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

(16)
카페 띠아모 메리 크로넛 세트 젤라또 팬케잌 카페 띠아모 메리 크로넛 세트 젤라또 팬케잌 카페띠아모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뉴인 메리 크로넛 세트를 찾아 삼만리를 떠났습니다. 처음에는 카페 띠아모 신도림역점을 찾았는데 아쉽게도 메리 크로넛 세트를 만나볼 수 없어서 애경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카페 띠아모 구로애경점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카페 띠아모 구로애경점의 경우 북스 리브로가 위치한 지하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벽면에는 위 사진과 같이 다양한 이벤트가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카페 티아모라 불러야 되는 것은 아닌지 첨에 살짝 고민하기도 했었지만 카페 띠아모가 올바른 발음이라고 합니다. 벽면에 카페 띠아모(cafe tiamo) 와플이 소개되어 있어서 사진 한 컷 찍어 보았습니다. 일전에 여름메뉴로 카페 띠아모 와플 소개드린 적 있는 것 기억나시죠..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사용후기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사용후기 바티스트 드라이샴푸에 대한 사용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체리보이 같은 경우 떡진머리라서 자연기름이 마구마구 생성되는 체질이기 때문에 아침마다 머리를 감지 않으면 안되는 체질입니다. 그런데 아침 시간 1분 1초가 얼마나 빨리 가는지 다들 아시죠? 그래서 고충이 많았는데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물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다고 하여 머리 감는 시간이 엄청 절약되지 않을까 하는 부푼 기대를 안고 체험 후 사용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사용법 사용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머릿결로부터 20센치 정도 떨어진 곳에서 무스 바르듯이 가볍게 분사해 줍니다. 제품분사시 하얗게 가루가 나오는 것은 쌀 전분 원료라서 머리카락과 두피를 약 1분가량 매만져주는 사이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닥터제로 휴대용 살균세정스프레이 진드기제거 민트계피스프레이 닥터제로 휴대용 살균세정스프레이 진드기제거 민트계피스프레이 닥터제로 휴대용 살균세정스프레이와 진드기제거용 민트계피스프레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한통운 택배로 받아본 제품 되겠습니다. 지하철이나 공원 등 공중화장실 가면 불쾌한 냄새가 있고 변기의 세균 우려 때문에 사용이 꺼려지는 경험 한두번씩들은 다 있으실 듯합니다. 실제 각종 피부염이나 요로감염, 방광염 등에 쉽게 노출된다고 하네요. 닥터제로는 휴대용 컴팩트 사이즈라서 파우치에 쏙 들어간답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천연 살균 스프레이라서 인위적인 향이 나지 않습니다. 4가지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죠. 닥터제로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화장실 변기 커버 위에 일정거리를 두고 적당량을 분사하고 휴지로 닦아주면 됩니다. 그냥 물티슈로 씻어내는 것보다 ..
한국설란 일회용 종이냄비 종이도시락 종이접시 친환경 종이호일 사용후기 한국설란 일회용 종이냄비 종이도시락 종이접시 친환경 종이호일 사용후기 저번에 별도의 포스팅을 통해 한국설란 종이컵을 소개했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한국설란에서 동봉된 아이템에 해당하는 일회용 종이냄비, 종이도시락, 종이접시, 종이호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국설란 친환경 1회용 그라프트지 테이크아웃 종이컵 추천 친환경 종이호일은 생선구이 같은거 해먹을 때 특히 좋은 것 같아요. 무표백 무염소 올펄프 크라프트지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알려진 종이호일과 성분은 똑같은데 세계 최초로 광폭길이 33센치를 적용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친환경 종이냄비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라면을 끌어먹기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친환경 코팅 무표백 무형광 친환경 국가 인증 코팅 방식으로 뜨거운 물에서도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시 조찬 모임 - 백영옥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시 조찬 모임 - 백영옥 백영옥 작가는 항상 기발한 상상으로 우리를 놀려켜주는 작가입니다. 자음과 모음 출판사에서 출간된 백영옥 장편소설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시 조찬 모임의 경우 개인적으로 다이어트의 여왕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뚱뚱한 몸매가 컴플렉스인 사람들처럼 실연당한 사람들 또한 참 많이 외롭고 쓸쓸한 사람들이니까요. 쓸쓸한 사람들을 따뜻하게 보듬어 안아주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상업화된 미디어는 이들을 희화화하고 웃음거리 내지 기껏해야 오락거리 정도로 만들어 버립니다. 하지만 다행히 다이어트의 여왕에서 그런 리얼리티를 표방한 연출의 희생양이 되었던 것과 달리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시 조찬 모임에서는 따뜻한 결말을 맞이합니다. 책에서 인상적인 대목이 결말..
트렌드 코리아 2015 - 김난도 외 트렌드 코리아 2015 - 김난도 외 김난도 교수님외 여러분들이 대한민국 코리아 트렌드를 분석하고 예측하는 내용의 책을 해마다 발간하고 계십니다. 김난도 교수님은 아프니까 청춘이다 라는 책으로 유명한 분이신데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님이시기 때문에 소비자 트렌드에 대해서도 많이 연구를 하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5년은 을미년 양의 해 특히 청양띠 해라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양을 주제로 하여 두문자 COUNT SHEEP에 맞추어 2015년 핫 트렌드를 예측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청양띠 컨셉에 맞게 밝은 계통의 청색이 책 표지 등에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체리보이가 2년전에 코리아 트렌드 2012 관련 리뷰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벌써 2년의 시간이 흘렀으니 격세지감이로군요. [책] 트렌드 ..
한국설란 친환경 1회용 그라프트지 테이크아웃 종이컵 추천 한국설란 친환경 1회용 그라프트지 테이크아웃 종이컵 추천 체리보이는 친환경 용품에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소중한 우리의 지구를 보호해야 한다는 거창한 명분까지는 아니더라도 우리 주변의 아름답고 소중한 자연경관을 우리의 아들 딸 그리고 손자 손녀에게 물려주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하니까요. 한국설란에서 각종 친환경 생활용품들을 구할 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친환경 종이컵, 1회용 종이컵, 그라프트지 종이컵, 테이크아웃 종이컵 등 종이컵에 대해 소개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하루에도 몇번씩 커피를 마실 때마다 사용하는 종이컵이 굉장히 유해하다는 것 혹시 알고들 계신가요? 한번쯤 품어보셨을 의문이 아마도 종이를 물에 적시면 쭈글쭈글해져야 하는데 왜 안 그런가 하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비밀은..
브이라인 만들기 유핏 쉐이프업 4D 3종세트 브이라인 만들기 유핏 쉐이프업 4D 3종세트 유핏 쉐이프업 4D 브이라인 3종세트로 브이라인 만드는 법을 간략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몸매는 S라인, 얼굴은 V라인이 모든 여성들의 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턱선의 브이라인을 잘 가꾸는 것이 중요한데 브이라인 팩과 브이라인 마스크가 있습니다. 유핏 쉐이프업 4D 브이라인 3종세트로 얼굴라인과 목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페이스 리프팅, 주름개선, 트리트먼트 효과 등 입체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D 브이라인팩, 4D 브이라인벨트, 4D 퍼밍크림 이렇게 3종세트를 함께 사용할 때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유핏 4D브이라인벨트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팩과 퍼밍크림만 리필이 필요합니다. 4D 퍼밍크림은 아이크림으로 사..
메이크업 리무버 민낯 립앤아이 리무버 사용후기 메이크업 리무버 민낯 립앤아이 리무버 사용후기 메이크업은 하는 것도 일이지만 화장을 지워내는 것도 결코 쉬운 작업만은 아닌 듯해요. 메이크업을 잘 씻어내지 못할 경우 피부가 상하게 되어 장기적으로는 오히려 목표에 역행하는 결과가 초래되죠. 유핏 민낯 립앤아이 리무버는 서양장미꽃수, 쌀겨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잘지워지는 립앤아이 리무버가 그러한 이름을 갖게 된 것은 입술과 눈화장이 특히 지워내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눈화장 마스카라는 화장 메이크업의 생명이라고도 할 수 있어 다들 진하고 화려하게 그리곤 하죠. 입술도 눈화장만큼이나 중요하기 때문에 립스틱 립글로스 등으로 촉촉한 모습을 연출하려고 노력하죠. 립앤아이 리무버 추천 이유는 각종 추출물이 좋게 작용하여 자극없이 산뜻한 느낌으로..
기름종이대용 페이스롤러 민낯 화산석 오일 롤리 기름종이대용 페이스롤러 민낯 화산석 오일 롤리 얼굴에 피지나 유분 같은 것 제거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피지제거롤러 내지 유분제거롤러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아마도 기름종이로 닦아내시지 않을런지 싶습니다. 그런데 기름종이의 과다사용시 피부가 건조해져서 오히려 피지 분비량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름종이는 피부에 마찰을 가하기 때문에 연약한 피부 입장에서는 과도한 부담이 됩니다. 기름종이대용으로 사용이 편리한 페이스롤러 민낯 화산석 오일 롤리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민낯 화산석 오일 롤리는 모공 속의 노폐물 제거, 축소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용법이 무지 무지 간단하여 오일 롤리를 이용해서 유분을 제거하시고자 하시는 부위에 가볍게 힘을 주어 왕복으로 문질러 주시면 효과를 ..
맥앤로건 남자향수 사용후기 맥앤로건 남자향수 사용후기 맥앤로건 남자향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맥앤로건이 론칭한 명품브랜드 향수입니다. 맥앤로건 블랙향수는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는데 남성용 맥앤로건 향수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맥앤로건 블랙향수 케이스 디자인도 뭔가 느낌이 오도록 깔끔하고 인상적입니다. 맥앤로건 향수가 메이드 인 코리아로 되어 있는 부분이 아주 반가웠습니다. 맥앤로건 블랙향수 볼때마다 남자가 겨드랑이를 자신있게 들어 보이는 모습의 사진광고가 자꾸 떠오릅니다. 맥앤로건 남자향수는 블랙향수만 있고 여성용은 블랙향수, 화이트향수, 핑크향수까지 다양합니다. 맥앤로건 카피를 보니 자유롭지만 젠틀하고 유머가 있는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연상을 주는 오리엔탈 계열의 향으로 젠틀한 텐저린의 터치에서 시작합니다..
모바일트렌드 2015 서평 후기 모바일트렌드 2015 서평 후기 모바일트렌드 2015라는 제목으로 2015년 새해의 모바일 트렌드를 점검해 보는 책이 나왔습니다. 이전에 서평을 올린 적이 있는 사물인터넷과 동일한 저자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박원순 서울특별시 시장께서 추천의 글을 남기시기도 했습니다. 2015년 모바일트렌드와 관련하여 O2O 혹은 옴니채널과 같이 조금씩 들어본 재미있는 개념들이 많이 등장하였습니다. 모바일을 통한 결제가 확산되고 있는 것도 하나의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모바일을 제외하고는 세상살이를 떠올릴 수 없는 만큼 모바일이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듯합니다. 사실 모바일트렌드 2015라는 책 제목을 접하고는 모바일 기술과 관련한 어려운 전문 용어들이 가독성을 현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