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22

(4)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 장충동 맛집 동대입구 카페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 장충동 맛집 동대입구 카페 장충체육관 들르실 때 요기하실만한 곳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말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 완전 한산해서 뉴욕핫도그앤커피 내부 실내 사진을 찍기 좋았어요. 뉴욕핫도그앤커피에서는 상호명처럼 뉴욕 스타일의 핫도그와 커피를 판매하고 수제버거도 있더군요. 아이 러브 뉴욕이라고 쓰여 있는 티셔츠도 정말 많이 봤는데 핫도그로 색다르게 표현하였네요. 뉴욕핫도그앤커피 전광판을 통해 이렇게 메뉴들이 돌아가면서 하나씩 소개되더군요. 캐릭터 상품도 여럿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는 듯하고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되는 듯합니다. 한쪽 벽면에 뉴욕핫도그앤커피에 대한 소개가 형상화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찍어오려고 했는데 가격이 올라서 메뉴판과 전광판 가..
두루두루 강남 밥집 강남역 매운맛집 두루두루 강남 밥집 강남역 매운맛집 매운 두루치기 등 매운 메뉴로 유명한 강남 매운맛집 강남역 밥집 두루두루를 찾았습니다. 두루두루 메뉴판 풀샷을 일단 찍어보았는데요, 메뉴에 쿨피스가 있는 것이 매운 맛집 포스 강렬합니다. 두루치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리 메뉴인데요, 이 중 한 가지를 고르시면 계란찜 서비스랍니다. 주메뉴는 생삼겹살, 매운 치즈 등갈비 두루치기 등인데요, 옆 테이블 보니 생삼겹살도 맛있겠더라구요. 점심 특선으로 치즈 또는 두부 두루치기에 계란찜 공기밥까지 드실 수 있으니 강남 밥집으로 최고인 듯해요. 블로그 기타 웹상에 두루두루 방문후기를 올리고 문자를 보내시면 1인분 쿠폰을 보내주신답니다. 두루치기 등장에 앞선 밑반찬 친구들부터 등장했는데요, 매운 맛을 중화시켜 줄 기특한 녀..
커버력 좋은 cc크림 달파니스 씨씨크림추천 커버력 좋은 cc크림 달파니스 씨씨크림추천 달파니스 씨씨크림은 예전에도 소개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커버력좋은 CC크림 바닐리안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추천 후기 달파니스 눈화장용 펜슬도 아주 좋았던 기억이 있다죠.달파니스 타투 아이브로우 펜슬추천 달파니스 씨씨크림에는 여러 가지유용한 성분들이 들어갑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해삼추출물,달팽이점액여과물 등이함유되게 됩니다. 저는 전번에 이어서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간cc크림 사용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씨씨크림에는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3중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그야말로 한방에 해결합니다. 달팽이씨씨크림은건성 피부, 밝은 피부용이고 갈락토미씨씨크림은건성 피부, 어두운 피부용 되겠습니다. 해삼추출물이 들어..
통일은 오고 있는가 - 나필열 저 통일은 오고 있는가 - 나필열 저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라고 하면서도 막상 통일한국의 미래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은 듯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 통일은 오고 있는가는 아주 흥미로운 내용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열강들의 접점인 한반도의 지정학적 위치를 고려한 통일 한국을 위해 나아갈 방향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우선 스위스, 오스트리아, 라오스와 같이 영세중립국이 되어야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영세중립국 부분은 사실 많이들 이야기되어져서 비교적 친숙하지만 이 책은 구체적인 방안까지 더욱 상세하게 담고 있습니다. 통일한국의 미래상으로서 저자는 북유럽의 복지국가들을 롤모델로 삼을 것을 제안합니다. 건국이념 부분도 신선했는데 단군 왕조의 홍익인간 정신을 되새기자고 이야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