맥주를 좋아하는데요, 기네스 세트 메뉴 행사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초가 가운데에 은은하게 빛나면서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줍니다. 실내를 둘러보니 주인장님의 멋스러움이 가득 느껴집니다...
홍대스끼야끼 상수역 맛집 처마 홍대스끼야끼 상수역 맛집 처마 비가 주적주적 내리는 어느날 저녁스끼야끼를 먹으러 홍대 처마를 찾았습니다. 스끼야끼, 스키야끼, 스끼야키, 스키야키기타 등등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던데요,처마에는 돼지고기, 호주산쇠고기, 한우이렇게 3가지 스끼야끼 메뉴가 있습니다. 스끼야끼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치즈 고로케 메뉴도 무척 인기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등어 구이 메뉴를 보니까고갈비를 좋아하는 어떤 친구가떠오르기도 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상수역 맛집 처마에 다양한 메뉴가 있으므로홍대 이자까야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세요. 안주가 맛있으니 술도 잘 넘어갈텐데요.여러 종류의 사케를 비롯해다양한 주류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번 송원 스키야키 소개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스끼야끼..
대학로 즉석떡볶이 마로니에공원 맛집 코야코 대학로 즉석떡볶이 마로니에공원 맛집 코야코 원래 대학로 옥이모 깻잎떡볶이를 좋아해서자주 방문하곤 했는데이번에는 신당동 스타일의즉석떡볶이 전문점 코야코를 찾았습니다. 코야코는 대학로 즉석떡볶이 전문점으로마로니에공원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먹쉬돈나와 비슷한 컨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독도서관 맛집 먹쉬돈나 요즘 체인이 많던데코야코에서도 비슷한 컨셉으로 주문서가 있습니다.매콤해서 코찡긋! 맛있어서 코찡긋! 입니다. 즉석떡볶이의 꽃은 바로 사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쫄면사리, 야끼만두사리, 김말이사리, 오뎅사리삶은계란사리, 물만두사리에 치즈추가까지아주 푸짐하기 먹기로 하였습니다. 단무지는 셀프라서 먹고 싶은만큼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가 있습니다. 즉석떡볶이 매운맛이 아닌 보통맛으로 주문했지만요즘 맛을 들이고 ..
구로역 맛집 구로막창 막창선생 구로점 구로역 맛집 구로막창 막창선생 구로점 구로역 맛집이자 구로막창 구로맛집으로 알려진막창선생 구로점을 소개합니다. 막창이란 소의 네번째 위라고 해요.칼슘이 풍부한 고단백 식품이면서콜레스테롤은 낮기 때문에 여자분들에게도 아주 인기라죠. 막창선생만의 특별한 조리비법이 있어서막창이 아주 쫄깃하면서 고소하답니다. 막창선생 구로점 밑반찬 3종세트 등장입니다.고추장아찌, 마늘장아찌, 양파장아찌3가지 아이템 모두 고기랑 잘 어울립니다. 불판이 들어오기 전의 모습인데요,어서 빨리 불판이 들어오길 학수고대하고 있었죠. 메뉴는 원조된장막창을 필두로 하여특양, 꽃갈비, 다랑국수, 집누룽지입니다. 불판이 들어와서 열심히 달궈지고 있습니다.입맛을 다시면서 먹을 준비태세에 들어갑니다. 꽃갈비가 먼저 나왔는데요,세로로 길쭉한 접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