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

(6)
마포 맛집 뚜띠쿠치나 공덕점 마포역 맛집 방문 후기 마포 맛집 뚜띠쿠치나 공덕점 마포역 맛집 방문 후기 불금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함께 즐기는 이탈리안 화덕피자 뚜띠쿠치나 공덕점을 찾았습니다. 업체 측에서 마포역 맛집으로 소개를 요청하여 그렇게 적었지만 실제로는 공덕역에서 더 가깝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 뒷부분에 위치 지도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뚜띠쿠치나 공덕점 메뉴판은 테이블보 역할을 하는 종이에 적혀 있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화덕피자 전문점답게 피자 메뉴가 여러 가지 있고, 토마토소스, 크림소스, 올리브오일 파스타 메뉴가 있는데, 통상 다른 곳에서 흔히 제공되는 식전빵은 없고 원하신다면 별도로 주문하여 가격을 지불하셔야 하는 듯합니다. 뚜띠쿠치나 공덕점 방문 후기를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올리실 경우 생맥주, 에이..
셰프의국수전 이대점 맛집 탐방기 셰프의국수전 이대점 맛집 탐방기 셰프의국수전 체인점이 요즘 너무나도 많이 보이던데 셰프의 국수전 이대점을 찾았습니다. 셰프의 국수전 오면서부터 시그니쳐 메뉴에 해당하는 셰프의 국수는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죠. 셰프의 국수전에서 국수만 파는 것은 아니고 감자 야채 고로케, 부추새우 튀김 등 곁들임메뉴도 있죠. 겨울에는 한시적으로 들깨국수, 매생이 굴국밥 등의 계절메뉴가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꼬치어묵국수, 잔치국수 기타 등등 셰프의국수전에는 국수 메뉴가 참으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왕만두 칼국수도 먹음직스럽고 소고기 짬뽕은 보통맛과 매운맛 중에서 고르실 수가 있습니다. 소고기 직화 사시미가 참 먹음직스러운데 위 사진은 아래에서 더 리얼하게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 국수로는 살짝 허하다 싶으시면 셰프의 대한 ..
컴띵 엑셀인강 컴퓨터자격증인강 요즘에는 동강 인강을 통해 컴퓨터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특히 컴띵이라는 사이트에는 각종 컴퓨터강좌들이 다 모여 있으니 학구열 불태우기에 아주 그만입니다. 컴띵 오토캐드 마스터 과정에 오토캐드 기초강좌부터 버젼별로 강좌가 많이 있는 것 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는 특히나 업무과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엑셀실무강좌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차원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으로 많이 쓰이는 3DS-MAX 맥스 맥작업 관련 강좌도 여럿 있습니다. 맥스 프로그램이 다소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구글 스케치업을 공부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펙 시대라서 각종 컴퓨터자격증을 취득하시는 것이 좋은데 정보처리기사 가산점 주는 경우가 참 많죠. 껌띵에 괜찮은 컴퓨터 강좌가 많기 때문에 연간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실..
영등포치킨 영등포구청맛집 치킨마루 영등포치킨 영등포구청맛집 치킨마루 영등포구청 동네 치킨집 치킨마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외국에 KFC 혹은 파파이스 같은 것들이 있지만 우리나라 같은 치킨집은 잘 없다고 해요. 우리나라는 동네마다 치킨집이 있기 때문에 언제든 치킨이 땡기면 맛볼 수 있죠. 치킨마루 홈페이지를 보니 눈꽃치킨이 신제품으로 새로 나왔는데 영등포구청점에는 없더군요. 눈꽃치킨 소보루맛, 눈꽃치킨 야채맛, 눈꽃치킨 치즈맛, 눈꽃치킨 양파맛이 궁금했는데 아쉽네요. 신제품 눈꽃치킨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치킨마루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서 가까운 치킨마루를 찾으세요. 동네 치킨집이라서 먹는 자리가 그리 넓지는 않고 포장은 가능하지만 배달은 불가능합니다. 교촌치킨, 보드람치킨, 굽네치킨을 주로 애용하는 편인데 치킨마루에도 치킨무가 있습니다. 치..
낙성대 맛집 서울대입구 중국집 차이나당 낙성대 맛집 서울대입구 중국집 차이나당 낙성대 맛집 서울대입구 중국집 차이나 당을 다녀온 이야기를 살짝 담아보려고 합니다. 차이나 당 메뉴가 너무나도 다양하지만 체리보이가 맛본 메뉴들을 중심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난한 메뉴로 체리보이가 좋아하는 꿔바로우 찹쌀탕수육과 얼큰한 짬뽕을 골라보았습니다. 그 다음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로 징장우육슬을 선택했는데 메뉴판 비쥬얼과 비슷하게 나오더군요. 차이나당은 호프식 중국집이라 할 수 있는데 중국집스럽지 않은듯한 분위기가 색다른 매력입니다. 기본안주로 땅콩을 껍질채로 볶아서 소금간을 하여 나왔는데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호프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뻥과자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보존 상태가 좋아서 자꾸 손이 갔습니다. 단언컨대 제가 먹어본 꿔바로우 찹쌀..
명동역맛집 태국음식 눈스퀘어 타이가든 명동역맛집 태국음식 눈스퀘어 타이가든 명동역에 워낙 핫플레이스가 많지만 쇼핑도 하고 맛집도 찾을 수 있는 눈스퀘어를 빼놓을 수 없다죠. 명동 눈스퀘어를 즐겨찾곤 했는데 식당가 리모델링에 들어갔다가 2014년말에 재오픈을 하였습니다. 눈스퀘어가 재오픈을 하면서 마늘요리 매드포갈릭, 식객촌 맛집 무명식당 등이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명동태국요리 전문점 타이가든 또한 빼놓을 수가 없는데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메뉴가 다양합니다. 명동역맛집이라고 하지만 명동역과 을지로입구역 사이라서 을지로입구역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태국음식이 입맛에 잘 맞는 편인데 괜찮은 명동태국음식점을 찾은 듯하여 무척 뿌듯합니다. 발음하기도 쉽지 않은 매콤 얼큰 똠양꿍 쌀국수를 주문하면서 고수 팍치는 빼주시도록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