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

(15)
황후비책 한방 프리미엄 찜질팩 황후비책 한방 프리미엄 찜질팩 황후비책 한방 프리미엄 찜질팩 중에서 다용도 찜질팩을 체험해 보았습니다. 황후비책 한방 프리미엄 찜질팩에는 몸에 좋은 27가지 충전재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황후비책 찜질팩 사용방법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서 온찜질시 전자레인지로 가볍게 가열해줍니다. 찜질팩이 디자인에 별로 신경쓰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한방 찜질팩 황후비책은 디자인도 아주 멋집니다. 근육통증, 피로, 냉증 등으로 인해 찜질이 필요한 분은 황후비책 냉찜질이나 온찜질을 이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황후비책을 통해 한방재 온열테라피, 원적외선 스톤테라피, 한방 및 허브향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얻게 됩니다.
다이어트음식 칼로리낮은음식 바다애 톳미인 다이어트음식 칼로리낮은음식 바다애 톳미인 바다애 톳미인 제품 리뷰를 했는데 당일배송에 차갑게 냉장 상태로 배송이 이루어졌습니다. 톳미인은 삶지 않고 바로 먹는 즉석 바다국수이며 1회분 180g 열량이 24kcal에 불과한 저칼로리음식입니다. 효과좋은다이어트식품 바다애톳미인 5팩이 배달되어 건강식으로 먹었는데 변비에도 아주 좋다고 하네요. 소스 종류가 두 가지인데 우동소스 3개, 비빔소스 2개 이렇게 도합 5개가 들어 있어서 취향대로 해먹었습니다. 우동소스는 간장소스 같은 것으로 신기하게도 소스만 풀어놓으면 진짜 우동처럼 바뀝니다. 톳미인 바다애 비빔소스를 사용하여 매콤하게 살빼기식단을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바다애 톳미인이 저칼로리음식이자 다이어트식품이기 때문에 살 걱정은 잠시 접어둘 수 있었습니다. ..
닥터씨 비누 마스크팩 체험단 사용후기 닥터씨 비누 마스크팩 체험단 사용후기 먼저 위 사진은 의약외품에 해당하는 여드름비누 닥터씨 내추럴 엑티브 그린솝입니다.박스 뒷면에 주성분, 주요성분, 효능효과, 용법용량, 사용상 주의사항, 소비자상담실 연락처 등이 있습니다.닥터씨는 원래 위와 같이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B타입이 30분 이용인 것과 달리 A타입은 120분간 사용해주어야 하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입니다.S타입은 마스크팩이 아니고 아이패치인데 240분동안 사용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겔마스크 S-240 제품도 있는데 마스크팩 효과를 극대화하면서 공기는 그대로 통과시킨다고 해요. 각각의 마스크팩 뒷면에 그림을 동반한 상세한 사용방법이 담겨 있어 사용법 숙지가 간편합니다.한동안 홈쇼핑을 통한 하유미팩 구매 ..
뿌리는 핫팩 솔라필 체험단 사용후기 뿌리는 핫팩 솔라필 체험단 사용후기 겨울철이 다가올수록 핫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데 핫팩의 보온 효과가 계속 유지되지는 않는 한계가 있죠.다행히 뿌리는 핫팩 솔라필이 있어서 1회용 핫팩을 어느 정도는 대체해주는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뿌리는 핫팩 솔라필은 뿌리기만 해도 10도 이상 온도가 올라가는 히팅 스프레이(heating spray)입니다.뿌리는 핫팩 솔라필 사용법이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아서 금방 사용방법을 터득하실 수 있습니다. * 위 솔라필은 체험을 위해 벤텍스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초대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의 초대 티스토리 블로깅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하시는 분은 초대장이 있어야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체리보이가 이메일을 통해 전달드릴 수 있으므로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비밀덧글을 통해 이메일 주소와 함께 신청이유 사연을 간단히 적어주세요.
올드리버 신상품 풍차팬티 사용후기 올드리버 신상품 풍차팬티 사용후기 내 남자의 자유로움이라는 부제를 달고 있는 올드리버 신상품 풍차팬티 사용후기를 남깁니다.올드리버 풍차팬티 색상이 여러 가지 있는데 체리보이는 블루컬러 풍차팬티 사용후기를 올리겠습니다.올드리버 풍차팬티는 쿨론 소재로 되어 있어서 뛰어난 수분 흡수성과 수분발산기능으로 착용이 쾌적합니다.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올드리버 풍차팬티는 공기는 그대로 통과시키면서 땀을 잘 배출해줍니다.올드리버 풍차팬티는 남성용 언더웨어인만큼 불편함이 없도록 여유 공간이 충분하며 110 사이즈까지 있다죠.쿨론소재 풍차팬티 올디러버 신상 제품 너무나 편안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다른 이들에게 적극 권하고 싶습니다.
미움받을 용기 -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위한 아들러의 가르침 미움받을 용기 -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위한 아들러의 가르침 기시미 이치로 그리고 고가 후미타케가 쓰고 전경아씨가 번역하였으며 김정운 교수께서 감수하신 미움받을 용기라는 책의 편집본(가제본)을 읽어보고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김정운 교수께서 예전 어떤 강의에서 본인처럼 글도 되고 말도 되는 사람 잘 없다고 유머러스하게 자화자찬을 하신 적이 있는데 퍼머 이후 정말 잘 나가시는 개성 강한 매력이 넘치는 분이 아닌가 싶습니다.편집본으로 읽었는데 사실 개인적으로 편집본으로 책을 읽어본 것은 그나마 예전 PC통신 시절에 퇴마록 시리즈를 출력해서 본 이후로 거의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이 책을 감수하신 김정운 교수님 추천의 글 제목인 과거의 트라우마적 사건에 현재의 내 인생을 맡길 수는 없다가..
아크 포밍 클렌져 여드름 피부 관리 알로에베라 코리아 아크 포밍 클렌져 여드름 피부 관리 알로에베라 코리아 여드름 피부 관리의 핵심은 잘 씻어내는 것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크 포밍 클렌져는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를 청결하게 하고 당김없이 촉촉한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줍니다. 아크 포밍 클렌져는 피부 청결, 여드름 등 피부질환 보조요법제로 모공 속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한편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정화시키며,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아크포밍 클렌져, 미인발, 코쿨 이렇게 알로에베라 코리아 3종 세트에 대한 소개를 마무리할까 합니다. 아크포밍 클렌져에는 파라벤, 색소, 광물류, 알코올, 동물성원료, 향료 등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요. * 위 아크포밍 클렌져는 체험을 위해 알로에베라 코리아로부터 무상으..
콧속이 시원해지는 코쿨 알로에베라 코리아 사용후기 콧속이 시원해지는 코쿨 알로에베라 코리아 사용후기 콧속이 시원해지는 코쿨 알로에베라 코리아 사용후기를 남깁니다.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 있고, 허브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시원한 멘톨향이 나고, 휴대가 간편합니다.콧속이 시원해지는 코쿨 알로에베라 코리아 제품은 알싸한 박하향기와 시원한 에센셜오일로 코를 통해 심신의 긴장을 풀고 컨디션을 조절하여 준다고 해요.코속이 불편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 경우, 코가 막혀 입으로 숨을 쉬는 경우,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 스트레스를 자주 받는 사람 기타 등등 남녀노소 누구나 코쿨 사용하여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위 코쿨은 체험을 위해 알로에베라 코리아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종각역 맛집 백세주마을 종각점 종각역 맛집 백세주마을 종각점 종각 보신각이 보이는 맞은 편 백세주마을 종각점을 찾았는데 평일인데도 아주 사람이 바글바글하더군요.일단 백세주마을 종각점 메뉴판 제일 위에 있는 흑돼지맥적구이 안주를 주문하였습니다.다음으로 야채, 고기, 김치의 세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토종모듬순대 또한 주문하였습니다.안주를 푸짐하게 고른 후 술은 백세주마을에 맞게 흑돼지맥적구이 어울림 주류 생백세주를 시켰습니다.메뉴판을 보니 탕종류도 있는데 식사를 안 하고 온 상태라서 그냥 칼로리 높은 안주들 위주로 시켰습니다.국순당 막걸리도 가격대가 괜찮아서 백세주마을에서 주문하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이달의 신메뉴도 여러 가지 있으니까 담번에 종각역 술집 백세주마을 들르게 되면 이것저것 시켜보렵니다.먼저 종각역 ..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 사용후기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 사용후기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은 보습 및 영양 공급, 굳은 살 각질 관리, 발냄새 완화 등의 기능을 갖고 있어 발건강에 유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발 각질케어 크림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에는 요산, 알로에베라, 트리클로산, 알란토인,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서울시 보건환경 연구원에서 안전성 검사를 마쳐 약국에서 판매중입니다.택배로 알로에 베라 미인발 크림 외에 코쿨과 아크포밍 클렌져도 도착하였는데 이들에 대해서는 별도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로에베라 미인발 크림은 발뒤꿈치가 갈라지고 건조한 분, 장시간 서 있어서 발이 피곤한 분, 당뇨로 인해 발 관리가 필요한 분, 민감하고 연약한 발 보호와 보습이 필요한 분, 장시간 하이힐을 ..
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 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 화이트닝 치약 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을 소개합니다. 택배상자에 예쁘게 담긴채로 천연미백치약이 도착하여 기분이 너무나 좋았습니다.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에는 혀의 미각을 둔화시키는 SLS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양치를 하고 나서 곧바로 과일을 먹어도 쓰지 않고 단맛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에는 마이카가 첨가되어 구취제거와 연마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인체에 해로운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유아부터 임산부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핏 루미니 화이트니에스 미백치약의 경우 치아에 해로울 수 있는 파라벤, 타르색소, 불소, 인공향이 배제되었고 일반치약에 흔히 쓰이는 화학 기포제가 들어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