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11

(3)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 사용후기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 사용후기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은 보습 및 영양 공급, 굳은 살 각질 관리, 발냄새 완화 등의 기능을 갖고 있어 발건강에 유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발 각질케어 크림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에는 요산, 알로에베라, 트리클로산, 알란토인,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서울시 보건환경 연구원에서 안전성 검사를 마쳐 약국에서 판매중입니다.택배로 알로에 베라 미인발 크림 외에 코쿨과 아크포밍 클렌져도 도착하였는데 이들에 대해서는 별도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은 발뒤꿈치가 갈라지고 건조한 분, 장시간 서 있어서 발이 피곤한 분, 당뇨로 인해 발 관리가 필요한 분, 민감하고 연약한 발 보호와 보습이 필요한 분, 장시간 하이힐을 ..
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 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 화이트닝 치약 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을 소개합니다. 택배상자에 예쁘게 담긴채로 천연미백치약이 도착하여 기분이 너무나 좋았습니다.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에는 혀의 미각을 둔화시키는 SLS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양치를 하고 나서 곧바로 과일을 먹어도 쓰지 않고 단맛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에는 마이카가 첨가되어 구취제거와 연마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인체에 해로운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유아부터 임산부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의 경우 치아에 해로울 수 있는 파라벤, 타르색소, 불소, 인공향이 배제되었고 일반치약에 흔히 쓰이는 화학 기포제가 들어있지 ..
크래프트한스 신림술집 신림데이트 추천 크래프트한스 신림술집 신림데이트 추천 신림역 하면 순대볶음 그리고 백순대가 일단 떠오르는데요, 신사리 방문 이유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그건 바로 신림데이트 추천 코스인 수제맥주 전문점 크래프트한스 신림점이 있기 때문입니다.크래프트 한스에는 기본적으로 4가지 종류의 수제맥주가 있고 각종 세계맥주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안주 메뉴도 저렴하여 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크래프트한스 신림점은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닭갈비집 유가네 맞은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크래프트한스 신림점 방문이 처음이시면 수제맥주 샘플러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4가지 종류의 수제맥주가 샘플잔에 나오고 밑에 위와 같이 네임택이 달려서 나옵니다.샘플러 4종은 바이젠, 필스너, 다크에일, 인디언 페일 에일인데요, 시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