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3

(3)
탱탱볼 FC소프트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탱탱볼 FC소프트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탱탱볼 FC소프트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제품이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탱탱볼이 크게 사고날 위험성도 없고 해서 갖고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들어 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실내에서 갖고 놀기에도 딱이라고 합니다. 탱탱볼이라고 해서 원래는 어릴적 갖고 놀던 스몰사이즈 탱탱볼을 떠올렸는데 축구 하기에도 좋은 대형 탱탱볼입니다. 그래서 축구 구단 마크가 들어가기도 한 것이죠.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마크가 들어가지만 100% 국내생산 메이드인코리아 원산지 대한민국 제품이랍니다. 첼시나 바르셀로나 탱탱볼도 있답니다. * 위 탱탱볼 체험 리뷰를 위해 채은코리아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을 소개합니다. 저는 보통 샤워타월이라고 표기했었는데 제품에 샤워타올이라고 되어 있네요. 옥과 은의 두가지 좋은 성분을 한꺼번에 담고 있어서 원적외선 방출을 통해 뛰어난 항균 효과, 혈액순환 촉진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통상 샤워타올을 오래 사용하고 나면 표면이 미끈미끈해지면서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감가상각 현상이 일어나는데요,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의 경우 엠보싱이 되어 있어서 까실까실 까슬까슬함이 유지됩니다. 항균 기능이 뛰어나다보니 너무 강하게 문지르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으니 소중히 다루어주세요. * 위 샤워타올은 체험 리뷰를 위해 자연나들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서평] 사물 인터넷 by 커넥팅랩 편석준 진현호 정영호 임정선 [서평] 사물 인터넷 by 커넥팅랩 편석준 외 3인 미래의 창 출푼사에서 출간된 사물 인터넷이라는 책을 꼭 한번쯤 읽어보고 싶었던 것은 요즘 들어 사물인터넷 관련 이야기가 많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와 빅데이터를 뛰어넘는 거대한 연결이라는 카피 문구가 전혀 과장으로 느껴지질 않습니다. 사물 인터넷의 범위를 넓게 광의로 파악한다면 일상화된 모바일 휴대폰이 사물 인터넷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주된 목적은 전화 기능이었는데 요즘 스마트폰을 보면 휴대폰이 걸어다니는 휴대용 인터넷으로 바뀐 것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물 인터넷으로 우리 주변 사물들이 모두 스마트해진다면 우리의 삶도 한층 편리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책의 프롤로그 부분에 가상의 미래 상황 이야기가 등장하는데 처음에..