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

(16)
종각맛집 종로회식 화로명가 종각맛집 종로회식 화로명가 종각맛집이자 종로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는 화로명가를 소개합니다. 종로맛집추천 장소도 많고, 종로고기집도 참으로 많고 많지만 화로명가 고깃집도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종각맛집 화로명가는 종각역 보신각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있고, 지상층과 지하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기메뉴로는 일단 돼지고기로 삼겹살, 생목살, 갈매기살, 쇠고기로 갈비살, 명가불고기, 명가꽃등심이 첫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세트메뉴를 좋아하신다면 황제, 황후, 황태자 중에서 고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종로고기집 화로명가 메뉴판에는 와인 리스트도 있다는거 대단하죠? 옐로우 테일 쉬라즈 많이 들어본 듯하고 나머지 와인도 인기 아이템들인 듯해요. 사이드메뉴로 계란찜, 왕김치말이국수, 모듬버섯, 냉면,..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 장충동 맛집 동대입구 카페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 장충동 맛집 동대입구 카페 장충체육관 들르실 때 요기하실만한 곳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말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 완전 한산해서 뉴욕핫도그앤커피 내부 실내 사진을 찍기 좋았어요. 뉴욕핫도그앤커피에서는 상호명처럼 뉴욕 스타일의 핫도그와 커피를 판매하고 수제버거도 있더군요. 아이 러브 뉴욕이라고 쓰여 있는 티셔츠도 정말 많이 봤는데 핫도그로 색다르게 표현하였네요. 뉴욕핫도그앤커피 전광판을 통해 이렇게 메뉴들이 돌아가면서 하나씩 소개되더군요. 캐릭터 상품도 여럿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는 듯하고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되는 듯합니다. 한쪽 벽면에 뉴욕핫도그앤커피에 대한 소개가 형상화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찍어오려고 했는데 가격이 올라서 메뉴판과 전광판 가..
두루두루 강남 밥집 강남역 매운맛집 두루두루 강남 밥집 강남역 매운맛집 매운 두루치기 등 매운 메뉴로 유명한 강남 매운맛집 강남역 밥집 두루두루를 찾았습니다. 두루두루 메뉴판 풀샷을 일단 찍어보았는데요, 메뉴에 쿨피스가 있는 것이 매운 맛집 포스 강렬합니다. 두루치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리 메뉴인데요, 이 중 한 가지를 고르시면 계란찜 서비스랍니다. 주메뉴는 생삼겹살, 매운 치즈 등갈비 두루치기 등인데요, 옆 테이블 보니 생삼겹살도 맛있겠더라구요. 점심 특선으로 치즈 또는 두부 두루치기에 계란찜 공기밥까지 드실 수 있으니 강남 밥집으로 최고인 듯해요. 블로그 기타 웹상에 두루두루 방문후기를 올리고 문자를 보내시면 1인분 쿠폰을 보내주신답니다. 두루치기 등장에 앞선 밑반찬 친구들부터 등장했는데요, 매운 맛을 중화시켜 줄 기특한 녀..
커버력 좋은 cc크림 달파니스 씨씨크림추천 커버력 좋은 cc크림 달파니스 씨씨크림추천 달파니스 씨씨크림은 예전에도 소개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커버력좋은 CC크림 바닐리안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추천 후기 달파니스 눈화장용 펜슬도 아주 좋았던 기억이 있다죠.달파니스 타투 아이브로우 펜슬추천 달파니스 씨씨크림에는 여러 가지유용한 성분들이 들어갑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해삼추출물,달팽이점액여과물 등이함유되게 됩니다. 저는 전번에 이어서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간cc크림 사용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씨씨크림에는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3중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그야말로 한방에 해결합니다. 달팽이씨씨크림은건성 피부, 밝은 피부용이고 갈락토미씨씨크림은건성 피부, 어두운 피부용 되겠습니다. 해삼추출물이 들어..
통일은 오고 있는가 - 나필열 저 통일은 오고 있는가 - 나필열 저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라고 하면서도 막상 통일한국의 미래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은 듯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 통일은 오고 있는가는 아주 흥미로운 내용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열강들의 접점인 한반도의 지정학적 위치를 고려한 통일 한국을 위해 나아갈 방향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우선 스위스, 오스트리아, 라오스와 같이 영세중립국이 되어야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영세중립국 부분은 사실 많이들 이야기되어져서 비교적 친숙하지만 이 책은 구체적인 방안까지 더욱 상세하게 담고 있습니다. 통일한국의 미래상으로서 저자는 북유럽의 복지국가들을 롤모델로 삼을 것을 제안합니다. 건국이념 부분도 신선했는데 단군 왕조의 홍익인간 정신을 되새기자고 이야기합니다...
기미노크림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 기미노크림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 기미, 주근깨 기타 피부 트러블로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꽤 되시는 듯해요. 그런 분들을 위해기미와 주근깨 완화, 주름개선,블랙스팟 커버, 보습력 강화가 가능한기미노크림 2중 기능성 화장품 사용후기 올립니다. 기미노라고 해서 일본계 제품이 아닌가 했는데예전에 세이노 say no 선생님처럼기미 no 라는 뜻인 듯해요. 블랙스팟 피부반점은 사실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생성되는 멜라닌 색소가 배출되어피부에 침착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합니다. 기미노크림은 얼굴 전체에 펴 바르는 것보다강약 조절을 두어 기미 주근깨 부위 위주로 발라주는 것이훨씬 더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고 많은 양을 바를수록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안약을 한꺼번에 많이 넣거나비..
신사리포차 신림역 술집 신림 맛집 추천 신사리포차 신림역 술집 신림 맛집 추천 요즘 8090세대 또는 7080 세대를 위한 술집 핫플레이스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그중 신사리포차 소개드려요. 신림 술집 신사리포차 메뉴판인데요, 체리보이는 닭도리탕과 고기완자전 세트 메뉴로 주문을 하였답니다. 신림 포차 신사리포차 베스트 메뉴는 왼쪽에 따로 나와 있는데요, 닭도리탕과 계란말이가 특히 유명해요. 닭도리탕을 어느 정도 끓인 후의 모습인데요, 신사리포차에서 살짝 끓여 나오기 때문에 금방 익는답니다. 신사리포차 닭도리탕 중짜 끓기 전의 모습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굵은 당면이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신림 술집 추천 맛집 신사리포차 닭도리탕 뼈를 발라내기 위한 그릇과 덜어먹을 수 있는 국자가 나옵니다. 밑반찬도 있으니까 심심하지 않게 드실 수가 있고요, 담번..
시청맛집 송원 스키야키 파니니 시청맛집 송원 스키야키 파니니 시청맛집이자 덕수궁맛집으로 유명한 송원 스키야키 파니니 전문점 다녀온 후기랍니다. 파니니는 일반적인 식빵과는 다른 맛의 빵으로 샌드위치를 해먹기 좋은데 스키야키 파니니가 맛있습니다. 1층은 원래 예전에 메론빙수로 유명한 엘가여서 스키야키 먹고 나서 후식으로 먹곤 했었지요. 지금은 1층에서 송원 스키야키 파니니 샌드위치를 팔고 2층과 3층에서는 스키야키 식사 메뉴가 제공됩니다. 메뉴판인데요, 스키야키 혹은 샤브샤브 메뉴가 가능하고요, 고기나 야채를 추가할 수도 있는 구성입니다. 조금 이른 저녁 시간에 송원 스키야키 파니니를 방문하는 바람에 여유 있게 실내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스키야키 야채 메뉴가 먼저 나왔는데요, 팽이버섯이나 양배추 같은 것들이 가득 담겨 나왔습니다. 호..
달봉비어 합정역 술집 홍대 술집 베스트 10 달봉비어 합정역 술집 홍대 술집 베스트 10 합정역 홍대입구역 상수역 모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달봉비어 홍대점 다녀온 후기를 올립니다. 홍대 합정 상수 맛집 달봉비어 메뉴판인데요, 과일 생맥주가 정말 다양하고 데이트용 리타 시리즈도 있네요. 요즘 스몰비어 전문점이 많아서 봉구비어, 춘자비어 기타 등등 많이 방문했는데 달봉비어는 처음이에요. 도라에몽인가요, 곳곳에 예쁜 액자가 많아서 달봉비어 홍대점 인테리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즐거워요. 요즘에는 마시고 죽자 분위기가 아니니까 스몰비어 맥주집에서 나란히 앉아서 한잔 하는게 좋더라고요. 맛있는 맥주집 달봉비어 자몽맥주와 코로나리타 수제 고로케를 주문하고 이야기 나누며 기다립니다. 자몽맥주가 먼저 등장했는데 자몽맥주 볼 때마다 색깔이 너무 예뻐서 반하..
레드찜 신촌점 신촌매운갈비찜 구 맵당 신촌매운맛집 레드찜 신촌점 신촌매운갈비찜 구 맵당 신촌매운맛집 신촌에 위치한 매운 양푼갈비 전문점 레드찜 신촌점 구 맵당 신촌맵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밖에 레드찜 신촌점 메뉴판이 자세히 한눈에 볼 수 있게 나와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요. 레드찜 신촌점의 메인메뉴는 매운갈비찜으로 단일화되어 있는데 위 가격은 1인분 기준입니다. 2% 부족할 때 채워주는 사이드메뉴가 여러 가지 있는데 저희는 계란찜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밑반찬들은 하나같이 매운맛을 중화시킬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쌈무입니다. 다음으로 아주 심플한 형태로 양배추, 당근 등이 들어가 있는 기본적인 샐러드입니다. 레드찜 밑반찬으로 가미를 하지 않은 기본 김도 있는데 여기에 싸먹으면 매운맛을 조금 잡아줍니다. 양념을 전혀 하지..
역삼동 술집 강남포차 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 역삼동 술집 강남포차 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 요즘 8090 세대를 위한 테마 술집이 많이 생기면서한편으로는 반기는 마음이고다른 한편으로는 살짝 서글퍼지고 있습니다. 강남역술집이자 역삼동 술집이기도 한달이 빛나는 밤에 달밤포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젊은 친구들이 가득한 강남역에서 가깝고역삼역에서도 지근거리에 위치한 강남술집입니다. 달이 빛나는 밤에 평일 이른 저녁에 찾았더니처음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이렇게 롱샷까지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조금만 지나니까추억을 마시고 싶으신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시더군요. 안주가 단가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놀랬는데나중에 안주 메뉴 나오는 거니까양이 푸짐해서 오히려 경제적이더라구요. 사실 점심 및 저녁에는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1인당 6,000원이니..
서울대입구역 맛집 낭만싸롱 서울대점 진저비어 서울대입구 술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낭만싸롱 서울대점 진저비어 서울대입구 술집 일전에 낭만싸롱 신림점에 대한 리뷰를 올렸던 적이 있는데신림 수제맥주 보라매 맛집 낭만싸롱 신림점 이번에는 낭만싸롱 서울대점에 대한 리뷰를 남기고자 합니다. 낭만싸롱의 컨셉이 아주 마음에 드는 것이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습니다. 메뉴는 보시다시피 모히또비어, 진저비어, 청포도비어 등 눈길을 끄는 맥주 종류가 참 많습니다. 안주는 저번에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호빗 고구마튀김과 해물 떡볶이를 일단 골라 보았습니다. 추운 날씨가 아직 꺾이지 않아 낭만싸롱 서울대점 벽 한켠에는 이렇게 뽁뽁이 퍼레이드가 이어집니다. 쪽지를 적어서 남길 수 있기 때문에 각종 쪽지글이 참 많습니다.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접사 클로즈업은 하지 않기로 합니다. 벽에 걸려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